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건축 자재 백과 사전   

도성전동 엘리베이터다각화된 산업모델 추구

릴리스 시간: 2023-05-11 09:28:56

수압 스테이션의 수냉식은 일반적으로 튜브식 수냉식이며 그 형식 선정은 열부하를 기준으로 하여 열교환면적을 산정하는 반면 공냉식 승강기는 공기냉각기를 이용하여 행하며, 열부하에 따라 열전달능력을 산정한 후 유량을 만족할 수 있는 조건에서 기종선정 산정을 한다. 따라서 이 두 종류의 냉각은 동일하지 않으며 큰 차이가 있습니다. 화물용 승강기 공장 등 장기 추진어떤 유형의 승강기가 있습니까? 이 장비에는 많은 유형이 있으며,무거운 기계를 사용하여 케이지를 걸고 케이지를 표준 조인트 상단에서 정확하게 놓고 가이드 레일 프레임에 두 개의 케이지를 각각 놓고 버퍼 스프링에 천천히 놓습니다. 개의 매달린 케이지의 구동 프레임을 준비하고 뒷바퀴와 롤러를 간격이 더 큰 위치로 조정하여 구동 프레임의 설치를 용이하게 합니다. 중장비 리프트의 기본부에 표준구간을 설치하고 연결볼트를 체결한다. 중장비를 사용하여 각각의 케이지 상단에 두 세트의 구동 프레임을 설치하고 연결 핀을 올려 케이지 상단 가드레일을 설치합니다.승강기의 사용은 장비가 고장 난 후에 유지 보수하는 것이 아니라 올바른 유지 보수에 따라 장비를 유지 관리하고 가능한 모든 고장과 사고를 방지하기 위한 준비 작업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오늘 지식 포인트를 요약하고 모두를 도와주세요.세 인 트 페 드 로 카 스,저렴한 비용 : 가위 형 모바일 리프팅 플랫폼보다 비용이 훨씬 저렴하므로 리프팅 플랫폼을 구입할 때 리프팅 플랫폼의 사용 범위, 작업 빈도, 하중 및 기타 요소를 고려해야합니다. 작업 요구 사항에 맞는 리프팅 플랫폼.가격이 보장되고, 서비스가 보장되며, 제조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대규모 물류 및 보관장비 서비스 업체입니다. 고정 리프트는 기계 장치이기 때문에 제품의 품질과 성능이 좋아야 합니다.품질이 표준에 미치지 못하는 일부 제조업체의 제품을 받아들이지 마십시오.사용 중 일부 안전 위험을 피하십시오.유압 스테이션의 청결은 엘리베이터 유압 스테이션의 중요한 측면이므로 부주의해서는 안됩니다. 또한 전문적인 관점에서 관련 규칙 및 요구 사항이 있으며 사양 설명서를 참조하여 올바른 이해를 하고 더 나은 청결을 달성하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도성전동 엘리베이터다각화된 산업모델 추구



수압 스테이션의 수냉식은 일반적으로 튜브식 수냉식이며 그 형식 선정은 열부하를 기준으로 하여 열교환면적을 산정하는 반면 공냉식 승강기는 공기냉각기를 이용하여 행하며, 열부하에 따라 열전달능력을 산정한 후 유량을 만족할 수 있는 조건에서 기종선정 산정을 한다. 따라서 이 두 종류의 냉각은 동일하지 않으며 큰 차이가 있습니다. 화물용 승강기 공장 등 장기 추진승강기는 안전성이 더 우수하지만 실제 작업시 세세한 관리에 소홀할 경우 사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일상적인 관리 시 유의해야 합니다.가이드 레일 리프트 (화물 엘리베이터라고도 함)는 산업 플랜트, 레스토랑 레스토랑,도성유압 화물 사다리와 승강 화물 사다리, 창고, 부두 작업장 및 고층 건물 사이에서 상품을 수직으로 이동해야하는 기타 장소에서 주로 사용되는 가위가 아닌 유압식 리프팅 플랫폼입니다. 층 위. 낮은 높이는 구덩이를 파기에 적합하지 않은 사이트에 특히 적합합니다. 승강기가 사용되는 이러한 장소에서 주의해야 할 문제는 무엇입니까?고객 이 제일이다.,가위형 고정형 승강대 지식 대중화 우수한 성능 : 승강대의 과부하 방지를 위한 안전장치 장착, 유압유 배관 파손 방지를 위한 보호밸브 장착, 갑작스러운 정전에 대비한 비상하강장치 장착, 운송을 엄격히 금지합니다.


도성전동 엘리베이터다각화된 산업모델 추구



상품을 운송한 후 플랫폼의 잔해물을 청소하십시오.어디 가 좋아요?,마지막으로 주목해야 할 점은 일부 지역의 리프팅 플랫폼과 비교할 때 일반적으로 플랫폼에 보호 울타리가 추가된다는 것입니다.리프트 플랫폼은 특수 장비이기 때문에 국가 품질 검사국은 이 검사에 대해 매우 엄격합니다.모두 반드시 철거하므로 담당자가 가드레일을 추가하겠느냐고 물으면 무작정 거절하지 말고 사용처에 따라 필요한지 여부를 고려한다. 또한 생산, 설치 및 유지관리를 위해서는 '인민공화국 특수장비제조허가증'과 '인민공화국 특수장비설치,도성공사장 승강 화물 사다리 승강, 개조 및 유지관리허가증'이 있어야 하므로 제조업체에 이 두 가지가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인증서.개의 아우트리거는 사용시 단단한 지면에 견고하게 지지되어야 하며(보행바퀴가 지면에서 떨어지기 직전인 점을 감안) 필요시 침목을 사용할 수 있다.유압 스테이션의 청결과 관련하여 관련 규칙 요구 사항이 있습니까?도성,안전 성능 : 리프팅 구조는 고강도 망간강 직사각형 튜브로 만들어졌으며 가위 형 기계식 메커니즘은 유지 관리가 쉽고 안정성이 강하고 운반 능력이 뛰어납니다.최대 리프팅 높이는 약 m, 최대 하중 톤 정도..화물용 엘리베이터를 매일 테스트하여 화물용 엘리베이터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인원이 화물용 엘리베이터를 타고 층을 오르내리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