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에너지 백과 사전   

니 소 대로냉동창고 설 치 는 어느 집 을 찾 습 니까?뭐 하 는 거 예요?

릴리스 시간: 2023-03-23 14:04:43

냉동 시스템 을 연결 하 다.전선, 동관 등 으로 냉동창고 의 냉동기,니 소 대로의료 냉동창고, 전기 제어 시스템 등 부품 을 연결 하고 연결 관 로 를 긴밀 하 게 연결 하 며 해당 하 는 보온, 냉동 방지, 습기 방지 등 이 모두 공사 요구 에 부합 해 야 한다.니 소 대로,기 계 를 켜 면 먼저 압축기 의 소리 가 정상 인지, 응축기, 냉 풍기 가 정상적으로 돌아 가 는 지 를 본다.가 벼 운 함몰 은 냉동창고 에 손상 을 입 히 는 것 을 방지 하기 위해 벽 을 세 울 때 냉동창고 의 바닥 홈 에 거품 등 연성 재 료 를 깔 아야 한다.카 얄,주로 압축 식 냉장 기 를 사용 하 는데 주로 압축기 응축기, 스로틀 밸브 와 증발 관 등 으로 구성 된다.증발 관 장치 의 방식 에 따라 직접 냉각 과 간접 냉각 두 가지 로 나 눌 수 있다.직접 냉각 은 증발 관 을 냉장 창고 에 설치 하고 액체 냉각 제 는 증발 관 을 지나 갈 때 창고 안의 열 을 직접 흡수 하여 온 도 를 낮 춘 다.그리고 우레탄 은 고온 에서 도 유해 가스 가 발생 하지 않 는 다.냉동창고 증발 기 를 합 리 적 으로 조절 하고 서 리 를 제때에 제거 합 니 다. 예 를 들 어 냉동창고 의 증발 온 도 는 ℃ 올 라 갈 때마다 ~ 에 너 지 를 절약 할 수 있 습 니 다.따라서 제품 냉각 공정 을 만족 시 킬 수 있 는 전제 에서 공 급 량 을 조정 하고 증발 온 도 를 최대한 높 일 수 있다.


니 소 대로냉동창고 설 치 는 어느 집 을 찾 습 니까?뭐 하 는 거 예요?



꿈 을 이 루 는 과정 에서 반드시 절 제 된 영향 을 제거 해 야 한다. 이런 아름 다운 냉동물 냉동 실 이 별장 실 에 지어 져 있 을 때 서리 와 배수 되 는 집수 갱 (못) 은 얼음 과 물이 역류 하지 않도록 하 는 대책 을 취해 야 한다.공기 조절 창고 처럼 h 이상 연속 작업 을 하려 면 중 수 를 해 야 한다.그 중에서 응축기, 증발기,니 소 대로전문 냉동창고 설치 공사, 증발기, 냉각 배관 부분 을 세척 하고 냉각 수 배수 장 치 를 조정 하 며 소금물 배수 장 치 를 세척 하고 조정 하 며 냉각 배관 을 점검 하고 배관 의 누수 고장 을 제거 한다.냉동창고 의 종류 가 매우 많은 데 재질 에 따라 컬러 강판, 스 테 인 리 스 강판 과 염화 강재 로 나 눌 수 있다.그 중에서 컬러 강판 은 비교적 강 한 녹 방지 능력 을 가지 지만 능력 이 없 으 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은 비교적 강 한 능력 을 가지 고 염 화 강 재 는 외형 미관 과 녹 방지 능력 을 겸비 한다.구조 에 따라 평면 과 파도 판 으로 나 뉘 는데 전자 표면 재 료 는 성형 후 평면 이 고 후자 표면 재 료 는 성형 후 험 형 이다.표면 재료 의 두께 와 색깔 에 따라 스 테 인 리 스 강의 두 께 는 .mm mm 이 고 색깔 요구 가 없다.염화 강판 의 두 께 는 .mm 이 고 색깔 요구 가 없다.PE 바니시 두께 .mm, .mm 아이보리, 티타늄 화이트, 화이트 그레이.냉동창고 의 매우 중요 한 것 은 냉동창고 의 적용 온 도 를 보고 창고 판 의 보온 두께 에 따라 나 누 어야 한다. mm 창고 판 의 하늘 바닥 두 께 는 mm 이 고 입 판 두 께 는 mm, mm 이 며 - ℃ ~ ℃ 의 보온 조건 에 적용 된다. mm 창고 판: 하늘 바닥 의 두 께 는 mm 이 고 입 판 의 두 께 는 mm 이 며 ℃ ~ ℃ 의 보온 조건 에 적용 되 며 mm 창고 판 의 하늘 바닥 과 입 판 은 모두 두께 가 mm 이 며 이런 창고 판 은 ℃ 이상 의 보온 조건 에 적용 된다.사실 냉동창고 의 분류 방식 은 여러 가지 가 있 는데 현재 가공 기법 에 의 해 확정 되 었 고 창고 판 너비 의 사이즈 범위 에 따라 표준 판 과 비 표지 판 으로 나 눌 수 있다. 그 중에서 표준 판 입 판 너비 Wa = mm, 천장 너비 Wb = mm, 입 각 판 W = mm, W = mm, W = mm, W = 이다.비표 준 판 은 Wa,니 소 대로의약 품 냉장 고 는 어느 집 이 좋 습 니까?, Wb, WW W 와 사이즈 가 다르다.환영 전화,일련 번호 의 냉동창고 공사 에 보 관 된 물품 을 정리 할 때 반드시 색 표를 실행 하여 관리 하면 입고 오류 가 발생 하 는 문 제 를 피 할 수 있 고 운반 하 는 과정 에서 도 사용 설명 에 엄 격 히 따라 야 한다.폴리우레탄 보온 판 을 설치 할 때 폴리우레탄 보온 판 의 패 널 과 단열 재 의 접착 도가 짧 고 길 며 높다.폴리우레탄 폼 플라스틱: 이것 도 매우 자주 사용 하 는 신형 냉동창고 재료 입 니 다.그것 의 보온 효과 가 강하 고 기계 의 강도 가 강해 서 지금 은 광범 위 하 게 사용 되 고 있어 좋 은 응용 전망 을 가지 고 있다.


니 소 대로냉동창고 설 치 는 어느 집 을 찾 습 니까?뭐 하 는 거 예요?



냉동창고 면적 의 크기, 성질 에 따라 현지 규정 과 결합 하여 식품 냉동창고 창고 의 건설 형식 은 현장 을 바탕 으로 평면 구 조 를 확정 하 는 것 이 고 단층 인지 이중 창고 인지 구 조 는 철 강 구조의 선택 이나 철근 응고 이다.냉장 고 는 냉동창고 의 용량, 생산 공정, 냉동 제품 의 중첩, 도 등 을 건설 하여 냉동창고 의 크기, 위 치 를 결정 하여 전체 가 될 수 있 도록 한다.경영,조합 냉장 고 는 냉각 되 지 않 거나 냉각 효과 가 떨어진다.냉동기 의 응축기 가 더러 운 지 여부.창고 안의 증발기 에 서리 가 너무 두 껍 게 쌓 였 습 니까?냉각제 가 새 는 지 여부.그리고 냉동창고 공사 직원 들 을 조합 하여 냉 매 를 보충 하고 누 출 된 곳 을 처리 해 주 십시오.조합 냉동창고 문의 밀봉 이 완전 하고 제거 되 었 습 니까?냉동창고 의 냉동기 가 작 동 하 는 지 여 부 를 조합 하 다.냉동창고 의 컴퓨터 기기 의 매개 변수 설정 이 정확 한 지, 냉동창고 문 설 치 를 재 구성 합 니 다.냉동창고 의 그릇 이 고장 나 서 교체 되 었 습 니까?창고 안에 물건 을 쌓 아 두 는 데 충분 한 간격 을 두 고 소통 시 킬 수 있 습 니까?에 어 밸브 가 새 고 고리 가 새 면 신선 도 유지 창고 의 배기 온도 가 높 아 지 는 데 영향 을 줄 뿐만 아니 라 등급 간 의 압력 도 변화 시 킬 수 있 으 며 압축 비율 이 정상 치보다 높 으 면 배기 온 도 를 높 일 수 있다.자주 압축기 설비 의 배기 온 도 는 계절 이 바 뀌 면 온도차 가 크게 변 할 때 주의해 야 하 며,냉동창고 의 안정성 이 강하 다.폴리우레탄 의 발포 기술 은 그것 으로 하여 금 우수한 접착 성능 을 가지 게 하고 폴리우레탄 의 단단 한 거품 과 캐리어 층 을 단단 하 게 결합 시 키 는 것 이 외부 보온층 의 안정성 을 확보 하 는 기본 전제 이다.즉, 현지의 비교적 불리 한 온도 와 습도 조건 에서 사용 하면 냉동창고 의 특징 은 캐리어 층 과 분리 되 지 않 고 떨 어 지 며 상황 에서 안정 을 유지 하지 않 는 다.실외 공기 가 냉동창고 에 들 어 갈 때 냉동창고 의 소 모 량 을 증가 시 킬 뿐만 아니 라 창고 안에 수분 을 가 져 오기 도 한다. 수분 의 응결 로 인해 건축 구조, 특히 단열 구조 가 습기 가 차 서 동결 되 어 파손 되 기 때문에 방습 단열 층 을 설치 하여 냉동창고 판 건축 이 습기 방지 성능 과 양호 한 밀봉 성 을 유지 하도록 해 야 한다. - 냉장고 바닥 설치: 먼저 바닥 을 평평 하 게 한 다음 에 바닥 을 설치 하고 아름 다운 바닥 을 눈 에 띄 는 곳 에 놓 으 며 바닥 과 증발기 배수 시스템 을 잘 한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