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카 야배전 정류 변압기온라인 상담

릴리스 시간: 2022-06-27 00:59:54

예를 들어 년대 시골의 집집마다 응용된 방송 프로그램은 지선이 하나 있고 수돗물이 자주 젖어야 했다.보호접지는 금속재료 전도체 동판을 토양층에 묻은 다음에 그것의 한 점을 송전선으로 노면을 끌어내면 접지보호가 완공되고 지선은 접지선 저항을 규정한다.Ω.접지 보호는 모두가 가전제품과 사무실 등 전기 설비를 응용할 때 안전 사고가 발생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채택한 보장 조치이다.전력 변압기는 온도 보호 방안에 따라 설계하고 전체 콘크리트 부설의 고(저)압 전자 코일 재료층 내부 예비 매립 부품은 수직 통풍로가 있으며 풍냉식 기계 설비(냉각 원심식 풍기)를 설치할 수 있으며 풍냉식 기계 설비를 선택한 후 수출 용량을 % 높일 수 있다.카 야,한 변압기 생산 업체의 책임자는 원료 등 요소의 위해로 인해 에너지 절약형 변압기의 원가비가 전통식 변압기보다 현저히 높고 가격 요소도 에너지 절약형 변압기의 보급화와 마케팅을 해치는 관건적인 요소라고 말했다.에너지 절약 서민 보조 사업이 에너지 절약 변압기에 대한 지원을 펼치고 있지만 시장은 아직 철저하게 운행되지 않고 있다.대량의 휘발유통 안에서 샘플을 채취하려면 반드시 휘발유통 수량의 %에 따라 샘플을 선택해야 하지만 배럴보다 낮으면 안 된다.대량의 중소형 드럼통이나 병에서 샘플을 채취하려면 총 통(병)수의 %에 따라 샘플을 채취해야 한다.베 어,전력 변압기건식 변압기 두 개의 저항으로 구성되어 가지 연결 조별이 생겼다. “ Y, y”, y”,카 야10kv 상자식 전력 변압기, “D, y”, “, d”와 ““ D, d&rdquuo;D”;;, d”;;;dquo;, D, d”;d” D, d” D, d&rdquuo;;;; D d”;;;;;; D, d&rdquuo이다. Y를 연결할 때 중성선과 중성선이 중성선이 없으면 중성선이 없는 중성선이 없는 중성선이 없는 중성선이 없는 중성선이 없는영문 자모 Y 뒤에 자모 n을 붙여서 표시한다. n은 중성선에 변압기 접지선이 있음을 나타낸다. Yn접선조별, UAB와 uab가 중첩될 때 분침은 모두 를 가리킨다. “”새로운 접선조별에서는 “”로 표시한다.본체 주택의 방음 처리는 건식 변압기 주택에 대해 방음 처리를 실시한다. 관건은 창문, 통풍, 환기구, 노면 세 가지 측면에서 착수하고 방음창, 부설 콘크리트 층판 감진 패드 등 방음 소음 감소 상품을 응용하여 방음 효과에 도달한다.


카 야배전 정류 변압기온라인 상담



사용 장소에서 볼 때 건식 변압기는 대부분 필수 &ldquo에 응용된다.방화, 폭발 방지형 ”장소는 일반적으로 대중형 공사 건축, 다층 건축에서 쉽게 선택할 수 있다.유침식 변압기는 &ldquo 때문에;의외의 사고가 발생하다”이후에 기름이 새거나 누출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화재 사고를 일으키는 다수의 응용 장소는 대, 중형 공사 건축, 다층 건축에서 선택하기 쉽다.유침식 변압기는 어떻게 기름을 보충합니까?전력 변압기 얼마예요?경영건식 변압기의 충격 감소 보호 조치고객이 건식 변압기를 응용하는 상황에서 접선에 대한 방법은 반드시 숙련되어 파악해야 한다. 만약에 접선에서 어려운 문제가 발생하면 응용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고장을 일으키기 쉽다.그럼 건식 변압기의 연결 방식은 무엇입니까?주로 용접 품질이 좋지 않고 공중용접, 용접, 용접에 바늘구멍, 모래구멍 등 단점이 존재한다. 유변식 변전기는 출하할 때 용접가루와 페인트 덮개가 있기 쉽고 작동 후 안전 위험이 노출된다. 또한 전자 감응 진동으로 인해 용접 용접이 진열되어 누출된다.


카 야배전 정류 변압기온라인 상담



상기 규정에 미치지 못하면 조급하게 해결해야 하며, 일반적으로 원심풍기를 한동안 운행하면 된다.전력 변압기의 청정도를 검사하고, 만약 너무 많은 먼지가 모인 것을 발견하면, 반드시 제거하여, 실내의 통풍과 절연 관통을 확보하고, 특히 전력 변압기의 절연자를 깨끗이 청소하는 데 주의해야 한다.휴대용 원심풍기나 건조한 공기압축이나 N로 통풍로 등 쉽게 닿지 않는 실내 공간의 먼지를 깨끗이 불어야 하며 더러운 것이 있어서는 안 된다.설비 수리,카 야배전 변압기 회수,건식 변압기 소음은 주로 운행 중의 진동 소음이다. 이 진동 소음은 여러 위치에서 발생한 것이다. 자기 감응 전자 코일 진동과 같은 것이 있는데 모두 소음 소리를 정돈할 때 진동의 해결을 매우 중시한다.오른쪽,kVA 소형 변압기 대를 교체하면 사용률이 비슷하지만 대의 변압기의 주요 파라미터를 평가한다. 예를 들어 표표에서 변압기의 주요 파라미터 용량(VA) 철손실(W) 구리손실(W)을 평가한다. 먼저 습관적인 계산 방식(구리손실 무시)에 따라 출력을 절약했다. 그 결과 대용량 변압기의 손실은 소용량 변압기의 손실보다 낮았다.실제로는 전자에너지를 소모한다.먼저 풀린 볼트를 꽉 조인 후 프랑스 디스크에 대해 밀봉 해결을 실시하고 누출 가능성이 높은 볼트도 해결하여 철저한 관리를 한다.느슨하게 벗겨진 볼트를 꽉 조이려면 반드시 엄격하게 실제 조작 가공 공예에 따라 실제 조작을 전개해야 한다.카 야,전력 변압기는 어떤 중요한 작용을 하는가고객이 건식 변압기를 응용하는 상황에서 접선에 대한 방법은 반드시 숙련되어 파악해야 한다. 만약에 접선에서 어려운 문제가 발생하면 응용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고장을 일으키기 쉽다.그럼 건식 변압기의 연결 방식은 무엇입니까?전력 변압기는 비교적 오래 쓸 수 있는 전기 설비에 속하기 때문에 우리는 일상적인 응용에서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아래에서 전력 변압기 도선과 전력 변압기 링, 전력 변압기가 전원 스위치를 연결하는 흔한 문제를 분석한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