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환경 백과 사전   

코 프 라홈 마루산업의 환경 개선은 불가피한 결과입니다

릴리스 시간: 2022-06-28 09:32:16

어떻게 칠 포 를 깔 습 니까? 시공 절차 와 방법 은 다음 과 같 습 니 다. 먼저, 방 의 구조 사 이 즈 를 정확하게 측정 합 니 다.그 다음 에 사이즈 에 따라 칠 포 를 자 르 고 절단 폭 이 필요 한 너비 보다 약간 크 므 로 포장 할 때 중첩 되 고 일치 하 며 수정 할 수 있 도록 주의해 야 한다. 절단 한 바닥 칠 포 는 ℃ 이하 의 실 온 에서 약 시간 방치 해 야 한다.바닥 에나멜 의 롤 업 부분 을 충분히 펼 쳐 최종 포장 을 위 한 준 비 를 해 야 한다. 바닥 에나멜 의 포장 은 전용 접착 제 를 사용 해 야 한다. 깔 기 전에 실내 바닥 을 먼저 처리 해 야 한다.SPC 바닥 은 석재, 타일, 테라초, 얼음, 차 갑 고 미 끄 러 운 단점 을 극복 했다.바닥 난방 과 열전도 마루 의 최 우선 선택 이다. 시간 이 지 날수 록 WPC (방수 심) 나무 바닥 이 시장 을 점령 하고 있다. 이 바닥 은 매우 중요 하 다. 방수 뿐만 아니 라 오래 간다.코 프 라,우선, 가격 은 원가 효율 에 부합된다.말 할 것 도 없 이 오 랜 시간 동안 칠 포 시장 은 대만 과 다른 해외 국가 에서 생산 된 저급 안감 이 없 는 칠 포 에 의 해 차지 되 었 다. 이것 은 소비자 에 게 잘못된 정 보 를 주 었 다. 즉, 중국 & # 이다.s 의 품질 은 표준 에 이 르 지 못 한다.실제로 이런 검 사 를 통 해 표면 내 마모 층 은 .mm 에 불과 하고 가공 불량 과 회수 PVC 로 만 들 어 졌 다.국가 플라스틱 볼 륨 기준 에 전혀 부합 되 지 않 고 사용 수명 이 짧 아 사용 이 불편 하 다.카 르 비 나,녹색 환경 보호.SPC 바닥 재 는 국가의 감축 에 호응 하기 위해 발 명 된 신형 바닥 재 이다.PVC 수 지 는 SPC 마루 의 주 원료 로 친 환경 무독 한 재생 가능 자원 이다.그것 은 포름알데히드, 납, 벤젠 중금속 과 발암물질, 가용성 휘발 물 과 복 사 를 함유 하지 않 는 다.SPC 바닥 은 중복 사용 이 가능 한 바닥 재료 로 우리 지 구 를 보호 하 는 데 중요 한 의 미 를 가진다.중국의 자연 자원 과 생태 환경.SPC 와 WPC (방수 코어) 비닐 나무 바닥 은 모든 방 이나 공간 에 설치 할 수 있 습 니 다. 온도 변동 이나 수분 노출 은 걱정 하지 않 아 도 됩 니 다. 두 바닥 모두 최대 안정성 을 유지 합 니 다. 다양한 날씨 조건 에 저항 할 수 있 습 니 다. 두 바닥 모두 성능 수준 이 우수 합 니 다.그 표면 에 나무 무늬 단판 을 붙 여 합판 무늬 의 부족 을 보완 하고 단판 을 붙 인 후에 한 층 또는 두 층 의 무 광 페인트 를 칠 한다. 벽판 의 무늬 가 뚜렷 하고 아름 답 고 매 끄 럽 고 입체 적 이 며 나무 바닥 과 나무 벽판 이 교차 하여 전체 방 의 스타일 을 통일 시킨다.심 플 하고 우아 하 며 색채 가 통일 되 거나 합 리 적 으로 교차 하 는 토대 에서 방 전 체 를 편안 하고 부 드 럽 게 하여 형용 할 수 없 는 신비 감 을 준다. 바닥 가죽 소개


코 프 라홈 마루산업의 환경 개선은 불가피한 결과입니다



설치 하기 전에 바닥 판 과 문틀 을 제거 하 는 조 치 를 취 할 수 있 습 니 다. 설치 팀 은 완벽 한 설 치 를 쉽게 얻 을 수 있 습 니 다. 현재 사용 하고 있 는 바닥 이 어떤 바닥 이 든,먼지 를 깨끗이 청소 하면 남 은 일 을 더욱 쉽게 할 수 있다. 설치 자 에 게 낡은 마루 를 철거 할 것 인지 아니면 스스로 결정 할 것 인 지 를 미리 물 어보 자.그 밖 에 바닥 에 있 는 포름알데히드 는 주로 생산 과정 에서 사용 되 는 접착제 와 도료 에서 유래 한 것 으로 판재 의 경 도 를 높이 고 방충 방부 작용 을 하기 위해 대부분의 인조 판 은 요소 알데히드 수 지 를 접착제 로 사용한다.주성 분 은 포름알데히드 로 잔류 포름알데히드 가 불가피 하 다. 국내 바닥 의 친 환경 등급 은 E, E, ㎡ 당 무 게 는 일반 바닥 재 의 % 미 만 인 ~ kg 정도 에 불과 하 다.이 는 고 층 건축 의 하중 과 공간 절약 에 있어 비교 할 수 없 는 장점 을 가 지 는 동시에 차 인 테 리 어 와 개조 에 있어 서도 독특한 장점 을 가진다.안전 생산,WPC 바닥 에 비해 SPC 바닥 의 가격 은 합 리 적 입 니 다. 단, 당신 의 요구 에 맞 는 것 을 선택해 야 합 니 다. & # ;It '당신 은 낮은 비용 의 바닥 이 아니 라 필요 한 바닥 에 더 많은 돈 을 쓰 는 것 이 좋 습 니 다. 새 바닥 을 바 꿀 때 가 구 를 어떻게 처리 합 니까? 새 바닥 을 설치 하기 위해 서 는...가구 와 물품 은 반드시 제거 해 야 합 니 다. 이 과정 에서 전문 강화 나무 마루 를 설치 해 야 합 니 다. 가 구 를 선택 하 는 정확 한 방법 은 몇 가지 요소 에 달 려 있 습 니 다. 몇 가지 질문 을 통 해 계획 을 세 울 수 있 습 니 다. 새 마루 프로젝트 는 얼마나 큽 니까? 한 방 에 설치 하 시 겠 습 니까? 아니면 한 집에 새 마루 를 설치 하 시 겠 습 니까?고 탄성,코 프 라마루 왁스 칠 방법, 초 강력 한 충격 저항 성, 붕 표 석 플라스틱 마루 는 재질 이 부 드 럽 고 탄성 이 좋다.무 거 운 물건 의 충격 하에 서 양호 한 탄성 회복 을 가지 고 있다.발 감 이 편안 하여 & amp 라 고 합 니 다.인용부 드 러 운 황금 의 바닥 재료 와;인용네가 넘 어 져 도 쉽게 다 치지 않 는 다.집에 석 질 플라스틱 마루 를 설치 하면 노인 과 어린 이 를 보호 할 수 있다.단단 한 나 무 를 위해 마루 를 설치 하 다.


코 프 라홈 마루산업의 환경 개선은 불가피한 결과입니다



대형 설 비 를 갖 춘 방 으로 새 바닥 을 보 내 려 면 이동 전에 다시 배선 해 야 할 수도 있 습 니 다. 바닥 을 설치 하기 전에 전기공 에 게 연락 하 세 요. 이동 장치 가 필요 하 다 면 낡은 바닥 을 설치 하기 전에 중장 비 가 바닥 을 긁 을 까 봐 걱정 하지 않 아 도 됩 니 다. 방수 오 일과 테 이 프 를 보관 하 세 요.에너지 비용,친 환경기계 설비 의 가공 정밀 도 를 선택 하 다.나무 조각 마루 제조 업 체. jpg코 프 라,코 프 라농구장 나무 마루 가격,코 프 라타일 마루,가격.테스트: 얇 은 광택 페인트 천 은 손 으로 찢 을 수 있 습 니 다.쉽게 찢 어 지면, 이 광택 에나멜 의 찢 어 지 는 강 도 는 요 구 를 만족 시 킬 수 없다.가볍게 위아래 로 구 른 후 원래 상태 로 회복 되 지 않 고 눌 린 자국 이 남 으 면 이 제품 은 유연성 이 떨 어 지고 손 으로 찢 을 수 있다 면 제품 의 각 층 이 잘 결합 되 지 않 음 을 나타 낸다.플라스틱 바닥 칠 포 는 무게 가 가 볍 고 탄성 이 좋 으 며 기계 강도 가 좋 고 발 감 강도 가 좋 으 며 발 감 이 편안 하고 내 마모, 내 오염, 부식 방지, 단열, 방음, 습기 방지, 흡수 성 이 적다 는 등 장점 을 가진다.절연 성 이 좋 고 꺼 지 며 세척 이 쉬 우 며 시공 이 간단 하고 수리 가 편리 하 며 가격 이 저렴 하 다.로스앤젤레스녹색 환경 보호.SPC 바닥 재 는 국가의 감축 에 호응 하기 위해 발 명 된 신형 바닥 재 이다.PVC 수 지 는 SPC 마루 의 주 원료 로 친 환경 무독 한 재생 가능 자원 이다.그것 은 포름알데히드, 납, 벤젠, 가용성 휘발 물 과 복 사 를 함유 하지 않 는 다.SPC 바닥 은 중복 사용 이 가능 한 바닥 재료 로 우리 지 구 를 보호 하 는 데 중요 한 의 미 를 가진다.중국의 자연 자원 과 생태 환경.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