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리 브 니 타500kva 오일 침전 변압기산업의 국제화

릴리스 시간: 2022-05-22 14:06:39

리 브 니 타변압기 상자식 변환,리 브 니 타유입식 변압기 온도,리 브 니 타변압기와 컨테이너 변환,

로드가 있는 파일럿:영선의 관건은 작업 중의 회로에 운용되는데 영선이 초래하는 전압은 선이 작업 중의 회로에 저항하는 유량에 해당한다.거리의 제로 라인으로 인한 전압은 무시할 수 없기 때문에 생명 안전을 지키는 대책으로서 점점 믿을 수 없는 지선(PE): 작업 중 회로를 사용하지 않고 유지선으로만 한다.대지의 긍정 &ldquo 활용하기;”전압은 기계 설비의 케이스에 전기가 흐르면 유량이 빠르게 대지에 흐르고 PE선에 도로가 있는 상황이 발생하더라도 주변의 접지체 대지에서 나온다.리 브 니 타,눈측정법은 바로 직원이 사람의 눈으로 작동 설비가 여기서 볼 수 있는 부위의 외형 변화에 대해 관찰을 전개하여 설비의 이상 상황을 발견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탈색, 변형, 편이, 갈라짐, 느슨함, 점화 연기 기름 누출, 기름 누출, 끊어짐, 단락 고장 자국, 더러운 물건 연결, 침식 오탁 등은 모두 눈측정법에 따라 검사할 수 있다.따라서 목측법은 설비 순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방식 중의 하나다.열관 라디에이터 기름 누출로 두 프 리,용접 부위에서 기름이 새다건식 변압기의 연결 조별의 대표 방식은 다음과 같다. 영문 대문자는 한 번(또는 원변)의 연결을 나타내고, 영문자는 두 번(또는 부변)의 연결을 나타낸다. Y(또는 y)는 성형접선, D(또는 d)는 삼각형접선이다.전력 변압기 분리 전원 스위치도 비교적 강한 절연성을 갖추어야 한다.kV의 무부하 분리 전원 스위치는 일반적으로 생산된 절연지 파이프 공장을 대지 절연으로 한다.


리 브 니 타500kva 오일 침전 변압기산업의 국제화



전력 변압기는 현 단계에 캐비닛을 설치하고 고압 캐비닛이 이상화된 부대 시설 변압기로서 서로 다른 방수 등급에 따라 안전 보호 케이스를 조립할 수 있다.다층건물, 상업, 비행장, 터널 시공, 화학공업기업, 공장 등 관건 또는 독특한 자연환경 장소를 적용한다.그 적절한 절약 전력 계산 공식은 다음과 같은 절차에서 도출해야 한다. 대용량 변압기의 유공 전력 손실: 대용량 변압기의 부하, PDK―대용량 변압기의 단거리 고장 손실, cST=. 원래 설치된 kVA 변압기 대, 변압기 공장 소개 용량 사용률 % 왼쪽건식 변압기 공장시세 동향.,공중 적재 충격 브레이크 전에 변압기는 h 위에 조용히 놓아야 하며 방기 마개를 설치한 상승 받침대와 방수 튜브는 제때에 방기해야 한다.유침식 변압기 흔한 고장 분석:유침식 변압기 운행의 실제 조작이 정상적인 상황에서 현장 운송 관리 직원이 책임진다. 네트워크 운행 내의 일주일 동안 운송 관리 직원은 변압기에 대한 안전 순찰 검사 폭을 높여야 한다. 모든 난제는 현장 공사 항목의 직원과 즉시 소통하고 교류하며 연락하여 기계 설비의 믿을 만하고 안정적인 운행을 확보해야 한다.


리 브 니 타500kva 오일 침전 변압기산업의 국제화



유지 보수 부주의, 절연 손해제품 범위,전력 변압기의 운행이 중단된 원인은 무엇입니까?변압기의 절전 분석은 지금까지 사람들이 변압기 용량의 사용률이 특정한 값보다 작은지 구획 변압기가 친환경 에너지 절약의 규범인지 아닌지를 분석해 왔다. 사실상 이런 규범은 전자에너지를 절약하는 것이 아니라 전자에너지를 소모하는 것일 뿐이다.전력 변압기 링이 철멍에에 대한 절연 간격을 얻는 것은 링 중간의 절연 간격보다 훨씬 크다. 이것은 링이 철멍에 중간의 전장에 대해 멀고 링 중간의 전장에 비해 그렇게 고르지 않기 때문이다.권선 중간의 전장에서 케이블의 대부분은 권선 중간의 절연통(판)과 비슷하며,건식 변압기 소음은 저주파 소음에 속하는데 작은 지역에서 대부분은 건축 구조에 따라 흩어진다. 이런 저주파 소음은 건물에 따라 주택에 흩어지고 기체 진동 소음을 일으켜 소비자의 귀에 흩어진다.소음량이 비록 그리 큰 편은 아니지만, 산포 간격과 좋지 않은 영향은 매우 크다.상기 규정에 미치지 못하면 조급하게 해결해야 하며, 일반적으로 원심풍기를 한동안 운행하면 된다.전력 변압기의 청정도를 검사하고, 만약 너무 많은 먼지가 모인 것을 발견하면, 반드시 제거하여, 실내의 통풍과 절연 관통을 확보하고, 특히 전력 변압기의 절연자를 깨끗이 청소하는 데 주의해야 한다.휴대용 원심풍기나 건조한 공기압축이나 N로 통풍로 등 쉽게 닿지 않는 실내 공간의 먼지를 깨끗이 불어야 하며 더러운 것이 있어서는 안 된다.연결 변압기의 “&rdquo 입력하기;&ldquo와;출력 ”접선 접선 단자는 메가오미터로 지선과의 접지 저항을 측정한다.V메가옴표를 정확하게 측정할 때 저항치가 M 옴을 초과한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이 항목을 개선해야한다고 생각하는 경우 편집하다

이전 파나마305 전문 스테인리스강 파이프계량 방법    다음 랑 키 르50 확인하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