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밀라노증압 파이프 펌프연속 신장 시 응력

릴리스 시간: 2023-03-21 13:49:04

sible 펄프 펌프는 주로 광산, 야금, 석탄, 환경 보호, 전력 등 업계에서 부식성 고체 입자 펄프를 수송하는 데 쓰인다.예를 들어 화학 공업 분야에서 화학 결정체의 부식성 혼합 풀 모양물이 운송된다.전동 재제거,밀라노잠수 오물 배출 펌프, 세탄공장 펄프 수송 등 잠수식 펄프 펌프 잎사귀브레이크 밸브를 낮추어 조정하십시오.그렇지 않으면 유량이 너무 적으면 밸브를 열어라.밀라노,   펌프 우물 아래 부분 최대 외경 mm 허용  액체 공급 부족이나 다른 문제가 발생하지 않을 것이다.포 세이 카,  이 밖에 펌프체와 휠 안의 잡동사니를 정리해야 한다.그리고 슬래그 펌프의 펌프축과 전기축에 대해 같은 수평선에 표시한다.  고장 제거: 먼저 수압을 높이고 펌프체에 물을 주입한 후 펌프를 가동한다.동시에 정지 밸브가 엄밀하고 파이프와 이음매가 새는지 검사한다.공기가 새는 것을 발견하면 분해 후 이음매에 윤활유나 조화 페인트를 바르고 나사를 조여라.  잠유 펄프 펌프가 출하된 후, 일반적으로 오프라인 케이블만 있고,밀라노장축액 아래 시멘트 펌프, 사용자는 설치할 때 단독으로 연결해야 한다.만약 연결이 잘못되면 펌프의 정상적인 운행에 심각한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정확한 절차에 따라 연결해야 한다.


밀라노증압 파이프 펌프연속 신장 시 응력



   펌프의 풍기 잎이 적고 풍량이 부족하며 산열 효과가 떨어질 수도 있다.   시험용수는 관련 공예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그것은 현장 모니터링의 보조 수단이다.할인 하 다.,  잠수식 슬래그 펌프는 평소에 사용할 때 종종 기혈 현상이 발생하여 설비 자체의 휠에 큰 영향을 미친다.그렇다면 평소에 설비를 사용할 때 기혈이 있는지 없는지를 어떻게 검사합니까?  엽륜, 교반 엽륜 등 주요 통류 부품은 높은 내마모 원자재로 만들어져 내마모, 내부식, 막힘이 없고 오수 배출 능력이 강하여 큰 고체 입자를 효과적으로 통과할 수 있다.흡입 범위의 제한을 받지 않고 찌꺼기 흡입 효율이 높고 진흙을 깨끗이 청소하는 것이 더욱 철저하다.보조 진공펌프를 설치할 필요가 없어 투자가 비교적 낮다.  이런 상황의 해결 방안은 무엇입니까?


밀라노증압 파이프 펌프연속 신장 시 응력



   엽륜 보호는 잠유 펄프 펌프의 운행을 확보하기 위해 반드시 제때에 엽륜과 전호판 사이의 간극을 조정해야 한다.휠의 간극을 조정할 때 먼저 펌프를 멈추고 베어링 상자의 볼트를 조이고 너트를 조이며 베어링 부품을 앞으로 이동하게 하고 손으로 축을 돌려 눌러라환영 전화,밀라노깊은 우물 펌프,  대부분의 경우, 우리는 #;나는 펌프를 살 때 어떻게 선택해야 할지 모르겠다.사실 우리는 설비를 선택할 때 자신의 사용 수요에 따라 적합한 설비를 선택해야 한다.It&#;전통적인 가정에서 우리가 그것을 사용할 때 데이터가 매우 적은 것 같다  구부러진 주축을 교정하고 모터와 펌프의 위치를 조정하여 평행하게 한다.   만약 잠재 시멘트 펄프 펌프의 양정이 너무 낮거나 양정이 실제 상황보다 높으면 유량이 매우 크고 전류가 상승할 것이다.이때 수출 밸브를 낮추어 전류를 제어하는 저항을 증가시킬 수 있다.밀라노,  조작 환경이 다르다. 잠수식 시멘트 펌프와 입식 시멘트 펌프의 관건적인 차이는 잠수에 있다.입식 슬래그 펌프는 운행 과정에서 일부 부품이 구덩이 안에 침입하여 완전히 뒤집을 수 없다  잠수 시멘트 펌프가 작업할 때 펌프를 육지에 놓아야 하고 흡입관은 물에 놓아야 하며 펌프는 작동해야 한다.특수한 구조 요구 때문에 슬래그 펌프의 전기가 물에 잠길 때 슬래그 펌프와 침몰식 슬래그 펌프는 수면 위에 놓아야 하기 때문에 고정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전기가 물에 빠질 것이다  일부 수정체를 함유한 부식성 풀모양물도 운송할 수 있다.슬래그 펌프의 응용 범위 내에서 약 퍼센트가 채광업의 선광장에 쓰인다.한 차례의 선광 작업 상황이 비교적 좋지 않기 때문에, 이 단락의 슬래그 펌프의 사용 수명은 보편적으로 비교적 낮다.물론 서로 다른 광물, 마모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