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샌 드 버그전기 설비 변압기과학기술적 성과를 개발·적용

릴리스 시간: 2023-05-25 19:27:25

샌 드 버그s11 전력 변압기 기술 매개 변수표,

고객이 건식 변압기를 응용하는 상황에서 접선에 대한 방법은 반드시 숙련되어 파악해야 한다. 만약에 접선에서 어려운 문제가 발생하면 응용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고장을 일으키기 쉽다.그럼 건식 변압기의 연결 방식은 무엇입니까?전력 변압기 분리 전원 스위치도 비교적 강한 절연성을 갖추어야 한다.kV의 무부하 분리 전원 스위치는 일반적으로 생산된 절연지 파이프 공장을 대지 절연으로 한다.샌 드 버그, 단전 청소와 검사의 주기 시간은 주변 환경과 부하 상황에 따라 명확하고 보통 반년에서 년에 한 번씩 한다.유침식 변압기 작동크 사 드,건식 변압기 소음은 저주파 소음에 속하는데 작은 지역에서 대부분은 건축 구조에 따라 흩어진다. 이런 저주파 소음은 건물에 따라 주택에 흩어지고 기체 진동 소음을 일으켜 소비자의 귀에 흩어진다.소음량이 비록 그리 큰 편은 아니지만, 산포 간격과 좋지 않은 영향은 매우 크다.건식 변압기 소음은 주로 운행 중의 진동 소음이다. 이 진동 소음은 여러 위치에서 발생한 것이다. 자기 감응 전자 코일 진동과 같은 것이 있는데 모두 소음 소리를 정돈할 때 진동의 해결을 매우 중시한다.전력 공급 시스템이 전자에너지를 전송하는 전 과정에서 반드시 전압과 출력 두 부분의 손실을 초래할 것이다. 같은 출력을 운송할 때 전압 손실과 전압 반비례, 출력 손실과 전압의 평방미터 반비례.변압기를 이용하여 전압을 높여 브레이크의 손상을 낮추었다.


샌 드 버그전기 설비 변압기과학기술적 성과를 개발·적용



전력 변압기 화재 발생 원인변압기 검사목측법변압기는 운송이 부주의한 데다가 고압 도선이 가늘어 진동이 끊겼다(그러나 접지 장치).추출 검사 하 다.,() kV 및 아래의 건식 변압기의 외부 윤곽과 주변 난간이나 마당 벽 사이의 간격은 건식 변압기의 운송과 수리의 편리함을 고려하고 간격이 m보다 낮으면 안 된다.실제 조작이 있는 각도에서 m 위의 간격을 남겨야 한다.만약 금속 울타리를 선택한다면 금속 울타리는 접지 장치를 설치하고 현저한 위치에 경고판을 걸어야 한다.울려 단락의 장애를 초래하다.제대로 처리하지 않으면 큰 손해를 볼 수 있다.주: 안전 순찰 검사 전 과정에서 현장 운송 관리 직원은 반드시 온도 측정기나 열성상기를 응용하여 변압기 자체와 인터페이스 단자 배열 등 부품에 대해 목적성 있는 검사를 실시해야 한다.변압기 운행 중의 소리는 균형 잡힌 전기 유량 소리이다. 만약에 소리에 이상이 있음을 발견하고 현저하게 확대되거나 국방음이 존재하면 즉시 원인을 찾아내고 일정한 효과적인 조치를 취해야 한다. 필요할 때 부하를 줄이거나 변압기 운행을 정지하는 등 방식을 사용할 수 있다.


샌 드 버그전기 설비 변압기과학기술적 성과를 개발·적용



건식 변압기 소음 해결좋 고 나 쁨,샌 드 버그10kv 변압기 건식 변압기,샌 드 버그전력 변압기 기능,건식 변압기의 진동은 건식 변압기에 대한 감진대를 응용하고 저주파 감진 관리를 실시하면 진동의 조종을 .% 이하로 하고 건식 변압기의 진동이 전달되는 건축 구조의 소음을 줄일 수 있다., 높음, 저압 접지 저항은 원래 공장 수치의 %(M & Omega;)보다 적지 않다. 저항을 감는 저항 측정은 같은 온도에서 삼상균일치의 차이는 %를 초과해서는 안 되고 지난번 정확한 측정 결과와 비교하면 %를 초과해서는 안 된다.건식 변압기의 연결 방식은 무엇입니까?샌 드 버그,건식 변압기의 충격 감소 보호 조치밀봉 부품 기름 누출유입식 변압기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