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싱 리건식 변압기와 유침식 변압기의 차이스크랩 기준

릴리스 시간: 2022-05-22 18:23:45

피뢰침의 설치에 있어서 천둥을 맞으면 건식 변압기의 계전기 보호 안팎의 두 가지 면을 매우 쉽게 망가뜨린다.비교적 심각한 상황이라면 화재 사고,싱 리건식 변압기 시험,싱 리2500kva 건식 변압기, 단전, 기계 설비의 피해 등을 일으키기 쉽다.건식 변압기 제조 공정과 절차싱 리,변압기 검사목측법“Yn, d”, 그 중 은 바로 한 번의 측선 작업 전압을 분침으로 시계의 시 부위를 가리킬 때 두 번째 측의 상전압은 시계의 시 부위에 있다. 즉, 두 번째 측의 상전압 Uab는 한 번의 측선 작업 전압 UAB 도(또는 앞선 도)보다 뒤떨어진다.실 버 슨,실제로 지선은 접지 보호의 하나일 뿐만 아니라 아래에서 지선 지선은 접지 시스템의 통칭으로 상세하게 소개하고 지선은 보호 접지와 안전 계수 접지 장치로 나뉘는데 그 중에서 안전 계수 접지 장치는 접지 보호, 접촉 방지 접지 장치와 전자파 복사 방지 접지 장치로 나눌 수 있다.보호 접지는 그것으로 회로를 해서 시설이 기능이 규정된 접지선을 이루게 하는 것이다.전력 변압기 분리 전원 스위치의 흔한 문제출하할 때 생산 가공이 매끄럽지 않고 밀봉이 좋지 않으며 유변식 변전기는 일정 시간 밀봉한 후에 기름이 새는 흔한 고장을 초래한다.


싱 리건식 변압기와 유침식 변압기의 차이스크랩 기준



유침식 변압기 작동변압기 공장에 따르면 현 단계에 중국의 에너지 절약 배전 변압기 시장이 비교적 산란한 데다가 분야의 문턱이 낮고 회사가 엇갈리며 평가와 규범이 부족하고 기술 혁신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는 등 요소의 견제가 있어 에너지 절약 변압기의 마케팅이 늦어졌다고 한다.전력 변압기로 메운 새 기름과 방금 지나친 기름 견본을 채택할 때에는 충분히 정지한 후에야 기름 견본을 채택할 수 있다.제도.,싱 리건식 변압기 1급 효율 모델,전력 공급 시스템이 전자에너지를 전송하는 전 과정에서 반드시 전압과 출력 두 부분의 손실을 초래할 것이다. 같은 출력을 운송할 때 전압 손실과 전압 반비례, 출력 손실과 전압의 평방미터 반비례.변압기를 이용하여 전압을 높여 브레이크의 손상을 낮추었다.전력 변압기의 고장 판단공중 적재 충격 브레이크 전에 전류 보호 자세 기한을 으로 정하고 증기 자동차 계전기 데이터 신호 회로를 잠정적으로 흡합 회로에 연결해야 한다.


싱 리건식 변압기와 유침식 변압기의 차이스크랩 기준



석유 저장 탱크 기계 설비 중의 기름에 대해 샘플을 채취하기 전에 일반적으로 h 이상 정지해야 하며, 운행 중인 전력 변압기에서 샘플을 채취하면 정지할 필요가 없다.소비 하 다.,전력 공급 시스템이 전자에너지를 전송하는 전 과정에서 반드시 전압과 출력 두 부분의 손실을 초래할 것이다. 같은 출력을 운송할 때 전압 손실과 전압 반비례, 출력 손실과 전압의 평방미터 반비례.변압기를 이용하여 전압을 높여 브레이크의 손상을 낮추었다.모든 정상적인 상황에서 서로 다른 기름의 기름은 혼합할 수 없다. 특수한 상황에서 반드시 서로 다른 등급의 새로운 석유를 사용해야 한다면, 이 지역의 요구에 따라 실제 빙도를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는 혼합유를 확립하고, 이어서 기름 혼합 시험을 실시해야 한다.유침식 변압기 흔한 고장 분석:싱 리,작동 중인 전력 변압기의 오일 샘플을 사용할 때에는 오일 탱크 하부의 가점 오일 밸브를 사용하거나 샘플링 밸브는 먼저 바닥에 쌓인 폐액을 약 kg 방출하여 오일 입구에 넣은 것을 깨끗이 정리한 다음에 오일 샘플을 취해야 한다.전력 변압기의 고장 판단온도 제어기를 설치하고 저압 전자 코일 꼭대기의 매립 구멍 옆에 백금 열저항(Pt)을 설치한다. 변압기 회전 저항 제온을 검사하고 냉각 원심식 풍기를 정지하며 흔한 문제 경보를 개설한다. 초온 경보와 초온 점전 효과는 시험 변압기에 믿을 만한 과전압 보호 기계 설비를 제공하여 변압기 운행의 안전성을 시험한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이 항목을 개선해야한다고 생각하는 경우 편집하다

이전 바리 나발전소 변압기질문의 주된 이유    다음 리 달 아.소구경 이음매 없 는 강관어디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