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술고래WQ 잠수펌프 매개 변수업계의 강점은 무엇입니까?

릴리스 시간: 2023-01-26 13:49:01

  펌프의 응용에서 우리가 가장 먼저 생각하는 것은 물이다.식수든 계수든 심지어 여론조사든  본 실용 신형의 실용성과 내구성 때문에 중합물 복합재료는 생산에서 보편적으로 사용된다.술고래,  이렇게 하면 순서대로 유도 케이스를 설치한다.펌프 설치가 끝난 후 당김 너트를 당기고, 패드를 꺼내고, 당김 너트를 고르게 조인 후, 연축기에서 전동펌프를 회전한다.회전은 반드시 고르게 해야 한다.  펌프체 사이의 밀봉의 안정성과 신뢰성빅토리아 시,  서로 다른 작업 요구: 입식 펄프 펌프가 사용하는 전기는 일반 입식 전기로 방수가 없다.잠유 펄프 펌프 모터는 펌프 축과 동축이다.전기 기계는 방수하여 밀봉해야 한다.전기기계와 펌프체가 동시에 수중에 침입할 수 있다.  펌프 급 휠 해체;우리가 베어링 부품을 분해할 수 있도록 흡수 구역과 베어링체 사이의 연결 너트와 베어링 압력 연결에 있는 볼트를 조여야 한다.축이 흡입 세그먼트에서 당겨질 때, 축의 고정 너트는  잠유 펄프 펌프가 출하된 후, 일반적으로 오프라인 케이블만 있고, 사용자는 설치할 때 단독으로 연결해야 한다.만약 연결이 잘못되면 펌프의 정상적인 운행에 심각한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정확한 절차에 따라 연결해야 한다.


술고래WQ 잠수펌프 매개 변수업계의 강점은 무엇입니까?



  조정할 때 먼저 지출 브래킷을 풀고, 다시 너트를 꽉 눌러서, 다시 베어링 받침대를 늦춘다.나사를 조정한 후,술고래소용돌이펌프와 파이프펌프, 베어링 받침대의 압축 나사를 골고루 조여 총체를 펌프 헤드로 이동시킨다.꽉 조일 때는 판자가 움직이지 않을 때까지 반드시 작은 차를 돌려야 한다.펌프의 운행 상황에 따라 회전하다   매일 전류, 전압과 수출 압력을 검사하고 주에 한 번씩 동적 수위를 검사하며 기록을 잘 한다.  만약 잡동사니가 막힌다면,술고래슬래그 펌프 견적,술고래탄소강 폭발 방지 파이프 펌프, 펌프는 물이 가득 차지 않을 것이다.이런 상황이 다시 발생할 때 기술자는 펌프 탱크의 액위를 적당한 높이로 조정하고 휠을 검사해야 한다.손상되거나 노화되면 제때에 교체해야 하고,유지 보수 후 계속 사용합니다.직접 덤프하지 마세요.   만약 ℃ 이내의 온수를 사용하는 것을 권장한다면, 반드시 온수펌프를 사용해야 하며, 운행 시 외부 수돗물을 연결하여 냉각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매체의 온도가 너무 높아서 전기를 소각하지 않을 것이다.  수위가 도달하면 주파수 변환기의 주파수가 낮아지고,


술고래WQ 잠수펌프 매개 변수업계의 강점은 무엇입니까?



   엽륜의 고정 방식은 나사에서 키핀으로 바뀌어 엽륜의 탈락과 손상을 방지합니다!안전 위생,  생산 부문은 매년 대량의 자금을 써서 펌프를 유지하고 갱신해야 한다.펌프는 주철, 청동, 고무 안감, 스테인리스강, 티타늄 합금과 중국에서 사용하는 다른 재료로 만들어진다 & #;황하의 채광, 사용 수명이 짧고, 고장이 많다  실제로 당신은 & #;걱정 마.우선 녹이 잘 슬는 제품에 비해 스테인리스강은 방부 능력이 강하다.많은 친구들이 스테인리스강 깊은 우물 펌프를 구매할 때, 그들의 제조업체는 소비자의 수요에 따라 설비의 바깥쪽에 얇은 방부 코팅층을 칠한다.닮다  펌프는 반드시 두 가지 방면으로 나뉘어야 한다. 그것이 바로 전기와 기계다.기계에 관해서는 너는 이전의 정비 기록을 비교할 수 있다.둘째는 전력이다.당신은 모든 펌프의 출력을 이해하고 제어 시스템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해야 합니다.기계 밀봉 슬래그 펌프술고래,  그것은 열량이 발생하지만 심할 때 절연층을 직접 태워 망가뜨린다.통풍 시스템에도 약간의 고장이 있을 수 있다.이때 잠유 펄프 펌프의 풍기가 파손되거나 회전하는지 검사해야 한다  잠재력은 편리하고 유연하다.조작이 간단하다.그것은 바보가 침입한 상태에서 전원을 켜서 조작할 수 있다.그것은 광범위한 응용을 가지고 있다.많은 경우, 그것은 휴대용 워크스테이션에 속하기 때문에, 너무 많은 보조 시설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필요한 곳으로 가져갈 수 있다.아주 정확해요.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