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환경 백과 사전   

호 라 브 론맞 춤 법 마루다양한 효과 적용

릴리스 시간: 2022-06-27 21:30:27

hed 고무 스크레이퍼. 접착 제 를 칠 할 때 바닥 에나멜 의 크기 에 따라 바닥 에 접착 제 를 칠 하고 이 순서에 따라 깔 아야 한다. 바닥 에나멜 의 이음매 부분 은 cm 너비 로 남 겨 야 한다.마지막 으로 이음매 를 처리 할 수 있 도록 먼저 접착 제 를 칠 해 서 는 안 되 며, 바닥 에 손 으로 칠 한 접착 제 는 점성 이 있 을 때 포장 할 수 있다.붙 일 때 사 이 드 라인 을 정확하게 찾 고 긴 손잡이 의 브러시 로 깨끗이 눌 러 야 합 니 다. 이 음 매 는 보통 연결 절단 으로 연결 하고 연결 폭 은 약 cm 입 니 다. 긴 강철 자 를 연결 중심 에 맞 추고 칼 로 직선 을 따라 절단 한 다음 에 절단 한 가장자리 줄 을 제거 합 니 다.(두 개의 가장자리 가 있어 야 합 니 다. 낮은 가장자리 줄 을 꺼 내 는 것 을 잊 지 마 세 요)페인트 브러시 로 적 당량 의 풀 을 이음매 에 바른 다음 에 롤러 로 이음매 를 닫 고 단단히 눌 러 서 이음매 에서 짜 낸 잔여 풀 을 깨끗이 닦 아서 외관 에 영향 을 주지 않도록 한 다음 에 이음매 에 따라 얇 은 이음매 액 을 바 르 고 마지막 으로 기포 가 있 는 지, 기포 가 평평 한 지 확인한다.기포 가 있 으 면 주사기 로 공 기 를 꽂 아 빨 아들 인 후 눌 러 줍 니 다. 마지막 으로 세제 로 에나멜 에 남 아 있 는 고무 자국 을 제거 합 니 다. 제거 할 수 없 으 면 알코올 로 닦 아 냅 니 다. 그러면 전체 과정 이 완 성 됩 니 다. 중국 주민 들 의 생활 수준 이 향상 되 어 t.실내 장식 등급 도 계속 향상 되 고 장식 재료 도 점점 고 급 스 럽 고 높 으 며 장수 하 며 효과 가 좋 은 고정 장식 방향 으로 발전 하고 있다. 바닥 에 대해 페인트, 카펫 또는 일반 바닥 가죽, 타일 의 사용 수명 은 바닥 칠 포 에 미 치지 못 한다.설치 하기 전에 바닥 판 과 문틀 을 제거 하 는 조 치 를 취 할 수 있 습 니 다. 설치 팀 은 완벽 한 설 치 를 쉽게 얻 을 수 있 습 니 다. 현재 사용 하고 있 는 바닥 이 어떤 바닥 이 든,먼지 를 깨끗이 청소 하면 남 은 일 을 더욱 쉽게 할 수 있다. 설치 자 에 게 낡은 마루 를 철거 할 것 인지, 아니면 스스로 결정 할 것 인 지 를 미리 물 어보 자.호 라 브 론그리고 품질 을 보 세 요.미끄럼 방지후지.,각종 표면 처리 (요철 도안, 쌍 도안, 거울 도안)녹색 환경 보호.SPC 바닥 재 는 국가의 감축 에 호응 하기 위해 발 명 된 신형 바닥 재 이다.PVC 수 지 는 SPC 마루 의 주 원료 로 친 환경 무독 한 재생 가능 자원 이다.그것 은 포름알데히드, 납,호 라 브 론실외 나무 마루, 벤젠, 중금속 과 발암물질, 가용성 휘발 물 과 복 사 를 함유 하지 않 는 다.SPC 바닥 은 중복 사용 이 가능 한 바닥 재료 로 우리 지 구 를 보호 하 는 데 중요 한 의 미 를 가진다.중국의 자연 자원 과 생태 환경.둘째, 장식 효 과 는 나무 바닥 보다 자 연 스 럽 지 못 하 다.나무 바닥 은 딱딱 하고 부 드 러 워 먼지 가 잘 날 리 지 않 아 다른 재료 와 비교 할 수 없 는 고급 장식 효과 와 장중 함 을 준다. 셋째,호 라 브 론층 선택,호 라 브 론나무 마루 의 두 께 는 얼마 입 니까?, 나무 바닥 은 바닥 가죽 보다 더 소중 하 다.천연 삼림 자원 에서 기원 되 었 기 때문에 정밀 가공 을 거 친 후에 일정한 예술 적 가 치 를 가지 고 가정 장식 에 더 많은 선택 을 가 져 왔 다. 바닥 가죽 브랜드 소개


호 라 브 론맞 춤 법 마루다양한 효과 적용



초 경 량 초 박, SPC 바닥 두 께 는 약 mm - mm 로 무게 가 가 벼 워 일반 바닥 재 의 % 미 만 이다.고 층 건물 에 서 는 계단 의 하중 과 공간 절약 에 있어 비교 할 수 없 는 장점 을 가진다.이 동시에 낡은 건축 개조 에서 특별한 장점 을 가진다.그리고 품질 을 보 세 요.대형 설 비 를 갖 춘 방 으로 새 바닥 을 보 내 려 면 이동 전에 다시 배선 해 야 할 수도 있 습 니 다. 바닥 을 설치 하기 전에 전기공 에 게 연락 하 세 요. 이동 장치 가 필요 하 다 면 낡은 바닥 을 설치 하기 전에 중장 비 가 바닥 을 긁 을 까 봐 걱정 하지 않 아 도 됩 니 다. 방수 오 일과 테 이 프 를 보관 하 세 요.시세 동향.,고 탄성, 초 강력 한 충격 저항 성, 붕 표 석 플라스틱 마루 는 재질 이 부 드 럽 고 탄성 이 좋다.무 거 운 물건 의 충격 하에 서 양호 한 탄성 회복 을 가지 고 있다.발 감 이 편안 하여 & amp 라 고 합 니 다.인용부 드 러 운 황금 의 바닥 재료 와;인용네가 넘 어 져 도 쉽게 다 치지 않 는 다.집에 석 질 플라스틱 마루 를 설치 하면 노인 과 어린 이 를 보호 할 수 있다.마루 가죽 은 신형 마루 재료 로 플라스틱 제품 에 속한다.현대 거실 장식 에 없어 서 는 안 될 바닥 재료 중 하나 입 니 다.두 께 는 mm 이상 이 고 내 마모 층 은 보다 크다.보통 평평 한 유리 실 이나 이중 페인트 를 사용 하고 플라스틱 바닥 가죽 은 부 드 러 운 바닥 에 속한다.그것 은 폴리 염화 비닐 수 지 를 주요 원료 로 하여 적 당량 의 첨가 제 를 첨가 하여 편 상 연속 기재 에 도포 하거나 압연 하여 만 든 마루 권 재 이다. 마루 가죽의 장점SPC 와 WPC (방수 코어) 비닐 나무 바닥 은 모든 방 이나 공간 에 설치 할 수 있 습 니 다. 온도 변동 이나 수분 노출 은 걱정 하지 않 아 도 됩 니 다. 두 바닥 모두 최대 안정성 을 유지 합 니 다. 다양한 날씨 조건 에 저항 할 수 있 습 니 다. 두 바닥 모두 성능 수준 이 우수 합 니 다.


호 라 브 론맞 춤 법 마루다양한 효과 적용



잦 은 햇빛 이 국부 적 으로 퇴색 되 는 것 을 방지 하기 위해 서 는 커튼 을 걸 고 직사 광 을 산광 으로 바 꾸 는 것 이 마루 의 사용 수명 을 연장 시 키 는 데 유리 하 다.금속 재질 의 날 카 로 운 물건 과 구두못 등 딱딱 한 물건 은 에나멜 표면 에 긁 히 기 쉬 우 니 주의 하 세 요.담배꽁초, 끓 는 물 과 ℃ 이상 의 고온 물체 가 판 표면 에 직접 접촉 하 는 것 을 피한다.화상 과 화상 을 방지 하 다.눌 린 자국 이 생기 지 않도록 고무 패드 로 표면 을 오랫동안 누 르 지 마라.샌 드 에나멜 은 방화 성과 자소 성 을 가지 고 있 지만 고온 에서 유해 가스 를 분해 해 과 다 하 게 흡입 하면 질식 할 수 있다.첫째, 외국 상품 추구신상 품, 걷 는 발 이 편안 하고 탄력 이 있어 추락 할 때 쉽게 다 치지 않 는 다.색채 가 아름 답 고 다양 하 며 이음매 없 는 연결 구조 로 설치 가 편리 하고 빠르다.

SPC 바닥 은 특수 한 미끄럼 방지 성능 을 가지 고 있다.그것 은 물 을 많이 만 날 수록 떫다.못 이 달 린 운동 화 를 신어 도 네가 이 겼 다.마루 에 스 크 래 치 를 남기 지 마라.음소 거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