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건축 자재 백과 사전   

코 코 라스 테 인 리 스 강판리드 함량 결정 방법

릴리스 시간: 2022-08-15 19:34:24

CE--“냉 성형 스 테 인 리 스 스틸 구조 부품 디자인 규범 & rdquo;NiDI 와 Euro Inox 가 공동으로 출판 한 & ldquo;구조 스 테 인 리 스 스틸 디자인 매 뉴 얼 & rdquo;사용 수명 이 길 고 완전 성 이 좋 은 건축 용 구조물 의 설 계 를 간소화 했다.반제품 의 외관 품질 을 확보 하기 위해 적당 한 유지 찌꺼기 를 선택 하 십시오.연속 주조 과정 에서 결정 기의 진동 으로 반제품 표면 에 형 성 된 진동 흔적 을 가 해 야 한다.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연속 주조 할 때 는 반드시 전자 교반 을 사용 해 야 한다.코 코 라, 그리고 공사 의 진도 와 관련 되 기 때문에 현재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뒷면 에 아르곤 을 충전 하 는 것 과 아르곤 을 충전 하지 않 는 두 가지 공정 으로 나 뉜 다.뒷면 에 아르곤 을 충전 하 는 보 호 는 또 실제 코어 용접 사 + TIG 공예 와 실제 코어 용접 사 + TIG + 수용 성 종이 공예 두 가지 로 나 뉜 다.뒷면 에 아르곤 을 충전 하지 않 고 보호 하 는 것 은 약 코어 용접 사 베이스 용접 과 용접 봉 (약 피 용접 사) 베이스 TIG 용접 으로 나 뉜 다.이끼.,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용접 의 질 을 향상 시 키 는 조 치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외관 층 이 훼손 되 거나 정화 되 지 않도록 소비 하 는 각 공정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유 지 를 강화 해 야 한다. 주로 다음 과 같은 세 가지 내용 이 있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가공 소 비 는 전문 적 인 소비 현장 (널 빤 지 를 잘 사용) 이 있어 야 한다.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과 탄소강 의 가공 플랫폼 이 단단 한 공중 간접 을 피 할 수 있 습 니 다.모델 & mdash;마 씨 체 (고강도 크롬강) 는 내 마모 성 이 좋 고 부식 성 이 비교적 떨어진다.중국 개혁 개방 이 실시 되면 서 국민 경제가 신속히 성장 하면 서 도시 주택, 공공 건축 과 관광 시설 이 대량으로 건설 되 었 고 뜨 거 운 물 공급 과 생활 용수 공급 에 새로운 요 구 를 제기 했다.특히 수질 문 제 는 갈수 록 중시 되 고 요구 도 높 아 지고 있다.아연 도금 강관 이라는 상용 관 재 는 쉽게 부식 되 기 때문에 국가 와 관련 된 영향 을 받 아 역사 무대 에서 점차적으로 물 러 날 것 이다. 플라스틱 관 복합 관 과 구리 관 은 파이프 시스템 의 상용 관 재 가 되 었 다.그러나 허용 상황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더욱 우수 하 다. 특히 벽 두께 가 . ~ mm 에 불과 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양질 의 식수 시스템, 온수 시스템 과 안전, 위생 을 최 우선 으로 하 는 급수 시스템 으로 안전 하고 믿 을 수 있 으 며 위생 환경보호, 경제적 적용 등 특징 을 지닌다.국내외 공사 실천 에 의 해 급수 시스템 의 종합 적 인 성능 이 좋 고 신형, 에너지 절약 과 친 환경 적 인 관 재 는 경 쟁 력 이 있 는 급수 관 재 로 수질 을 개선 하고 사람들의 생활 수준 을 향상 시 키 는 데 비교 할 수 없 는 역할 을 발휘 할 것 임 이 증명 되 었 다.


코 코 라스 테 인 리 스 강판리드 함량 결정 방법



모델 & mdash;유 니 버 설 모델; 스 테 인 리 스 스틸.GB 브랜드 는 CrNi 입 니 다.냉 가공 공정 의 성능 과 냉 성형 성능 은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훨씬 우수 하 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용접 아르곤 아크 용접 스 테 인 리 스 스틸 용접 관: 용접 의 깊이 를 요구 하고 산화물 이 섞 이지 않 으 며 열 영향 구역 은 가능 한 한 작 을 수 있다. 텅스텐 극 타성 기체 가 유지 하 는 아르곤 아크 용접 은 비교적 좋 은 순응 성 을 가지 고 용접 의 질 이 높 으 며 용접 투과 기능 이 좋 으 며 그 상품 은 화학, 핵 공업 과 식품 등 공업 에서 보편적으로 사용 된다.입찰 공 고 를 하 다.,용접 자료 예비 관 재 와 관 재 를 선택 할 때 환경 계 의 질 요소, 화학 성분 과 그 운용 압력 에 따라 해당 등급 의 상품 을 선택 하여 용접 선 금속 조직 과 기계 기능 을 확보 해 야 한다.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재질 에 따라 일반 탄소 강관, 양질 의 탄소 구조 강관, 합금 구조 관, 베어링 강관, 스 테 인 리 스 강관 과 귀중 한 금속 을 절약 하고 특수 한 요 구 를 만족 시 키 기 위 한 이중 금속 복합 관, 도금 층 과 코팅 관 등 으로 나 뉜 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종류 가 다양 하고 용도 가 다 르 며 그 기술 요구 가 각각 다 르 고 생산 도 다르다.현재 생산 된 강관 외경 범위 . & mdash; mm,코 코 라cr20ni 80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벽 두께 범위 . ~ mm.그 특징 을 구분 하기 위해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품질 보장 을 전문 적 으로 제공 합 니 다. 혜택 활동 진행 중 에 신 구 고객 이 문의 하 는 것 을 환영 합 니 다. 보통 다음 과 같은 강관 에 따라 분류 합 니 다.오 씨 체 - 철 소체 쌍 상 스 테 인 리 스 강.오 씨 체 와 철 소체 스 테 인 리 스 강의 장점 을 겸비 하고 초소 성 을 가지 고 있다.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강.강도 가 높 지만 소성 과 용접 성 이 떨어진다.


코 코 라스 테 인 리 스 강판리드 함량 결정 방법



뒷면 은 패 널 로 통기 보 호 를 하 는 (즉, 실제 코어 용접 사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로 를 미리 만 들 때 용접 구 는 보통 회전 용접 을 할 수 있 고 통기 가 매우 쉽다. 이때 패 널 로 파이프 내 용접 구 양측 을 봉쇄 하고 통 기 를 보호 하 는 것 을 베이스 용접 (표 참조) 을 하 는 동시에 바깥쪽 은 접착 천 으로 봉쇄 한다.검증 방법,스 테 인 리 스 스틸 베이스 용접 사 + TIG 공정 의 보호 메커니즘 은 뒷면 용접 선 이 용접 사 를 녹 여 발생 하 는 슬 래 그 와 합금 원소 의 야금 반응 을 이용 하여 보호 하 는 것 이 고 정면 용접 선 은 아르곤 가스, 슬 래 그 와 합금 원소 에 의 해 보호 된다.티타늄 과 내 전면 부식 성 을 개선 한 Ti - a 합금 은 이미 일본 동해 재 처리 공장 에서 U, Pu 용액 증발 보일러 와 열 회수 증발 보 일 러 를 만 드 는 데 사용 되 고 있다.또 지르코늄 은 환경 에서 안정 적 인 부식 방지 성 을 가지 고 있 기 때문에 일본 아 오모 리 현 개 마을 의 재 처리 공장 에서 연속 식 용해 조 에 지르코늄 을 사용 했다.미국 원 은 반보 조 세가 비 시장 경제 국가 에 적합 하지 않다 고 판결 한 제품 이 중국의 강관 기업 들 에 게 조금 만 안도 감 을 주 었 고 유럽 연합 에서 온 반 덤핑 몽둥이 는 국내 수백 개 스 테 인 리 스 강 파이프 생산 기업 에 무 거 운 일 격 을 가 했다.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Cr 함유량 은 일반적으로 % ~ % 의 합 탄 량 이 .% 보다 낮다.다른 합금 원 소 를 넣 기도 한다.금상 조직 은 주로 페라이트 로 가열 및 냉각 과정 에서 & 알파 가 없다.amp;amp; gt;γ전환 열처리 로 강화 할 수 없다.항산 화성 이 강하 다.이 동시에 그것 은 양호 한 열 가공 성과 일정한 냉 가공 성 을 가지 고 있다.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주로 비교적 높 은 내식 성 을 요구 하고 강도 가 낮은 구조물 을 만 드 는 데 사용 되 며 생산, 질소 비료 등 설비 와 화학 공업 에 사용 되 는 파이프 등 을 제조 하 는 데 널리 사용 된다.코 코 라,모델 & mdash;마 씨 체 (고강도 크롬강) 는 내 마모 성 이 좋 고 부식 성 이 비교적 떨어진다.해외 에 서 는 우리 나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주조 제품 에 대해 & ldquo 를 진행 하 는 것 이 빈번 하 다.쌍 반 & rdquo;이 소식 은 중국 스 테 인 리 스 강 주조 산업 에 큰 영향 을 미친다. 수출 은 중국 스 테 인 리 스 강 산업 발전의 대부분 이다. 그 산업 발전 에서 커 다란 시장 점유 율 을 차지한다. 경기 침체 에 직면 하고 발전 속도 가 느 린 상황 에서 중국의 스 테 인 리 스 강 산업의 발전 은 제품 의 질 을 계속 향상 시 켜 야 한다.해외 무역 을 더욱 잘 발전 시 키 고 무역 보호 주의 에 대응 하 는 제품 과 환경 보호, 에너지 자원, 인문 환경 을 결합 시 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의 경 쟁 력 을 향상 시 켜 야 대외 무역 에서 불 패 의 위 치 를 얻 을 수 있다.쇳물 을 다 주조 한 후에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보통 탄소강 과 같은 입식, 입 곡 식 또는 원호 형 연속 주조 기 를 사용한다.정련 된 쇳물 을 강철 가방 에 붓 고 회전 대 를 거 쳐 물 을 주 려 는 강철 가방 을 중간 가방 위로 옮 긴 다음 에 긴 물 구 는 쇳물 중간 에 쌌 다.중간 에 포 장 된 쇳물 은 침입 식 수 구 를 거 쳐 결정 기 성형 과 응결 을 거 쳐 연속 으로 아래로 이동한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이 항목을 개선해야한다고 생각하는 경우 편집하다

이전 늙 은 말시멘트 주입 관규격.    다음 헬싱키40Cr 시리즈 기능 소개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