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도드헤트오클랜드전문화의 길

릴리스 시간: 2023-05-11 20:08:56

소안전조작거리 외전선회로전압(kV)<~~~소안전조작거리(m) 설치요구: 전동승강기 외측변두리와 외전가공선로의 변선사이를 시공할 때 소안전거리를 유지해야 한다.저고도층 문은 닫힌 위치와 잠긴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연결 잠금 장치를 갖추어야 한다.이 연결 잠금 장치의 동작은 바구니 입구에 있어야 한다.간단한 것으로 이 잠금 장치의 동작을 방해해서는 안 된다.부착 부벽틀은 부대 표준 제품을 채택해야 하며,도드헤트삭성, 부벽틀의 설계는 부재의 강도, 강도, 안정성 등 요구를 만족시켜야 하며,DC 모터의 탄소 브러시 검사 (연간)커버 실린더식 승강 플랫폼 커버 실린더식 승강 플랫폼은 플랫폼, 신축 실린더 단일 또는 이중 사다리식 회전 방지 기구, 섀시 연료 탱크, 지지대, 보행 바퀴 등으로 구성된다.플랫폼에는 신축 오일 실린더가 직접 상승한다. 모터를 가동할 때 모터가 기어 펌프를 움직여 기름을 공급한다. 오일 액체는 단방향 밸브와 전자기 통로를 통해 오일 실린더를 입력한다. 신축 오일 실린더는 마디마디 상승한다. 플랫폼이 큰 높이로 올라갈 때 시스템 압력도 규정된 작업 압력에 도달한다. 이때 오일 밸브가 하역하고 유압은 일정한 작업 압력을 유지한다. 정지 후 단방향 밸브는 플랫폼의 작업 위치를 유지한다.플랫폼은 더욱 현장의 작업 높이가 큰 높이의 이탈리아 위치에 머물 수 있다.이 설비는 대형 전람센터, 높은 건물 관소에 적합하며, 조작 높이가 mm 이상이며, 오일 실린더가 넘어질 때 대문을 드나들 수 있고, 또한 안치와 정비에 편리하다.전동 승강기의 높이가 미터에 달하면 수입 무선 조작 승강 플랫폼을 선택할 수 있다. 일종의 다기능, 다용도 하역 기계 설비로서 공장 창고, 작업장, 층,도드헤트카셀, 공항, 부두, 건축, 인테리어, 전력 등 많은 업계와 분야에서 광범위한 사용과 응용을 가진다. 승강 플랫폼도 이미 전체 사회 생산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하역 운반 설비가 되었다.러 렘,도드헤트고평,전동승강기를 시공하는 부벽틀은 완전무결하고 고정이 믿음직하며 그 부착거리, 부벽틀의 간격과 끝의 높이는 반드시'사용설명서'의 요구에 부합되여야 한다.부벽틀 평면과 부착면의 법방향 협각은 & deg; 이상이어야 합니다.부착장치가 조건으로 인하여 ≪ 사용설명서 ≫ 의 요구에 부합되지 않을 경우 그 계산서, 설계 및 제작재료는 제조공장에서 확인하거나 설치단위의 기술책임자의 심사를 거쳐야 하며 전문가의 론증을 거쳐야 한다.설치 요구: 시공 전동 승강기 레일 프레임 설치 수직도 편차는 사용 설명서와 규범의 요구에 부합해야 하며, 구체적으로 상기 표의 규정을 참조한다.높이를 높이고 측식 오일 실린더를 채택하여 운행이 평온하고 소음이 없으며 수리가 편리하고 사용 수명이 더 길다.


도드헤트오클랜드전문화의 길



알아본데 따르면 지그재그식 승강대는 용도가 광범한 고공작업전용설비이다.그것의 포크 커팅 기계 구조는 승강대 승강으로 하여금 비교적 높은 안정성을 가지게 하고, 넓은 작업 플랫폼과 비교적 높은 적재 능력을 가지게 하며, 고공 작업 범위를 더욱 넓게 하고, 디젤 엔진으로 나뉘며 V 또는 V 전원, 이탈리아와 국산 유압 펌프장을 사용하며, 탁상에는 미끄럼 방지 절연 탭을 사용하여 미끄럼 방지, 절연, 안전을 갖추고 있으므로 안심하고 사용하십시오.하한부 스위치의 설치 위치입니다.하한부 스위치의 설치 위치는 바구니의 정격 하중이 하강할 때 터치패드가 이 스위치를 촉발하여 바구니를 멈추게 해야 한다. 이때 터치패드는 하한부 스위치를 촉발할 때까지 해야 한다.전동 승강기 회전 밸브의 장점: 전동 승강기 파이프 설치를 간소화했습니다.조작이 더욱 간편하여 수시로 밸브를 열고 닫을 수 있다;회전 밸브를 설치하여 밀봉 부품의 마찰을 줄였습니다.구조가 긴밀하고 부피가 작아 공간을 절약한다.전동 승강기 관로의 수명을 늘리고 기름이 잘 새는 현황을 해결했다.어디 에 팝 니까,승강플랫폼은 시장에서의 수요에 따라 명칭도 다르다. 어떤 플랫폼은 전동승강기, 유압플랫폼, 승강기, 승강화물계단 등이라고 한다. 승강플랫폼은 시장의 수요에 따라 고정승강플랫폼과 이동승강플랫폼을 파생시킨다. 또한 시장의 수요의 변화에 따라 시장에도 현재 알루미늄합금승강플랫폼, 알루미늄합금전동승강플랫폼 등이 나타났다.무대 공예 배치의 수요를 만족시키려면 “품 ”자형으로 배치된 노래, 무용극장 무대에서는 주 무대 승강대의 앞, 뒤, 왼쪽, 오른쪽에 보조 승강대를 자주 배치하고, 옆, 뒤 보조 승강대는 옆 차대와 뒷차 승강대의 순조로운 출발에 사용하며, 앞 보조 승강대는 뒷차 승강대를 무대 입구에 가까운 위치에 놓는 데 사용한다.그러나 측차대와 후차재전대 아래의 보평승강대는 측차대 또는 후차재전대가 출발한후 대면을 보평하여 전반 대면에 고차가 나타나지 않도록 함으로써 공연인원의 안전을 보장할수 있다.설치 요구: 전동 승강기의 모든 케이블과 배선의 배치와 설치는 기계 손상을 보호할 수 있어야 한다.


도드헤트오클랜드전문화의 길



설치요구: 매일 착공전과 매번 교대하기전에 시공전동승강기운전사는 사용설명서 및 규범의 요구에 따라 시공전동승강기를 검사하고 검사결과를 기록하며 문제를 발견하면 사용단위에 보고해야 한다.좋 고 나 쁨,층문이 닫혔을 때는 전체 너비로 승강 통로의 입구를 가려야 한다.오물을 만나면 반드시 휘발유나 희석으로 씻어내야 한다.시공 전동 승강기 외측 가장자리와 외전 가공 선로의 변선 사이의 거리가 상기 표의 규정을 만족시키지 못할 경우 효과적인 보호 조치를 취해야 한다.도드헤트,작업은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된다. 주요 방호 부품은 안전들, 가드레일, 방호 덮개, 플랫폼 계단 등이 있다.설치 요구: 부벽틀과 건축물 연결 방식은 주로 부벽틀과 벽 예매품 연결;벽 뚫기 볼트로 고정하기;볼트 미리 묻기;강철 구조와 용접하다.콘크리트 기초판 아래 지면의 감당력은 .Mpa보다 커야 한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