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레이저.건식 변압기 단위작업 금기

릴리스 시간: 2022-09-09 04:14:52

유지 보수 부주의, 절연 손해건식 변압기레이저.,전력 변압기 공장의 시험 운행 작업 주의사항관리할 때 균열의 상황에 따라 누출 위에 아연도금 철사를 넣거나 망치로 리벳을 박아 죽일 수 있다.뒤이어 메틸벤젠으로 누출점을 깨끗이 정리하고 원자재로 밀봉한다.복막사 주조안은 즉시 원자재로 밀봉할 수 있다.데 시 에,레이저.전력 변압기 수리 계약,상기 규정에 미치지 못하면 조급하게 해결해야 하며, 일반적으로 원심풍기를 한동안 운행하면 된다.전력 변압기의 청정도를 검사하고, 만약 너무 많은 먼지가 모인 것을 발견하면, 반드시 제거하여, 실내의 통풍과 절연 관통을 확보하고,레이저.315kva 오일 변압기, 특히 전력 변압기의 절연자를 깨끗이 청소하는 데 주의해야 한다.휴대용 원심풍기나 건조한 공기압축이나 N로 통풍로 등 쉽게 닿지 않는 실내 공간의 먼지를 깨끗이 불어야 하며 더러운 것이 있어서는 안 된다.건식 변압기 샤프트는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건식 변압기의 연결 조별은 비교적 많고, 선택한 구조와 연결도 다르다. 그렇다면 건식 변압기의 조별은 무엇일까? 어떻게 연결을 전개할 것인가? 또는 건식 변압기 생산 업체의 네트워크 편성과 기본적으로 소개해 보자.


레이저.건식 변압기 단위작업 금기



전자기 코일 절연 열변최근 몇 년 동안의 발전 추세를 거쳐 현 단계에 중국 변압기 업계의 전체 수준은 기본적으로 국제적인 수준을 달성했고 품질 수준은 해외 상품과 다름없다.rdquo;중국 가전제품 업계 협회 변압기 연합회 관계자가 말했다.변압기에 결함이 생겼을 때 제상이 막히면 제상을 보내도 소리가 없고 제상을 보낼 때만 소리가 난다.만약 제상이 막힌다면, 소리는 변화가 생기지 않고,레이저.전력 변압기의 설치 규범, 상시와 같다.결상이 생기는 원인은 대략 세 가지가 있다.제도.,전력 변압기 내부에 과부하 또는 단락이 발생하고 인화성 절연 원자재는 고온과 전기 고해의 위해를 받는다. 용해 점화로 인해 많은 기체가 발생하여 전력 변압기 내부의 작업 압력을 대폭 높여 케이스에 점화를 초래하고 대규모 단전을 초래하여 모든 정상적인 생산 제조와 생존에 해를 끼친다.전력 변압기가 작동 중에 화재 사고가 발생한 원인은 세 가지가 있다.전력 변압기가 h(환경습도 >% 시 허용시간이 감소할 경우)를 초과하여 운행을 정지할 경우 투입하기 전에 절연을 해야 한다. V 접지 로터로 정확하게 측정하고 한 번에 두 번 옆 및 땅에 대한 절연 저항 ^Mfl, 두 번째 옆에 있는 땅에 대한 절연 저항 ^MH, 철심 대지에 대한 절연 저항 >Mfl(접지 장치 슬라이스를 분해해야 함을 유의).압력조절 분리 스위치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거나 불량하다


레이저.건식 변압기 단위작업 금기



작동 중인 전력 변압기의 오일 샘플을 사용할 때에는 오일 탱크 하부의 가점 오일 밸브를 사용하거나 샘플링 밸브는 먼저 바닥에 쌓인 폐액을 약 kg 방출하여 오일 입구에 넣은 것을 깨끗이 정리한 다음에 오일 샘플을 취해야 한다.제품 조사,건식 변압기의 샤프트의 전 과정은 비교적 관건적이고 건식 변압기의 샤프트는 반드시 특별히 주의해야 하는 상황도 비교적 많다. 따라서 건식 변압기에 대한 샤프트는 위의 사항에 따라 전개해야 건식 변압기를 더욱 안전하게 할 수 있다!변압기 공장에 따르면 현 단계에 중국의 에너지 절약 배전 변압기 시장이 비교적 산란한 데다가 분야의 문턱이 낮고 회사가 엇갈리며 평가와 규범이 부족하고 기술 혁신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는 등 요소의 견제가 있어 에너지 절약 변압기의 마케팅이 늦어졌다고 한다.유도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건식 변압기는 실리콘 방수 튜브를 많이 사용하고 유식 변압기는 도자기 방수 튜브를 많이 사용한다.레이저.,전력 변압기전력 변압기의 용적 선택이 너무 작으면 변압기가 장기적으로 과부하되어 기계 설비를 망가뜨리기 쉽다.따라서 변압기의 정해진 용량은 전기 사용량의 반드시 선택에 근거해야 하며 너무 크거나 너무 작으면 안 된다.변압기는 운송이 부주의한 데다가 고압 도선이 가늘어 진동이 끊겼다(그러나 접지 장치).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