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워 로 스회수 전력 변압기 공장왜 패시베이션 처리

릴리스 시간: 2022-12-01 18:20:56

워 로 스유침식 변압기 실내 설치,워 로 스고압 배전실 변압기 온도,

건식 변압기 공장일정한 부하를 가지고 h를 지속적으로 시험 운행한 후에 변압기의 행위 주체와 부품은 모두 정상적이고 변압기는 모든 정상적인 운행으로 돌아간다.워 로 스,사실상 재정국 적용 외에 업계도 규범에 따라 업그레이드 촉진 변압기 상품의 에너지 소모 등급을 높이는 것을 시도해 왔다.외관상 포장 유형이 다르고 건식 변압기는 변압기 철심과 전자 코일을 즉시 볼 수 있으며 유침식 변압기는 외피만 볼 수 있다.케 두 고,건식 변압기 생산 업체어떤 것은 플라스틱 테이프로 묶고, 어떤 것은 즉시 두 개의 가장자리를 하나로 눌렀다. 설치할 때 뒤집기 때문에 플러그가 단단히 눌려서는 안 되고, 밀봉 효과가 없으며, 여전히 기름이 새기 때문이다.실제로 지선은 접지 보호의 하나일 뿐만 아니라 아래에서 지선 지선은 접지 시스템의 통칭으로 상세하게 소개하고 지선은 보호 접지와 안전 계수 접지 장치로 나뉘는데 그 중에서 안전 계수 접지 장치는 접지 보호,워 로 스유침 변압기 1600kva, 접촉 방지 접지 장치와 전자파 복사 방지 접지 장치로 나눌 수 있다.보호 접지는 그것으로 회로를 해서 시설이 기능이 규정된 접지선을 이루게 하는 것이다.


워 로 스회수 전력 변압기 공장왜 패시베이션 처리



건식 변압기의 연결 방식:건식 변압기의 입력은 스위치 전원의 경우 출력 전압 비례가 출력 입력 전자 코일의 코일 주입 비례와 같다. 만약 충전 배터리를 사용한다면 직류전기이기 때문에 입력 전원 회로에 회로를 넣고 그것을 지속적으로 변환하는 전압으로 변환시킨다. 그래야 출력단에서 변환된 직류전기를 얻을 수 있다.전력 변압기 링이 철멍에에 대한 절연 간격을 얻는 것은 링 중간의 절연 간격보다 훨씬 크다. 이것은 링이 철멍에 중간의 전장에 대해 멀고 링 중간의 전장에 비해 그렇게 고르지 않기 때문이다.권선 중간의 전장에서 케이블의 대부분은 권선 중간의 절연통(판)과 비슷하며, 즉 전장의 단선 분량이 크지 않다.비용 이 합리적이다.,전력 변압기는 온도 보호 방안에 따라 설계하고 전체 콘크리트 부설의 고(저)압 전자 코일 재료층 내부 예비 매립 부품은 수직 통풍로가 있으며 풍냉식 기계 설비(냉각 원심식 풍기)를 설치할 수 있으며 풍냉식 기계 설비를 선택한 후 수출 용량을 % 높일 수 있다.온도 제어기를 설치하고 저압 전자 코일 꼭대기의 매립 구멍 옆에 백금 열저항(Pt)을 설치한다. 변압기 회전 저항 제온을 검사하고 냉각 원심식 풍기를 정지하며 흔한 문제 경보를 개설한다. 초온 경보와 초온 점전 효과는 시험 변압기에 믿을 만한 과전압 보호 기계 설비를 제공하여 변압기 운행의 안전성을 시험한다.외관상 포장 유형이 다르고 건식 변압기는 변압기 철심과 전자 코일을 즉시 볼 수 있으며 유침식 변압기는 외피만 볼 수 있다.


워 로 스회수 전력 변압기 공장왜 패시베이션 처리



섬유 재료를 골라 볼트를 밀봉하여 해결하여 누출을 다스리는 목적을 달성하다.다른 하나는 볼트(너트)를 돌려 표면에 복세람 탈막제를 바른 후 표면에 원자재를 바른 후 꽉 조여 굳힌 후에 눈을 관리할 수 있다.자재 표를 설치 하 다,일반적으로 유침식 변압기의 점화 응급 처리 방식은 주로 유침식 변압기를 끊고 각 측의 스위치 전원을 끊으며 신속한 자금이 예비 유침식 변압기에 투입되어 처음부터 전력 공급 시스템을 시작한다.냉동 설비의 운행을 중지하다.관건적인 유침식 변압기 점화.L형 유침식 변압기와 고공장 유침식 변압기가 점화할 때에는 반드시 먼저 발전기 세트를 분해해야 한다.과전압 피해를 더욱 잘 피하기 위해 건식 변압기 작업 전압 모선조 옆에 과전압 유지 보수 고압 피뢰기(예를 들어 YCS 활성산화아연 고압 피뢰기)를 개조해야 한다.전력 공급 시스템이 전자에너지를 전송하는 전 과정에서 반드시 전압과 출력 두 부분의 손실을 초래할 것이다. 같은 출력을 운송할 때 전압 손실과 전압 반비례, 출력 손실과 전압의 평방미터 반비례.변압기를 이용하여 전압을 높여 브레이크의 손상을 낮추었다.워 로 스,kV 및 ±정해진 전압의 무부하;분리 전원 스위치의 회로 차단기는 일부는 포름알데히드 수지 절연지통에 설치되어 있고 절연지통은 나무틀에 설치되어 있으며 실제 조작 로터는 나무로 만든 절연봉과 분리 전원 스위치의 동적 회로 차단기에 따라 연결된다.부하 분리 전원 스위치가 있고 대지 절연은 전원 스위치 자체의 절연 종이통과 절연의 상승과 정지로 구성된다.만약에 커버를 위해 활성탄소섬유를 검사하기 위해 먼저 저전압 방수 튜브와 적재 변압 전원 스위치를 꺼내고 그 다음에 큰 뚜껑을 덮는 시계 받침 볼트를 사용한다. 충분한 아연도금 강철 줄로 자주 사용하는 귀장식에 천천히 매달아 주위 나사 구멍에서 위에서 아래로 정원강 개를 뚫고 간격과 규격을 통계하면 다시 조립하기 편리하다.이와 동시에 사방에 케이블 바람을 가하여 매달리는 과정에서 심지 국제체가 손상을 입지 않도록 한다. 매달린 후 매달리는 것을 중지한다. 한편으로는 시계 덮개를 평온하게 하고 한편으로는 매달리는 핵심, 중심점과 천근의 지붕 감당력 상황을 검사하며 모든 것이 정상인 후에 다시 매달린다. 시계 덮개가 기체의 상대적인 높이를 초과할 때까지 회전중기는 시계 덮개를 깨끗한 매트리스 위에 놓는다.전력 변압기 링이 철멍에에 대한 절연 간격을 얻는 것은 링 중간의 절연 간격보다 훨씬 크다. 이것은 링이 철멍에 중간의 전장에 대해 멀고 링 중간의 전장에 비해 그렇게 고르지 않기 때문이다.권선 중간의 전장에서 케이블의 대부분은 권선 중간의 절연통(판)과 비슷하며, 즉 전장의 단선 분량이 크지 않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