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매우 많다.유입 변압기 견적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

릴리스 시간: 2022-11-30 23:01:31

야외에서 샘플을 채취할 때는 맑은 날이나 환경의 습도가 적은 건조한 날씨에 전개해야 하며, 모래 등 더러운 물질의 침입을 단호히 막아야 한다.일정한 부하를 가지고 h를 지속적으로 시험 운행한 후에 변압기의 행위 주체와 부품은 모두 정상적이고 변압기는 모든 정상적인 운행으로 돌아간다.매우 많다.,구용은 순찰에서 발견된 단점을 없애고 자기 방수 튜브 케이스 청소, 갈라지거나 바삭바삭한 가죽 패드 분해, 노드 검사 비틀림, 기름이 적고 기름을 보충하는 것, 호흡면 덮개 실리콘 고무 검사, 분해 등이 있다.실험이 끝난 후, 기체 자동차 계전기 데이터 신호를 접점에 경보 회로를 연결하고 흡합 접점 접분 브레이크 회로를 연결하며 전류 보호치를 조절해야 한다.란 젤 로 드,샘플을 추출한 후, 깨끗한 종이나 천으로 겹겹이 쌓인 유리 마개 부분을 단단히 묶어서, 더러움과 수분이 더러운 병마개를 파는 것을 방지한다.계전기 보호 건식 변압기에서 고장점의 전원이 끊어지는 것은 서로 관계가 있다.요컨대, 만약 어떤 문제가 있으면 전원 회로 전체에 그림자가 생긴다건식 변압기 소음 산포


매우 많다.유입 변압기 견적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



건식 변압기의 샤프트의 전 과정은 비교적 관건적이고 건식 변압기의 샤프트는 반드시 특별히 주의해야 하는 상황도 비교적 많다. 따라서 건식 변압기에 대한 샤프트는 위의 사항에 따라 전개해야 건식 변압기를 더욱 안전하게 할 수 있다!전력 변압기 철심 고장 원인은 무엇입니까?전력 변압기가 만재되어 운행할 때에는 매우 큰 무공부하를 써야 한다.이런 무공부하는 배전 시스템에서 제공해야 한다.변압기의 용적을 너무 많이 선택하면 초기 프로젝트 투자를 높일 뿐만 아니라 변압기가 장기적으로 만재 또는 부하 운행에 처하게 하여 만재 손실의 비율을 확대하고 출력 요소를 감소하며 인터넷 손실을 증가시킨다. 그러면 운행은 경제 발전도 과학적이지 않다.판독 관찰,전력 변압기 기름의 실험을 더욱 잘 전개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전력 변압기 기름을 샘플링해야 한다. 샘플링 작업은 건조한 맑은 날씨에 전개해야 한다. 샘플링할 때 자주 사용하는 용기와 샘플링 방식은 기름의 구체적인 질을 진정으로 나타낼 수 있는지에 대해 즉각적인 위해를 가진다. 교류 내압 시험을 하는 기름 샘플은 .kg보다 낮으면 안 되고, 단순화 실험을 하는 기름 샘플은 kg보다 낮으면 안 된다.변압기 입력, 출력 전원 플러그 횡단면 배선은 전류 사이즈의 규정에 따른다.-A/min 전류의 강도에 따라 배치하는 것이 좋다.변압기는 운송이 부주의한 데다가 고압 도선이 가늘어 진동이 끊겼다(그러나 접지 장치).


매우 많다.유입 변압기 견적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



전력 변압기 공장전면 품질 관리,건식 변압기의 연결 방식은 무엇입니까?배전소의 차 감지식 설비(예를 들어 변압기,매우 많다.15kva 제어 변압기,매우 많다.건식 변압기 과부하 능력 표준, 전압 상호감지기, 자동차 계전기, 교류기 등)는 모든 정상적인 운행이 교류 전류에 따라 그 저항 변압기 철심에서 균형 잡힌 리듬과 일정한 음조의 &ldquo를 전달한다.윙,매우 많다.상자식 변압기 회수상, 윙”소리변압기 생산 업체의 운영 직원은 소리의 특성을 파악하고 설비에 흔히 볼 수 있는 고장이 발생할 때 잡음, 더 나아가 &ldquo가 있어야 한다.탁탁 ”충전전음은 모든 정상시와 이상이 발생할 때의 악율, 소리의 변화에 따라 설비의 흔한 고장 발생과 특성을 분별할 수 있다.건식 변압기 제조 공정은 매우 절차가 있고 반드시 기술성을 일정한 기둥으로 해야 한다. 그래야만 건식 변압기의 성능이 더욱 안정적일 수 있다.보편적인 건식 변압기의 제조 공정과 절차는 어떤 것들이 있습니까?매우 많다., 선택한 구조와 연결도 다르다. 그렇다면 건식 변압기의 조별은 무엇일까? 어떻게 연결을 전개할 것인가? 또는 건식 변압기 생산 업체의 네트워크 편성과 기본적으로 소개해 보자.() 지면에 설치된 건식 변압기 변대돈의 높이는 보통 .m이고 그 주위에는 m보다 적지 않은 난간을 설치하고 현저한 위치에 경고판을 걸어야 한다.건식 변압기 소음은 주로 운행 중의 진동 소음이다. 이 진동 소음은 여러 위치에서 발생한 것이다. 자기 감응 전자 코일 진동과 같은 것이 있는데 모두 소음 소리를 정돈할 때 진동의 해결을 매우 중시한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