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에너지 백과 사전   

올 란 시 토과일 을 저장 하 는 냉동창고생산 능력 은 경제 성장 속도 에 영향 을 주지 않 을 것 이다.

릴리스 시간: 2022-08-11 03:26:16

공기 조절 창고 가 설치 되 기 전에 상품 의 냉동 시간 에 대한 수 요 는 장기 적 으로 알 아야 한다. 공기 조절 고 를 설치 한 후에 먼저 신선 도 유지 창고,올 란 시 토냉동 설비, 냉장 창고, 냉동 창고 냉동 창고 로 나 눌 수 있다. 신선 도 유지 고 는 가장 중요 한 것 은 보통 물품 을 보관 하 는 것 이다. 냉장 고 는 가장 중요 한 것 은 도 이하 의 물품 을 보관 하 는 것 이다. 냉동 창고 의 가장 중요 한 것 은 영하 도 정도 의 물품 이다.얼 어 붙 는 시간 코드 는 시간 이 필요 하 다. 만약 에 냉동 창고 에 넣 으 면 ~ 시간 이면 냉동 현상 에 도달 할 수 있다. 화물 을 보관 하 는 과정 에서 온도 가 너무 낮은 현상 이 나타 나 면 보관 품 의 정상 온도 에 영향 을 줄 수 있다. 고가 의 각종 규격 의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건설,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의료 냉동창고 의 납품 이 신속 하 다.성 비가 높 아서 이미 많은 전선 제품 의 최 우선 브랜드 가 되 었 습 니 다. 선택 구 매 를 환영 합 니 다!유통 기한 에 도 영향 을 미 칠 수 있다.우레탄 냉동창고 보온 재 의 발 자 수 에 대한 건의: 냉동창고 투 자 는 장기 적 이 고 수익 수익 이 있 는 투자 로 발 자 수가 높 으 면 초기 투 자 를 줄 일 수 있 지만 정 해진 한 도 를 파악 해 야 한다. 장기 적 인 에너지 소모 와 초기 투 자 를 종합 적 으로 고려 해 야 한다. 우레탄 냉동창고 보온 재 의 보온 효과 와 무게 가 포물선 적 인 연관 성 을 가지 기 때문이다.대량의 연구 에 따 르 면 거품 의 단위 중량 은 ~ 킬로그램 / 세제곱미터 일 때 비교적 좋 은 보온 성능 을 가지 고 있 기 때문에 보통 항온 냉동창고 의 발 모 자 수 는 ~ 자 / 톤 이 적당 하 다 고 권장 한다.팔 랑 가다 층 냉동창고 의 단점: 창고 의 수직 수송량 이 많 고 화물 의 출입 과 조작 관리 가 단층 냉동창고 보다 편리 하지 않다.층 도 는 마루판 부하 능력 의 연 구 를 받 아 각 냉 간 의 용 적 률 이 비교적 낮다.다 층 냉장 고 는 지구력 이 비교적 떨 어 지 는 기초 위 에 세 워 질 때 기초 시공 이 복잡 하 다.건설비 가 비교적 크다.예비 조립 부품 을 채택 할 때 비교적 큰 시공 설 비 를 사용 해 야 하 며 시공 기간 이 비교적 길다.이러한 상황 에서 냉동 시스템 은 실제 운행 에서 온도 조건 이 계속 변화 하기 때문에 냉동창고 관리자 의 정성 어린 조작 과 정확하게 냉동창고 냉동 설비 의 운행 을 조절 해 야 냉동 시스템 이 이상 적 인 작업 상태 에 처 하고 에너지 절약 효 과 를 얻 을 수 있다.핵심 알림: 냉동창고 공사 에서 충분 한 냉동창고 설치 기 교 를 갖 추어 야 냉동창고 가 설 치 된 후에 더욱 에너지 절약 과 전 기 를 절약 할 수 있 고 고장 이 발생 하지 않 으 며 사용 관리 가 편리 하고 사용 수명 이 길다.


올 란 시 토과일 을 저장 하 는 냉동창고생산 능력 은 경제 성장 속도 에 영향 을 주지 않 을 것 이다.



냉장고 공사 건물의 별장 실, 도로 가공 층 은 배수 대책 을 세 워 야 한다.전기 접점 은 전선 의 이 음 새 를 꽉 누 르 고 모터 의 메 인 라인 의 이 음 새 는 선 이 꽉 끼 며 필요 할 때 주석 을 달 아야 한다.운전 기계 팀: 압축기 의 오 일 면 과 회 유 상황 과 기름 의 청결 도 를 자주 관찰 하고 기름 이 더러 워 지 거나 오 일 면 이 떨 어 지 는 것 을 발견 하면 제때에 해결 하여 불량 을 초래 하지 않도록 해 야 한다.순위.,냉동창고 의 설치 비용 에 영향 을 주 는 요 소 는 다음 과 같은 몇 가지 가 있다. 냉동창고 의 건설: 주 소 를 선택 할 때 법 규 를 따라 식품 위생, 관련 요구 에 부합 해 야 한다.또한 환경 과 생태 균형 을 보호 하 는 데 도 주의한다.또 유리 한 생산 을 하고 시공 에 편리 하 며 건 례 에 편리 하도록 해 야 한다.암모니아 냉각 시스템 에 관 한 기관실 은 배 풍 조립 을 설치 해 야 한다.배 풍 기 는 방 형 전기 기 계 를 채택 해 야 하 며, 냉각 에 예측 할 수 없 는 일이 발생 하여 전력 공급 이 차단 되 었 을 때, 배 풍 기 는 전기 공급 을 믿 을 수 있어 야 한다.배 풍 기 는 깃발 신호 경보 시스템 에 적합 하고 배 풍 기 를 직접 멈 추 지 않 고 과부하 엄호 해 야 한다.배 풍 기 는 버튼 상 자 를 눌 러 야 하 며 암모니아 압축기 방문 바깥쪽 의 벽 안에 몰래 설치 해 야 한다.냉동창고 에 설 치 된 기술 보증 조치: 생산 현장 에서 생산 할 때 ISO 품질 운행 에 규정된 조작 규정 에 따라 엄격하게 생산 하고 자체 검사 와 검 사 를 실시 하 며 출하 합 격 률 을 확보 하 는 것 은 불합격 제품 은 출하 할 수 없다.


올 란 시 토과일 을 저장 하 는 냉동창고생산 능력 은 경제 성장 속도 에 영향 을 주지 않 을 것 이다.



급속 냉동 재료 의 새로운 라 이브 러 리 는 경질 폴리우레탄 이나 폴리스티렌 거품 단열 코어 판 을 사용 하고 고압 발포 공정 으로 차 관 주 하여 성형 하면 각종 길이,올 란 시 토냉동창고 설치, 규격 을 만들어 많은 사용자 들 의 다양한 요 구 를 만족 시 킬 수 있다.품질 이 향상되다.,생산 현장에서 생산 할 때 PU 라 이브 러 리 의 단위 중량 은 이 프로젝트 가 요구 하 는 단위 중량 보다 낮 으 면 안 되 며 & plusmn 보다 작 으 면 안 된다.kg/m.공기 냉각 식 냉장 창고 의 기계 장치 가 작 동 할 때 선풍기 의 방향 이 정확 한 지 를 봐 야 한다. 만약 에 회전 이 켜 져 작 동 할 수 있다 면 반전 은 전원 접선 이 반사 되 고 상 서 를 바 꾼 후에 작 동 해 야 한 다 는 것 을 설명 한다.냉동기 조 는 전기 에 운전 할 때 압축기 의 회 유 상황 을 세 심하게 관찰 하고 청결 을 유지 해 야 한다. 만약 에 기름 면 이 청결 하지 않 거나 기름 면 이 떨 어 지 는 것 을 발견 하면 제때에 새 기름 을 교체 해 야 한다. 그러면 압축기 의 불량 을 피하 고 압축기 의 사용 수명 을 줄 일 수 있다.올 란 시 토,천장 이나 벽판 에 구멍 을 뚫 어야 할 때 먼저 도면 설계 요구 에 따라 내외 방선 포 지 셔 닝 을 하고 재 검토 한 후에 구멍 을 뚫 어야 한다.진 선 공,올 란 시 토냉장 고 를 설치 하 는데 얼마 입 니까?, 진 액 공, 회 기공, 상수 공, 배수 공 은 개 공 기 를 사용 하여 구멍 을 낸다.구멍 을 뚫 고 구멍 을 뚫 은 후에 제때에 시공 처 리 를 하고 구멍 은 발포 재 나 밀봉 접착제 로 닫 아 공기 가 새 고 추 위 를 방지 합 니 다.입구, 통풍구, 컨베이어 등 은 포장 장식 을 사용 하고 리벳 을 당 겨 고정 시 키 며 리벳 의 간격 은 mm 바깥쪽 mm 이다.디자인 방안 의 타당 성: 냉동 창고 디자인 은 당연 하 다 고 생각 할 수 없다. 많은 제약 요 소 를 고려 해 야 한다. 실제 상황 에 따라 합 리 적 인 디자인 방안 을 제시 해 야 한다. 예 를 들 어 내 가 집에 지어 준 대형 냉동 고 는 이론 적 으로 암모니아 로 냉동 해 야 한다. 암모니아 냉각 량 이 많 기 때문에 나 는 실제 적 으로 현장 조 사 를 통 해 복사 가 저렴 하 다 는 것 을 발견 했다.냉동창고 판 의 특징: 단열 보온 성능 이 좋 고 무게 가 가 볍 고 강도 가 높 으 며 부식 방지, 노화 방지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