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아 크 레 리배전 변압기 접선 조별대량 소비를 달성하는 방법

릴리스 시간: 2022-05-22 03:25:19

스위치 전원이 일상전이 부족하다.구체적인 일상생활에서 여러분은 유침식 변압기의 광파장에 대해 어느 정도 인식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변압기에 대해 어떤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까?아 크 레 리,건식 변압기는 어떻게 선택합니까만약에 커버를 위해 활성탄소섬유를 검사하기 위해 먼저 저전압 방수 튜브와 적재 변압 전원 스위치를 꺼내고 그 다음에 큰 뚜껑을 덮는 시계 받침 볼트를 사용한다. 충분한 아연도금 강철 줄로 자주 사용하는 귀장식에 천천히 매달아 주위 나사 구멍에서 위에서 아래로 정원강 개를 뚫고 간격과 규격을 통계하면 다시 조립하기 편리하다.이와 동시에 사방에 케이블 바람을 가하여 매달리는 과정에서 심지 국제체가 손상을 입지 않도록 한다. 매달린 후 매달리는 것을 중지한다. 한편으로는 시계 덮개를 평온하게 하고 한편으로는 매달리는 핵심,아 크 레 리에너지 절약 배전 변압기, 중심점과 천근의 지붕 감당력 상황을 검사하며 모든 것이 정상인 후에 다시 매달린다. 시계 덮개가 기체의 상대적인 높이를 초과할 때까지 회전중기는 시계 덮개를 깨끗한 매트리스 위에 놓는다.검무 서,연결 변압기의 “&rdquo 입력하기;&ldquo와;출력 ”접선 접선 단자는 메가오미터로 지선과의 접지 저항을 측정한다.V메가옴표를 정확하게 측정할 때 저항치가 M 옴을 초과한다.따라서 변전소 설비의 설치 절차에서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피뢰침을 설정하여 뇌격이 계전기 보호 건식 변압기에 손해를 초래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또한 피뢰침의 설치 사용 절차에서 운영 상황에 따라 합리적인 피뢰침의 종류를 선택하여 양자가 같은 상황에 처해 있음을 확정한다.또한 피뢰침을 설치하는 부분에서 가능한 한 각 노선을 연결하여 기타 고장을 방지하십시오.실리콘 강판 중간의 절연층이 노화되고 철심을 꿰맨 지각 볼트 뚜껑이 손상되며 철심은 큰 소용돌이를 일으켜 열을 일으키고 온도가 높아지며 절연층의 노화가 빨라진다.전력 변압기의 철심 절연 압력 저항 강도는 반드시 제때에 정확하게 측정해야 한다.만일 절연의 압력 저항 강도가 지표치보다 작다는 것을 발견하면 지각 볼트 뚜껑을 뜯거나 구리심 케이블에 절연을 전개하여 해결하십시오.


아 크 레 리배전 변압기 접선 조별대량 소비를 달성하는 방법



외관상 포장 유형이 다르고 건식 변압기는 변압기 철심과 전자 코일을 즉시 볼 수 있으며 유침식 변압기는 외피만 볼 수 있다.건식 변압기는 보편적인 전기 설비로 어떤 값의 변환 전압을 같은 주파수의 다른 값의 변환 전압으로 바꿀 수 있다.승압 건식 변압기는 낮은 값의 변환 전압을 같은 주파수의 다른 비교적 높은 값의 변환 전압으로 바꾸는 데 쓰이는 건식 변압기이다.고주파 업계에서 주파수 변환 전원 등 운용이 비교적 넓다.영선의 관건은 작업 중의 회로에 운용되는데 영선이 초래하는 전압은 선이 작업 중의 회로에 저항하는 유량에 해당한다.거리의 제로 라인으로 인한 전압은 무시할 수 없기 때문에 생명 안전을 지키는 대책으로서 점점 믿을 수 없는 지선(PE): 작업 중 회로를 사용하지 않고 유지선으로만 한다.대지의 긍정 &ldquo 활용하기;”전압은 기계 설비의 케이스에 전기가 흐르면 유량이 빠르게 대지에 흐르고 PE선에 도로가 있는 상황이 발생하더라도 주변의 접지체 대지에서 나온다.전면 품질 보증,전력 변압기 분리 전원 스위치도 비교적 강한 절연성을 갖추어야 한다.kV의 무부하 분리 전원 스위치는 일반적으로 생산된 절연지 파이프 공장을 대지 절연으로 한다.전력 변압기 공장변압기 입력, 출력 전원 플러그 횡단면 배선은 전류 사이즈의 규정에 따른다.-A/min 전류의 강도에 따라 배치하는 것이 좋다.


아 크 레 리배전 변압기 접선 조별대량 소비를 달성하는 방법



입력, 출력 삼상 전원선은 변압기 접선판 모선조 색조 노란색, 녹색, 빨간색에 따라 각각 A상, B상, C상을 받아야 한다. 영선은 변압기 압축기 중성화 영선과 연결되고 접지선, 변압기 케이스와 변압기점은 서로 연결해야 한다.평소에 사람들이 말하는 지선과 영선은 모두 변압기 중성선으로 끌어낸 것이다.(예를 들어 변압기 상자는 케이스 지선 표시와 일치하여 서로 연결해야 한다).입력과 출력선을 검사하여 적절하고 정확하며 틀림없음을 확정하다.양질 의 추천,어떤 것은 플라스틱 테이프로 묶고, 어떤 것은 즉시 두 개의 가장자리를 하나로 눌렀다. 설치할 때 뒤집기 때문에 플러그가 단단히 눌려서는 안 되고,아 크 레 리건식 변압기 손실 표준 일람표,아 크 레 리변압기 2000kva 변압기, 밀봉 효과가 없으며, 여전히 기름이 새기 때문이다.발전소의 변압에 사용되는 건식 변압기는 유변식 변전기와 다르기 때문에 저압 측의 도로 운행을 엄금한다. 전력망 측에 과전압이 발생하거나 노선이 천둥을 맞아 과전압이 발생하여 건식 변압기 절연층을 관통하는 것을 방지한다.대량의 휘발유통 안에서 샘플을 채취하려면 반드시 휘발유통 수량의 %에 따라 샘플을 선택해야 하지만 배럴보다 낮으면 안 된다.대량의 중소형 드럼통이나 병에서 샘플을 채취하려면 총 통(병)수의 %에 따라 샘플을 채취해야 한다.아 크 레 리,전력 변압기의 고장 판단전력 변압기의 장기적인 과부하는 서서히 전자 코일의 파열과 절연 노화를 초래하여 권간 단락, 이색 단락 또는 지면에 단락을 초래하여 전력 변압기의 점화 발생을 초래할 수 있다.따라서 전력 변압기는 설치 운행 전에 절연 저항 압력 검사를 전개하고 운행 전 과정에서 과부하를 허용하지 않는다.도자기 탱크 및 겹유리 오일 위치계 누출 오일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