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타 란 가건식 변압기의 응용각계각층의 보편적인 적용

릴리스 시간: 2022-08-19 19:32:14

모두가 유침식 변압기를 응용할 때, 그것이 기름을 빌려 작업을 전개하는 것임을 알고 있다. 만약 유침식 변압기가 불이 나면 어떻게 하겠는가?여러분은 마땅히 어떤 대책을 세워야 합니까?유지 보수 부주의, 절연 손해타 란 가,변압기 검사 터치법변압기 고압 퓨즈 융단 일상;고 르 본,건식 변압기의 연결 조별의 대표 방식은 다음과 같다. 영문 대문자는 한 번(또는 원변)의 연결을 나타내고, 영문자는 두 번(또는 부변)의 연결을 나타낸다. Y(또는 y)는 성형접선, D(또는 d)는 삼각형접선이다.()kVA 및 아래의 건식 변압기는 선택대에 설치할 수 있다.그 밑단의 거리는 노면에서 m보다 낮으면 안 된다.전기가 통하는 일부분의 거리는 노면에서 m보다 낮으면 안 된다.만재 검측이 진행되고 모든 것이 정상적이면 부하를 연결할 수 있다.


타 란 가건식 변압기의 응용각계각층의 보편적인 적용



전력 변압기의 도선 절연은 내부 절연의 주요 부분이다. 어떤 도선은 전자 코일 중간,타 란 가scb 건식 변압기 파라미터, 또는 전자 코일과 철멍에 부품과 자동차 오일 탱크 벽 사이를 넘어야 하기 때문에 반드시 이런 도선이 충분한 절연 저항 강도, 즉 절연 간격을 확보해야 한다.건식 변압기는 보편적인 전기 설비로 어떤 값의 변환 전압을 같은 주파수의 다른 값의 변환 전압으로 바꿀 수 있다.승압 건식 변압기는 낮은 값의 변환 전압을 같은 주파수의 다른 비교적 높은 값의 변환 전압으로 바꾸는 데 쓰이는 건식 변압기이다.고주파 업계에서 주파수 변환 전원 등 운용이 비교적 넓다.건식 변압기 제조 공정과 절차설비 수리,타 란 가상자식 변압기 한 대에 얼마예요?,타 란 가유침식 변압기 점검 수리 프로젝트,만재 검측이 진행되고 모든 것이 정상적이면 부하를 연결할 수 있다.플러그 프랑스에서 기름이 새다각 부하의 감당 능력이 다르기 때문에 일반 건식 변압기는 정해진 용량에서 가동해야 하지만 유식 변압기는 부하 작업 능력이 비교적 좋다.


타 란 가건식 변압기의 응용각계각층의 보편적인 적용



전력 변압기 오일의 과학 연구는 일반적으로 샘플을 추출하는 방식에 따라 과학 연구를 전개하는데, 흔히 볼 수 있는 샘플을 추출하는 방법과 절차는 무엇입니까?경제 관리,용접 부위에서 기름이 새다각 링의 저항을 정확하게 측정하고 비교한다. 예를 들어 차이가 크면 링의 흔한 고장이다. 그 다음에 철심 외형 검사를 실시하고 교류 전압, 전류계법으로 필름 사이의 절연 저항기를 정확하게 측정한다. 만약 손상이 크지 않으면 손상된 곳에 페인트를 칠하면 된다.전력 변압기 철심 절연 노화 파괴를 피한다. 철심 절연 노화나 지각 볼트 방수 튜브가 망가지면 철심이 비교적 큰 와선을 일으키고 철심이 장기간 뜨거워져 절연 노화를 초래할 수 있다.타 란 가,연결 변압기의 “&rdquo 입력하기;&ldquo와;출력 ”접선 접선 단자는 메가오미터로 지선과의 접지 저항을 측정한다.V메가옴표를 정확하게 측정할 때 저항치가 M 옴을 초과한다.주: 안전 순찰 검사 전 과정에서 현장 운송 관리 직원은 반드시 온도 측정기나 열성상기를 응용하여 변압기 자체와 인터페이스 단자 배열 등 부품에 대해 목적성 있는 검사를 실시해야 한다.변압기 운행 중의 소리는 균형 잡힌 전기 유량 소리이다. 만약에 소리에 이상이 있음을 발견하고 현저하게 확대되거나 국방음이 존재하면 즉시 원인을 찾아내고 일정한 효과적인 조치를 취해야 한다. 필요할 때 부하를 줄이거나 변압기 운행을 정지하는 등 방식을 사용할 수 있다.() 기둥과 지상 변대의 차 상업보험 설치 부위는 다음과 같은 규정에 부합되어야 한다. 차 측면에 격리 스위치가 있는 사람은 격리 스위치와 저전압 복합 절연자 사이에 설치하거나 차단기를 격리 스위치로 선택해야 한다.이차측에 격리 스위치가 없는 사람은 저전압 복합 절연자의 양측에 설치하고 절연 케이블로 차단기 양쪽의 절연 케이블에 연결해야 한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