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바니 아 루 카깊은 우물 펌프작업 요구 사항

릴리스 시간: 2022-11-30 05:49:45

바니 아 루 카분체식 입식 파이프 펌프,바니 아 루 카잠수 무막힘 시멘트 펌프,바니 아 루 카파이프 펌프체,

   펌프 헤드의 선택: 일반적인 상황에서 펌프 헤드의 확정은 %~%의 여유를 확대해야 한다.  또 막히지 않도록 통풍관을 깨끗이 청소해야 한다.바니 아 루 카,  마이크로컴퓨터 컨트롤러가 E을 표시합니다: 이유: 있는지 확인하기sed는 냉각과 윤활에 사용됩니다.일단 펌프 안의 온도가 너무 높으면 즉시 펌프를 멈추고 유지해야 한다.그렇지 않으면 온도가 너무 높으면 설비 내부의 작은 부품의 마모에 영향을 줄 뿐만 아니라 설비의 작업 효율에도 심각한 영향을 줄 수 있다.그렇다면 설비의 온도가 높은 원인은 무엇입니까?센 랄,  펌프가 비어 있거나 넘쳤는지 등을 수시로 처리한다.   모델의 확정: 펌프나 물리, 화학 매체가 물과 비슷한 펌프에 대해서는 관련 제품 목록이나 샘플을 조회하고 모델의 성능표나 성능 곡선에 따라 수정하여 정상적인 작업점이 펌프의 우선 작업 구역에 떨어졌는지 확인해야 한다.  이상 간략하게 잠유 펄프 펌프 축봉의 작용과 형식을 소개하였다.사용자는 실제 수요에 따라 적합한 축봉 유형을 선택할 수 있다.


바니 아 루 카깊은 우물 펌프작업 요구 사항



   슬래그 펌프를 가동할 때는 출구 밸브를 닫거나 / 미세하게 열어야 한다. 슬래그 펌프를 가동하기 전에 펌프 입구 밸브를 열고 펌프 출구 밸브를 닫아야 한다. 펌프를 가동한 후 천천히 펌프 출구 밸브를 가동해야 한다. 펌프 출구 밸브의 크기와 속도는 펌프의 진동과 전기를 기준으로 해야 한다.   새로 또는 교체된 깊은 우물 잠수펌프는 시간 사용 후 밀봉이 양호한지 검사한다.앞으로 매달 한 번씩 검사하세요.동시에 전동기 회전자와 정자 사이의 차단 커버가 잘 밀봉되었는지 검사한다.사용 중인 시작 횟수를 최소화합니다.  목적은 잠수 펄프 펌프의 흡입구가 진공 상태에 있을 때 물봉환에서 .MPa보다 높은 액체를 주입하여 기체가 펌프 안으로 누출되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다.펌프 내의 수압이 .MPa보다 높을 때, 펌프 내의 압력보다 .-.MPa가 높은 밀봉액을 주입하여 밀봉하여 누출을 줄일 수 있다실행 기준,브레이크 밸브를 낮추어 조정하십시오.그렇지 않으면 유량이 너무 적으면 밸브를 열어라.   왜 잠재 시멘트 펄프 펌프의 수요량이 대폭 증가합니까?시장 수요를 보면 잠수 시멘트 펌프의 수량은 입식 시멘트 펌프를 초과하지 않았지만 그 발전 추세는 매우 빠르다.주요 원인은 상술한 사용이 편리하고 유연하기 때문이다.그 밖에 잠유 펄프 펌프의 응용 시장도 입식 펌프보다 우수하다  잠수 시멘트 펌프는 초음파법으로 잠수 시멘트 펌프 안에 기혈이 있는지 검사한다.이런 방법은 통상적으로 재검측에 편리하다.주위 환경에 약간의 소음이 있어도 검측 결과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따라서 많은 펌프는 사용할 때 왕왕 더 좋은 측정 결과를 가지고 있다.


바니 아 루 카깊은 우물 펌프작업 요구 사항



   수도관은 펌프의 작업점을 조절하기 위해 밸브를 설치해야 한다.밸브는 가능한 한 펌프 출구에 가까운 위치에 설치해야 한다.미터 이상의 펌프조는 펌프 출구에 정지 밸브를 설치해야 한다.만약 갑자기 정지된다면, 반드시 해머가 과류 부품을 손상시키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검사 요구,  공기가 소리를 전파하는 것을 피하기;기계실 문과 창문의 기밀성을 확보하다.펌프에 방음 덮개가 설치되어 있고 덮개 안에 배기 부채가 증가하여 설비의 통풍을 확보한다.동시에 방음 커버의 수출입에는 모두 소음 설비가 설치되어 있다.펌프 밑부분에 방진 플랫폼을 설치하여 기초 감진에 사용하고 펌프 운행 과정에서 발생하는 진동을 격리시킨다  스테인리스강 파이프 펌프를 대표하는 펌프 제품의 구동 아래 전체 펌프 업계는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다. 이 구동 아래 원자재 시장은 끊임없이 새로운 스테인리스강 재료를 내놓았다y바니 아 루 카,   만약 펌프의 휠이 장시간 사용한 후에 손상된다면, 펌프의 액체 공급 부족을 초래할 수도 있다.  판매 네트워크 그룹의 지속적인 확장을 추진하다.   모터가 있는 모선의 전압은 V이다.케이블의 전압 강하와 부하 분포가 고르지 않기 때문에, 펌프의 전압이 낮아서 온도가 너무 높을 수도 있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