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에너지 백과 사전   

세인트루시아 코 조 말 과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설치어떻게 수리 해 야 합 니까?

릴리스 시간: 2022-06-22 00:37:25

점점 더 많은 사람들 이 냉장 고 를 건설 하기 시 작 했 고, 대다수 사람들 은 냉장 고 를 이용 하여 냉장 고 를 건설 하 는 것 을 선택 했다.무슨 이유 입 니까?사람들 은 왜 냉장 고 를 선택 하여 건축 을 합 니까?냉동창고 에는 어떤 장점 이 있 습 니까?다음은 상세 한 소개.이런 조 치 는 상당히 좋 은 효 과 를 거 두 었 다. 제 녕 의 한 고객 에 게 있 는 몇 개의 냉동창고 에 비해 백 재 를 사용 하 는 냉장 고 는 다른 백 재 를 사용 하 는 냉동창고 보다 전기 소비량 이 현저히 낮다.세인트루시아 코 조 말 과,단열 재료 의 선택 은 공기 조절 창고 의 품질 에 중요 하 다.공기 조절 창고 단열 재 의 선택 은 반드시 지역 에 따라 적당 해 야 한다. 좋 은 단열 성능 도 있어 야 할 뿐만 아니 라 경제적 이 고 실 용적 이 어야 한다. 단열 재 료 는 몇 가지 유형 으로 나 뉘 는데 종 류 는 고정된 모양 과 규격 의 판 으로 가공 되 고 고정된 길이,세인트루시아 코 조 말 과일반 냉장 고 는 어느 곳 이 좋 습 니까?, 너비 와 두 께 를 가 지 며 공기 조절 창고 가 설치 하 는 수요 에 따라 해당 하 는 규격 의 판 을 선택 할 수 있다. 중 온 공기 조절 창고 처럼 cm 두께 의 창고 판 을 선택 할 수 있다.저온 공기 조절 창고 및 동결 공기 조절 창고 처럼 cm 또는 cm 두께 의 판 괴 를 사용한다.다른 종 류 는 폴리우레탄 으로 거품 을 뿌 려 이미 건 설 된 벽돌 이나 콘크리트 창고 에 재 료 를 직접 뿌 릴 수 있 으 며, 정형 후 습기 와 단열, 단열 재료 판 에는 폴리우레탄, 중간 에 이음매 가 없 는 우레탄 보온 판 과 천반, 바닥 의 연결 부 는 모두 원 각 원호 형 으로 과도 해 야 위생 수 요 를 잘 만족 시 킬 수 있다.석 추 청,대형 냉동창고 의 사용 은 자 연 스 럽 게 설치 와 재료 선택 에 있어 매우 엄격 하기 때문에 상기 상황 에 직면 하여 냉동창고 보온 판 재 료 를 엄 격 히 선별 하여 상기 문 제 를 효과적으로 완화 하거나 해결 할 수 있다.그러나 현재 냉동창고 보온 판 을 사용 하 는 분야 가 매우 많 기 때문에 시장 에 많은 이런 제품 의 제 재 는 사용 환경 상의 세부 사항 을 고려 해 야 한다.간단 한 냉각 은 냉동창고 응축기 에서 냉 매 를 휘발 시 켜 냉 매 를 냉각 시 키 고 냉 매 를 냉각 설비 의 캐비닛 이나 건물 에 입력 하여 열 교환기 에 따라 공 기 를 냉각 시 키 는 것 이다.이런 냉각 속도 가 느 리 고 총 열전도 온도차 가 크 며 시스템 소프트웨어 도 비교적 복잡 하기 때문에 소금물 로 얼음 을 만 들 고 온도 가 일정 하 게 요구 되 는 냉동창고 등 이 있다.운전 기계 팀: 압축기 의 오 일 면 과 회 유 상황 과 기름 의 청결 도 를 자주 관찰 하고 기름 이 더러 워 지 거나 오 일 면 이 떨 어 지 는 것 을 발견 하면 제때에 해결 하여 불량 을 초래 하지 않도록 해 야 한다.


세인트루시아 코 조 말 과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설치어떻게 수리 해 야 합 니까?



화물 야드 의 냉동창고 공 사 는 사용 하 는 과정 에서 보관 하 는 물품 은 반드시 관련 규정 에 따라 엄격하게 해 야 한다. 물품 과 냉동창고 의 지면 과 벽면 은 모두 일정한 거 리 를 가 져 야 한다. 쌓 을 때 화물 과 화물 사이 에는 반드시 센티미터 의 거 리 를 유지 해 야 하 며 냉 풍기 와 도 센티미터 의 범 위 를 가 져 야 한다. 이 범위 내 에서 어떠한 물품 도 보관 해 서 는 안 된다.이것 도 의 냉동창고 공사 사용 과정 에서 중요 한 내용 이다.공사 장면 에 따라 수요 와 용도 에 따라 냉동창고 의 디자인 과 시공 이 각각 다르다.실제 수요 에 따라 냉동창고 설 계 를 할 때 는 일반적으로 가지 측면 을 고려 해 야 한다.냉동 시스템 을 연결 하 다.전선, 동관 등 으로 냉동창고 의 냉동기, 전기 제어 시스템 등 부품 을 연결 하고 연결 관 로 를 긴밀 하 게 연결 하 며 해당 하 는 보온, 보호 조 치 를 취해 야 한다.브랜드 를 설계 하 다,소, 중, 대형 냉동창고 의 지면 보온 은 차이 가 있 는데 이것 은 냉동창고 의 용도, 저장 제품 과 크기 와 관계 가 매우 크다.쿠 화 냉각 알림: 지면 보온 은 반드시 해 야 한다. 그렇지 않 으 면 냉장 고 는 단열 보온 성능 이 좋 지 않 아 창고 안의 온도 가 빈번하게 변동 하여 화물 의 품질 에 영향 을 미친다.그렇다면 소, 중, 대형 냉동창고 의 바닥 보온 은 어떤 차이 가 있 을 까?따로따로 어떻게 하 는 게 좋 을까요?냉동창고 의 사용 수명 의 길 이 는 냉동 설비 의 좋 고 나 쁨 에 달 려 있 지만 냉동창고 가 설 치 된 후의 일상적인 관리 와 관리 가 적절 한 지 와 도 큰 관계 가 있다. 많은 경우 에 사람들 은 뒤의 점 을 소홀히 한다. 일상생활 은 우리 가 냉동창고 에 대해 정기 적 으로 관 리 를 하고 유지 하면 냉동창고 의 사용 수명 을 크게 향상 시 키 고 원 가 를 줄 일 수 있다.구조 냉장 창고 의 시공 구 조 는 벽돌 콘크리트 구조 일 수도 있 고 철 강 구조 일 수도 있 으 며 자신의 예산 과 실제 수요 에 따라 확정 할 수 있다.현재 대부분의 냉동창고 건설 은 단층 철 강 구 조 를 사용 하고 냉장 창고 유통 의 실제 수요 에 따라 조합 식 보온 저장 체, 하역 플랫폼, 냉동 시스템 시스템, 파이프 시스템 등 을 배치 했다.


세인트루시아 코 조 말 과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설치어떻게 수리 해 야 합 니까?



같은 급속 냉동 고 는 주로 냉동기 에 의 해 냉각 되 고 기화 온도 가 매우 낮은 것 을 냉각제 로 하여 저압 과 기계 의 조건 에서 증발 시 키 고 저장 창고 안의 열 을 흡수 하여 냉각 강하 목적 을 달성 하도록 한다.입 소문 추천,상자 와 조작 장치 의 설치: 상자 의 디자인 은 합 리 적 이 어야 하고 외관 의 질 은 아름 답 고 실 용적 인 요구 에 부합 해 야 한다.각 버튼 전기 스위치 등 은 믿 을 수 있 고 안전 하 며 장기 적 으로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건설,세인트루시아 코 조 말 과냉동창고 설비 공장 을 설치 하 다.,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오래된 브랜드, 가격 이 우세 하고 품질 이 보장 되 어야 합 니 다!식별 과 조작 이 용이 하 다.표시등 은 간단명료 해 야 한다.장치 와 각 스위치 는 라 이브 러 리 문 바깥쪽 위 에 설치 하여 조작 하기 쉽 고 데 이 터 를 읽 기 쉬 우 며 손상 되 지 않 는 위치 에 설치 하고 신뢰성 있 게 고정 시 켜 야 한다.장치 상 자 는 문 을 여 는 옆 문틀 판 에 설치 되 어 있 고 상자 의 중심선 은 문틀 판 의 중심선 과 중첩 되 며 상자 의 밑부분 은 땅 에서 떨 어 지 는 높이 가 mm 이 고 신뢰성 있 게 고정 되 어 있다.라 이브 러 리 조명 과 문틀 스위치 는 장치 바로 아래 에 설치 되 어 있 고 스위치 박스 의 밑면 높이 는 약 mm 이다.공기 조절 창고 의 부피 조절 창고 의 크기 는 저장 제품 이 공기 조절 창고 에 쌓 아 두 는 데 필요 한 부피 에 따라 행간 통로, 쌓 기와 벽, 천장 사이 의 공간 과 이 사 이 를 포장 하 는 공간 등 을 계산 하여 용량 을 확정 한 다음 에 공기 조절 창고 의 길이 와 온 도 를 확인한다. 공기 조절 창고 디자인 을 할 때 필요 한 부속 건축 과 시설 을 고려 해 야 한다. 예 를 들 어 작업 실,포장 정리 실, 공구 창고 와 하역 대 등 이 있어 야 공기 조절 창고 의 품질 이 보장 된다.냉동창고 판 의 특징: 단열 보온 성능 이 좋 고 무게 가 가 볍 고 강도 가 높 으 며 부식 방지, 노화 방지, 외형 이 아름답다.세인트루시아 코 조 말 과,창고 안의 온도 와 습 도 를 고 르 게 유지 하고 비교적 움 직 이면 안 된다.식품 이 입고 되 었 을 때 가능 한 한 다음 에 다 들 어 갈 수 있 도록 해라.조합 냉동창고 문 이 엄밀 하 게 닫 히 지 않 으 니 창고 문 에 있 는 페이지 와 자물쇠 와 창고 사이 의 거 리 를 조절 하 십시오.간접 냉각 은 송풍기 가 창고 안의 공 기 를 공기 냉각 장치 로 빨 아들 이 고 공 기 는 냉각 장치 안의 증발 관 에 의 해 열 을 흡수 한 후 창고 안 으로 보 내 온 도 를 낮 추 는 것 이다.공기 냉각 방식 의 장점 은 냉각 이 빠 르 고 창고 안의 온도 가 비교적 고 르 며 저장 과정 에서 발생 하 는 산화 탄소 등 유해 가스 를 창고 밖으로 가 져 갈 수 있다 는 것 이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