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지오디 칼라브리아공장 승강기 공장다양한 기능의 방어

릴리스 시간: 2023-05-12 09:20:51

전원으로 인해 모터가 과열되어 고장이 났다.전문 승강기 공장은 검측이 엄격하고 품질이 보장됩니다. 우대 활동이 진행 중입니다. 문의를 환영합니다.설비에 나타난 문제는 소형의 승강기 방폭밸브의 장치 여부는 고객의 수요에 달려 있지만 대형 설비는 근본적으로 모두 장치가 필요하다.곤명

유압승강화물사다리 일상점검수리주의사항은 유압승강화물사다리의 모든 유압도관과 이음매를 검사하며 도관은 파손되여서는 안되며 이음매는 느슨해져서는 안되며 반드시 모든 이음매를 단단히 조여야 한다.승강대는 전압을 너무 낮추지 않고 모터의 부하 작업 시 시동기 전위를 검사한다.전압 액동 범위 허용 & plusmn;% 의 전기기계는 회전하지 않고 전기기계와 회로전기기계를 거꾸로 돌려 임의로 상선중의 상을 변경한다.지오디 칼라브리아,레일식 승강기의 주요 구조 및 용도: 레일식 승강기의 기계 부분은 주로 승강 장치, 궤도 장치와 벨트 교환 장치 세 부분을 포함하는데, 그 중 승강 장치는 주로 피승강자를 매달아 올리는 데 사용되며, 전체 기구의 핵심 부분이며, 궤도 장치의 역할은 주로 이동 궤적을 제공하여 운행을 더욱 원활하게 하는 것이다. 벨트 교환 장치는 승강기가 문을 통과할 때 궤도를 전환하는 데 사용된다.승강 장치 승강 장치의 내부 구조는 주로 기어 기구, 지지대, 웜 바퀴 웜, 팔걸이, 위, 아래 껍질 등으로 구성된다.기어 메커니즘 기어 메커니즘에는 크게, 작은 기어, 밴드 휠, 중축 및 브레이크 버클, 스프링으로 구성된 보험 장치가 포함됩니다.승강기는 흔히 볼 수 있는 전송 설비로 서로 다른 분야에서 선택하는 종류가 다르다. 도선식 승강기는 우리가 모두 알고 있는 것이다. 주로 , 층 공장 건물, 식당, 술집 층간의 화물 전송에 응용된다. 낮은 높이는 특히 땅구덩이를 파지 못하는 작업장에 적합하다. 또한 상부 리프트가 필요 없고 형식이 다양하다 (단주, 사주).그러면 응용 프로그램 중에 레일 리프트 속도가 느려지면 어떡하죠?레일식 승강기의 정격 속도와 정격 적재 중량의 향상은 모두 호스트의 출력을 증대시키고 더 큰 호의 예인기를 사용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일단 호스트의 출력이 커지면 주파수 변환기의 출력도 반드시 증가해야 하며, 상응하는 기기, 동력선은 모두 반드시 큰 사이즈를 추가해야 한다.


지오디 칼라브리아공장 승강기 공장다양한 기능의 방어



승강 플랫폼은 출고 전에 모두 이미 검사하고 조정하였으며, 각 기술 지표는 설계 요구에 도달하였고, 사용 시 전원만 연결하면 되며, 유압, 전기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조정할 필요가 없다.브레이크 재설정;설치 수리 섹션.수리 섹션은 일반적으로 섹션에 설치됩니다.장기적으로 다운그레이드 공장, 오래된 브랜드, 가격대가 우세하고 품질이 보장된다!모래 분사 처리 후 열 분사 산화 알루미늄.물, 에틸렌글리콜을 제외한 모든 매체에 적용됩니다.녹 방지 페인트를 칠하고, 페인트는 칠할 때 녹 방지 페인트를 추가하고,운행 원가의 장점: 고장률이 낮다. 선진적인 유압 시스템을 사용하고 좋은 방식이 있기 때문에 엘리베이터의 운행 고장률은 낮을 것이다.전력 소비량이 적다: 유압 엘리베이터가 하행할 때, 자중으로 발생하는 압력에 의해 구동되어 대폭적인 에너지 절약을 한다.유압유는 청결을 유지하고 개월마다 교체해야 한다.승강기를 정비하고 청소할 때는 반드시 지지대를 받쳐야 한다.고가의 각종 규격의 승강기 공장은 제때에 물건을 공급하고,지오디 칼라브리아승강기 가위식, 성가의 비율이 높으며, 이미 많은 전선 제품의 우선 브랜드가 되었으니, 선택 구매를 환영합니다!승강기가 물에 들어간 후 어떻게 정확하게 처리해야 하는지, 가능한 한 승강기가 앞이 높고 뒤가 낮은 상태를 유지하도록 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배기관에 들어간 물을 어떻게 정확하게 처리하여 변환기에 손상을 주지 않도록 하는 데 유리하다.


지오디 칼라브리아공장 승강기 공장다양한 기능의 방어



승강기 설치 주의사항은 외용 시공 승강기의 진입도로를 원활하게 유지하고 주차 설비 공간이 충분하다.기중기로 보조 설치를 해야 할 때는 현장 환경이 기중기의 작업 조건에 부합하는지 등을 충분히 고려해야 한다.설치 하 다.승강플랫폼의 압력에 어떤 승강플랫폼의 이동 문제가 있는지는 우리가 현재 관심을 가지는 문제이다. 우리의 사용 장소가 정해지지 않고 대부분이 날품팔이이기 때문에 더 좋은 고객의 사랑을 위해 우리는 이동성이 좋은 승강플랫폼을 계속 연구하고 있다. 이렇게 서로 다른 장소에서 사용하는 것을 만족시킨다. 그러나 일부 대형 물류회사나 일부 기업 가공공장 등에 대해 우리는 고정식 승강기를 사용하는 것에 익숙하다.그는 적재량이 매우 크고 안정적이며 매우 강하여 많은 고객의 사용을 만족시킬 수 있으며, 이는 최근 몇 년 동안 국내 승강 플랫폼의 사용이기도 하다.하강 밸브를 분리하고 분해하여 압축 공기로 밸브 심지를 말린 후 새로 장착한다.오버플로우 밸브: 유로의 통행을 방해하고 분류 효과를 완성할 수 있으며, 오일 파이프가 터지면 설비가 급격히 하강하여 심각한 분실을 초래하는 데 자주 사용된다.지오디 칼라브리아,하강 속도 밸브가 조정되지 않으면 하강 속도 밸브를 조정합니다. 만약 조절이 잘못되면 새 밸브를 교체합니다.승강기를 장기간 경영하는 공장입니다. 문의하러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어떻게 승강기를 정확하게 유지하고 정기적으로 승강기 유압유를 교체할 것인가: 승강기에 사용되는 유압유는 겨울과 여름의 구분이다. 이것은 많은 승강기 고객들이 별로 주의하지 않는 부분이다. 왕왕 한 번의 유압유는 아랑곳하지 않고 장기적으로 사용한다. 왕왕 승강기 유압유 실린더가 이상하게 작동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알아차린다.승강기는 작업 시 뒤집히지 않도록 튼튼하고 평평한 바닥에 놓아야 한다.“ 를 누릅니다.상승 ”또는 “하락 ”버튼 작업대 승강 유지 보수 승강기 각 부품을 자주 검사해야 한다. 만약 작업대가 움직이지 않으면 즉시 정지하여 검사해야 한다.전동승강기의 작업압력이 지나치게 높거나 소리에 이상이 발견되면 즉시 전원을 끄고 검사하여 기계가 엄중한 피해를 입지 않도록 해야 한다.매월 정기적으로 샤프트 핀의 작업 상태를 검사하는데, 만약 샤프트 핀, 나사가 느슨하게 벗겨진 것을 발견하면, 반드시 샤프트 핀이 떨어져 사고를 초래하지 않도록 단단히 잠가야 한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