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크 레 필드건식 변압기 설계유형은 무엇입니까

릴리스 시간: 2022-05-11 22:44:17

크 레 필드건식 변압기를 구입하다,

모래구멍과 균열이 생기다.균열의 누출에 대해 구멍을 뚫고 균열을 막는 것은 지응력의 넓이를 방지하는 좋은 방식이다.유도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건식 변압기는 실리콘 방수 튜브를 많이 사용하고 유식 변압기는 도자기 방수 튜브를 많이 사용한다.크 레 필드,에너지 절약 변압기의 운용을 촉진하기 위해 국가재정부, 국가공신부와 발전위원회는 일찍이 년에 을 공동으로 발표하여 에너지 절약형 변압기에 대해 위안-위안/KVA의 보조금을 지급했다.전력 변압기는 온도 보호 방안에 따라 설계하고 전체 콘크리트 부설의 고(저)압 전자 코일 재료층 내부 예비 매립 부품은 수직 통풍로가 있으며 풍냉식 기계 설비(냉각 원심식 풍기)를 설치할 수 있으며 풍냉식 기계 설비를 선택한 후 수출 용량을 % 높일 수 있다.예 나.,비상시 의 소리전력 변압기는 시험용으로 사용되는 것도 있는데 시험용 전력 변압기라고 부른다. 각자 충전 유변식,크 레 필드상자식 변압기 공장 순위, 간시 등 시험용 전력 변압기로 나눌 수 있다. 발전소이다. 전력공급국과 과학연구기구 등 많은 소비자들이 의사소통 교류 압력 저항 시험을 하는 데 사용하는 기본적인 시험설비는 품질감독국의 규범에 따라각종 각종 전기 제품, 전기 부품, 절연 원자재 등에 대해 요구 전류 아래의 절연 압력 저항 강도 시험을 실시한다.각 부하의 감당 능력이 다르기 때문에 일반 건식 변압기는 정해진 용량에서 가동해야 하지만 유식 변압기는 부하 작업 능력이 비교적 좋다.


크 레 필드건식 변압기 설계유형은 무엇입니까



전력 변압기는 온도 보호 방안에 따라 설계하고 전체 콘크리트 부설의 고(저)압 전자 코일 재료층 내부 예비 매립 부품은 수직 통풍로가 있으며 풍냉식 기계 설비(냉각 원심식 풍기)를 설치할 수 있으며 풍냉식 기계 설비를 선택한 후 수출 용량을 % 높일 수 있다.변압기 공장은 전기가 통하는 고압 설비, 예를 들어 운행 중인 변압기, 소호선권의 중성점 접지 설비에 대해 터치법 검측을 엄금한다.전기가 통하지 않고 케이스가 스펙트럼 접지 장치에 의존하는 설비에 대해 온도를 검사하거나 온도가 올라갈 때 반드시 손으로 터치해서 검사해야 한다.차 설비가 뜨거워지고 진동하는 등은 터치법으로 검사할 수 있다.압력조절 분리 스위치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거나 불량하다분석 하 다.,영선의 관건은 작업 중의 회로에 운용되는데 영선이 초래하는 전압은 선이 작업 중의 회로에 저항하는 유량에 해당한다.거리의 제로 라인으로 인한 전압은 무시할 수 없기 때문에 생명 안전을 지키는 대책으로서 점점 믿을 수 없는 지선(PE): 작업 중 회로를 사용하지 않고 유지선으로만 한다.대지의 긍정 &ldquo 활용하기;”전압은 기계 설비의 케이스에 전기가 흐르면 유량이 빠르게 대지에 흐르고 PE선에 도로가 있는 상황이 발생하더라도 주변의 접지체 대지에서 나온다.전력 변압기 도선은 각 전자 코일 중간, 전자 코일과 그룹 출선관 중간 및 전자 코일과 전원 스위치 중간의 연결 송전선을 가리킨다.집류연배 별장 감진 해결 집류연배 별장 연접 해결.설비의 저압 모선 배출 전선 슬롯 구리 배열에 대해 전자 감응 소음 진동은 별장을 연결하여 건축 구조로 전달할 수 있으며 소음 감소 해결 핵심은 반드시 그것을 구리 연결로 바꾸어야 한다.


크 레 필드건식 변압기 설계유형은 무엇입니까



도자기 탱크 및 겹유리 오일 위치계 누출 오일클릭 하여 보기,전력 변압기는 현 단계에 캐비닛을 설치하고 고압 캐비닛이 이상화된 부대 시설 변압기로서 서로 다른 방수 등급에 따라 안전 보호 케이스를 조립할 수 있다.다층건물, 상업, 비행장, 화학공업기업,크 레 필드유침식 변압기의 모델, 공장 등 관건 또는 독특한 자연환경 장소를 적용한다.우리나라에서는 변압기가 SSSS 등 여러 계열 제품의 대체 전 과정을 거친 것으로 파악됐다.일찍이 년대 중후반에 중국 부서에서 S 시리즈의 무소모 배전 변압기를 선택하여 전국 각지의 범주에서 그때 전력망에서 작동했던 JB-과 JB-규범화된 고소모 변압기를 대체했다.에서 점차적으로 전국 각지에서 도시 전기망 개조를 실시하고 S 시리즈 제품의 배전 변압기로 S 시리즈를 대체했다.최근 몇 년 동안 중국의 도시망, 농망 개조에서 S과 S형 상품을 대량으로 선택했는데 그 만재 소모 손실은 S형 변압기보다 %-% 감소했다.프랑스 디스크 표면의 높낮이가 평평하지 않아서 볼트를 꽉 조이면 벗겨지고 설치 가공 공정이 잘못되어 볼트를 꽉 조이는 것이 좋지 않아 기름이 새게 된다.크 레 필드, 또는 전자 코일과 철멍에 부품과 자동차 오일 탱크 벽 사이를 넘어야 하기 때문에 반드시 이런 도선이 충분한 절연 저항 강도, 즉 절연 간격을 확보해야 한다.건식 변압기의 연결 조별의 대표 방식은 다음과 같다. 영문 대문자는 한 번(또는 원변)의 연결을 나타내고, 영문자는 두 번(또는 부변)의 연결을 나타낸다. Y(또는 y)는 성형접선, D(또는 d)는 삼각형접선이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