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산 바 바라건식 변압기 구조 상세도설치를 위한 기술 요구 사항

릴리스 시간: 2022-08-12 10:54:17

건식 변압기 생산 업체절연과 배열은 다르다. 건식 변압기는 일반적으로 에폭시 수지로 절연한다. 당연한 풍냉, 대용량의 원심풍기로 냉각하고 유침식 변압기는 절연유로 절연을 전개한다. 절연유로 변압기 내부의 순환 시스템에서 절연유를 절연으로 하고 변압기 내부의 순환 시스템인 라디에이터(라디에이터)에서 배열을 한다.산 바 바라,중국 최초의 특고압 송전 실험 시범 프로젝트의 월말에 따라 중국 변압기 회사는 발전 추세의 돌파구에 들어섰다. 상품의 전압 등급과 용적은 단번에 세계 위를 차지했고 업계 발전 추세의 기술적 주진지를 점령했다. 또한 저전압 등급의 변압기 기술성의 지속적인 보완과 건전함을 추진했다.만약에 유침식 변압기가 변압기의 뚜껑에 불타면 유침식 변압기가 고장이 나면 변압기의 아래쪽을 열고 적당한 부위를 놓아야 한다. 유침식 변압기에 불이 나면 유를 방출하여 침식 변압기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이와 동시에 검측 설비를 응용하여 즉시 불을 끄다.피해를 확장하지 않기 위해서는 소방대에 통보해야 한다.달 만 아.,건식 변압기의 충격 감소 보호 조치전력 변압기 도선은 각 전자 코일 중간, 전자 코일과 그룹 출선관 중간 및 전자 코일과 전원 스위치 중간의 연결 송전선을 가리킨다.전력 변압기 오일 샘플을 채취하는 방법과 전 과정은 다음과 같다.


산 바 바라건식 변압기 구조 상세도설치를 위한 기술 요구 사항



먼저 풀린 볼트를 꽉 조인 후 프랑스 디스크에 대해 밀봉 해결을 실시하고 누출 가능성이 높은 볼트도 해결하여 철저한 관리를 한다.느슨하게 벗겨진 볼트를 꽉 조이려면 반드시 엄격하게 실제 조작 가공 공예에 따라 실제 조작을 전개해야 한다.각 링의 저항을 정확하게 측정하고 비교한다. 예를 들어 차이가 크면 링의 흔한 고장이다. 그 다음에 철심 외형 검사를 실시하고 교류 전압, 전류계법으로 필름 사이의 절연 저항기를 정확하게 측정한다. 만약 손상이 크지 않으면 손상된 곳에 페인트를 칠하면 된다.고압 링 저항 머리 꼬리와 중간 분리 추출 머리는 구리 상감 부품의 매립 구조를 선택하여 강도가 좋고 자료를 조정하는 데 유리하며 독특한 격식을 갖추고 가지런하다.생산 하 다.,일반적으로 유침식 변압기의 점화 응급 처리 방식은 주로 유침식 변압기를 끊고 각 측의 스위치 전원을 끊으며 신속한 자금이 예비 유침식 변압기에 투입되어 처음부터 전력 공급 시스템을 시작한다.냉동 설비의 운행을 중지하다.관건적인 유침식 변압기 점화.L형 유침식 변압기와 고공장 유침식 변압기가 점화할 때에는 반드시 먼저 발전기 세트를 분해해야 한다.전력 변압기의 운행이 중단된 원인은 무엇입니까?기름이 새는 관건은 주조 철 부품이 있기 때문이다


산 바 바라건식 변압기 구조 상세도설치를 위한 기술 요구 사항



유침식 변압기 작동항목.,산 바 바라2000박스 변압기 얼마예요?,변압기 입력, 출력 전원 플러그 횡단면 배선은 전류 사이즈의 규정에 따른다.-A/min 전류의 강도에 따라 배치하는 것이 좋다.건식 시험 변압기 선형의 보호 방식열관 라디에이터 좌우 태블릿PC 밸브(접시 밸브)를 끄고 열관 라디에이터의 기름과 탱크 오일 인테리어를 차단하여 작업 압력과 누출량을 감소시킨다.누출 위치를 명확히 한 후 적당한 표면 해결을 전개한 후 복세람 원자재를 선택하여 밀봉 관리를 전개한다.산 바 바라,전력 변압기데이터는 시계 표현 방식을 선택하여 차 측선 작업 전압의 상위차 관련을 나타낸다. 차 측선 작업 전압의 상량은 분침으로 하고 고정불동은 시계 시의 부위를 가리키며 차 측선의 상전압의 상량은 초침으로 한다.흔히 볼 수 있는 금속 복합 재료의 성능 주요 매개 변수, 각종 용접 공정과 기계 설비, 두꺼운 강판 예비 처리, 재료 제조 공정 자동차 오일 탱크, 상승 받침대, 연결관 석유 저장 탱크의 생산 제조 공정과 품질 기준,산 바 바라변압기 전압, 용접 시험 누출 및 무손상 검측 기술 공예, 표층 처리 공정과 품질 기준,알루미늄은 생산 제조 공정과 품질 기준을 차단한다.기신 세트 복 삽입 철 공예, 도선 설치 공예,산 바 바라배전 변압기 실험, 기신 건조 해결 및 건식 변압기 오일 해결 공예, 진공 펌프 침유, 누출 측정 누출 측정 공예와 품질 기준.각 공정 관건 작업복, 기계 설비의 성능 파라미터;작업 자연 환경은 기본적으로 규정되어 있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