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작은 가게전자동 절단식 승강 플랫폼관련 표준 지수

릴리스 시간: 2023-05-23 23:12:09

우리 생활에서 고공작업 플랫폼은 매우 중요한 공업 역할을 가지고 있다. 고공작업 플랫폼의 사용을 더욱 잘 보장하기 위해서는 우리가 정기적으로 그것을 정비해야 한다. 그렇다면 다음으로 우리는 당신에게 어떻게 고공작업 플랫폼을 정비하는지 간단하게 가르쳐 드리겠습니다.각 부분의 브러시는 그 면이 청결을 유지하고 브러시의 압력을 조절하여 그 면적이 % 보다 작지 않도록 해야 한다.각 상자 배전함 등은 항상 청결을 유지하고 전기 설비의 먼지를 제때에 청소한다.각 안전장치의 여정 스위치의 접점 개폐는 반드시 믿을 수 있어야 하며,고정 가위식 승강 플랫폼은 건축물 층고간 화물 운송에 사용되는 전용 유압 승강대로, 주로 각종 작업 층간 화물 상하 운송, 입체 차고와 차고 층고간 자동차 리프트 등으로 사용된다.고정 포크식 승강 플랫폼은 구조가 견고하고 적재량이 많으며 승강이 안정적이며 설치와 유지보수가 간단하고 편리하여 경제적이고 실용적인 저층간 엘리베이터를 대체하는 이상적인 화물 수송 설비이다.다음은 유압 승강기 수리 시간의 규정을 살펴보겠습니다. 일상 정비 (매 반마다 진행).승강기는 시간 작업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소규모로 수리한다.승강기는 시간 작업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중간 수리한다.승강기 작업 시간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대대적으로 수리한 후에, 우리는 유압 승강기 기계 설비의 유지보수와 정비에 대해 이야기한다: 각 기구의 제동기는 자주 검사하고 제동 기와와 제동 바퀴의 간격을 조정하여 유연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한다.마찰면에는 오물이 존재해서는 안되며 오물이 있을 경우 반드시 휘발유나 희석재로 씻어내야 한다.체인,작은 가게자전거 무한궤도 가위식 승강 플랫폼, 외접합 톱니바퀴 등 각 부분의 및 유압유는 모두 표중의 요구에 따라 진행한다.각 체인의 분리 현상이 있는지 주의해서 검사해야 한다.관련 규정을 초과하면 반드시 즉시 새로 바꾸어야 한다.부 납,전력 케이블과 전기 선로가 파손되지 않도록 보장한다.유압유는 년에 한 번 교체하고 #의 유압유를 사용한다.현재 승강 플랫폼이 광범위하게 사용됨에 따라 유압 오일에 대한 수요도 점점 커지고 있지만,작은 가게가위바위보 이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 저질 제품도 나타날 수 있다. 그렇다면 저질 유압 오일은 어떤 나쁜 점이 있을까?다음으로 우리는 당신에게 양질의 유압유는 무색무취, 정제수처럼 통명하고, 기름에 마모방지제를 첨가하여 승강플랫폼의 유압체계 특히 유압펌프의 마모를 줄일 수 있고, 승강플랫폼의 사용수명을 연장할 수 있다는 것을 소개합니다.반대로 간단한 기술로 폐기된 기계유와 유압유에서 추출하기 때문에 저질의 유압을 가져온다모든 규범절과 비스듬히 지원되는 연결점을 보십시오. 톱니바퀴의 단단한 볼트는 모터 냉각 날개판과 조직 청결을 견지합니다.


작은 가게전자동 절단식 승강 플랫폼관련 표준 지수



실린더 크기, 설계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경우 가능한 한 실린더 크기를 줄이십시오. 실린더 크기가 작을수록 상승 속도가 빠릅니다.적재력이 강하고 톤에 달하며 다점, 상하층 상호작용 연결을 실현하여 안전한 사용에 도달할 수 있다;고도를 크게 향상시키고 옆에 설치한 오일 실린더, 또는 이중 측정식 오일 실린더를 사용하여 운행이 안정적이고 소음이 없으며 수리가 편리하고 사용 수명이 비교적 길다;정전 수동 하강, 긴급 정지 버튼으로 편리하고 빠르며 실용적입니다.웅덩이의 깊이는 일반적으로 cm-cm이며 최상층 높이는 받지 않으며 현장 환경에 따라 맞춤형으로 사용할 수 있다;층문은 관통할 수 있고, 공장 건물 내외는 서로 찌를 수 있어 편리하고 공간을 절약할 수 있다;-층 철골 구조 공장에 특히 적합하며 내외부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펌프장은 수입 유압 펌프를 사용하는데, 만약 속도 요구가 너무 높으면 수입 맞춤형 펌프장을 채택하여 이상적인 배송 요구에 도달한다;오일 실린더와 밀봉 부품은 수입 부품을 채용하여 고객의 유압 불안정, 부품 기름 누출 문제를 해결한다;전기부품은 델리시, 상해인민전기, 독일 지멘스 등 브랜드를 선택할수 있다.주의사항: 톱니바퀴 톱니바퀴의 비정상적인 맞물림을 피해야 한다: 롤러의 불균등을 피해야 한다;가이드 롤러가 대각이 되는 것을 피해야 한다.가이드 롤러가 길면 동시에 묻는 것을 피해야 한다;이상의 이상 현상은 톱니바퀴, 래크, 롤러 및 레일의 빠른 마모 내지 폐기를 초래할 수 있으며, 만약 세밀하게 조정할수록 승강 사다리의 사용 수명에 더욱 유리하다.설비 유지 보수,.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안전 조작 기교: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에 고장이 발생하거나 정상적인 작업을 잃을 경우 즉시 점검 수리원에게 수리를 통지해야 한다. 만약에 위험성이 있거나 기계 사고를 일으킬 가능성이 있을 경우 즉시 사용을 중지하고 기계실 전체 전원을 차단하며 관리 부서에 보고하고 복구하고 상세한 검사를 한 후에야 사용할 수 있다.장기적으로 전국 고가의 각종 승강기 공장을 대상으로 합리적인 가격대, 완벽한 서비스는 많은 고객들의 인정을 받았다.사업일군은 액압승강화물사다리가 운송하는 물품이 대면에서 될수록 균일하게 분포되여 편재를 방지하는것을 감독하고 과적운행을 금지해야 하며 액압승강화물사다리는 사람을 태우고 인화성, 폭발성 등 위험물품을 선적하는것을 허용하지 않으며 상승할 때 인원이 등반하고 인위적으로 흔들리는것을 금지해야 한다.승강대, 승차교, 이동식 승강기 등의 지식을 더욱 눌러 제남 구항에 있다.사회 각계 동인들이 공장에 와서 참관하고 고찰하며 합작하여 상담하고 발전을 도모하는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리프트 엘리베이터는 평소에 다음과 같은 유지보수를 해야 한다: 평상시 유지보수: 평상시 유지보수는 설비 조작 운전사 또는 운용단위 전임자가 담당해야 하며, 설비 유지보수단위는 평상시 유지보수 내용에 대해 감독과 조회의 책임이 있다. 평상시 유지보수의 주요 내용은 & amp로 귀납한다;quot;십자 조작법 & amp;quot;:청결 단단함, 매끄러움, 조정, 방부. 매일 근무 전, 근무 말단 -분, 순시 설비의 각 부분, 각 부위가 정상인지 규칙에 따라 기름을 넣고 매끄러운지,작은 가게견인식 이동 승강기, 기계가 돌아가는 소리가 정상인지 주의하고, 청결 작업과 작업을 잘 하여 설비의 외관이 깨끗하고 정상적으로 돌아가는 목적에 도달하고, 평상시 보수 기록과 납부 기록은 고정 표를 만들어 관리해야 한다.


작은 가게전자동 절단식 승강 플랫폼관련 표준 지수



세척이 끝나면 필터를 세척하고 새 필터를 교체한 후 새 기름을 주입한다.유압 화물 계단의 초기 사용은 그런 불량 반응이 나타날 수 있습니까?판매 부,생산 업체의 것을 보면 애프터서비스 능력이다.레일식 리프트도 큰 녀석이라고 할 수 있다. 약간의 문제가 생길 수 있고, 판매 후 따라가지 못하면 골치 아프다.때때로 자신이 설비의 설정을 조정하는 과정에서 만약 잘못된 조작이 발생하면 고정식 승강 플랫폼의 기기에 작용을 일으켜 압력이 너무 커지고, 방폭기가 전체 유압 시스템을 사용하여 끼어 죽고, 설비는 더 이상 가압하지 않는다.설비를 구입하여 사용한 후, 잘못 사용하거나 노화, 오물로 인해 고정식 승강 플랫폼의 속도가 느려지는 현상이 나타날 수 있다.레일식 승강 화물 사다리는 인민공화국 기계 업계 표준에 부합해야 하며, JB/TJB/T 승강대는 일반적으로 고정식 승강대, 이동식 승강대, 자전거식 승강대, 승강차로 나뉜다.작업환경온도--+ ℃, 일반적으로 작업대 상승속도는 -m/min이어야 하며, 하강속도는 승강대 유형에 따라 계산방식에 따라 약간 차이가 있어야 한다;승강기 속도의 계산: 승강 속도는 승강 고도 / (유통의 부피 / 펌프장 배출량) 와 같다.승강 플랫폼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일부 고장이 발생하는 것을 피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고장에 대해 어떻게 해결해야 합니까?작은 가게,각 부분의 브러시는 그 면이 청결을 유지하고 브러시의 압력을 조절하여 그 면적이 % 보다 작지 않도록 해야 한다.무릇 시공건축물의 높이가 메터를 초과할 경우 반드시 시공층에 따라 작업면 바깥쪽에 메터 너비의 안전망을 설치해야 하며 층은 반드시 고정된 안전망을 세워야 하며 고공작업이 확실히 없을 때에야 가능하다.제승강무대가 운행할 때 가마의 자중 및 하중 등 수직부하균유독은 밑구덩이의 지반에 직접 작용하며 우물길의 벽체 및 꼭대기의 지반강도에 대한 요구가 비교적 낮고 순벽돌구조 또는 벽돌혼합구조의 우물길이면 된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