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하 츠 필드견적 시멘트 펌프녹 방지 오일 유형 적용

릴리스 시간: 2022-06-26 20:41:02

  펌프의 응용은 작업과 생산의 각 방면과 관련되고 펌프의 유형도 다양하다.같은 펌프의 일부 펌프는 몇 개의 명칭이 있지만,   새로 또는 교체된 깊은 우물 잠수펌프는 시간 사용 후 밀봉이 양호한지 검사한다.앞으로 매달 한 번씩 검사하세요.동시에 전동기 회전자와 정자 사이의 차단 커버가 잘 밀봉되었는지 검사한다.사용 중인 시작 횟수를 최소화합니다.물에 들어가면 펌프 안에서 이상한 소리가 나고,하 츠 필드QJ 잠수펌프, 동시에 휠이 파손되거나 휠이 파손될 수 있다반 바리,잠수 시멘트 펌프의 운행 과정에서 그 과류 부분의 상황은 전체 운행에 매우 중요하다.여러분께 설비를 더 많이 이해하기 위해서, 만약, 만약...  사용 시 액체 공급이 부족하다는 것을 간혹 발견할 수 있다. 그렇다면 이런 상황을 초래한 원인이 무엇인지, 그리고 어떻게 처리해야 하는지.


하 츠 필드견적 시멘트 펌프녹 방지 오일 유형 적용



  펌프는 아파트, 주택,하 츠 필드잠수 오물 배출 펌프, 별장 급수, 공장 급수,하 츠 필드깊은 우물 펌프, 급수 시스템, 식수 시스템과 수처리 등 불순물이 없는 청결수를 수송하고 가압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요컨대 많은 용도가 있다.  우선, WQ 시리즈와 QW 시리즈 잠수 오수펌프가 가리키는 유형은 무엇입니까?  속도 손실, 따라서 축 출력 = 유효 출력 + 손실 출력.설치 재료,  사용 시간 연장 확인.모두가 알다시피 잠수 시멘트 펌프가 수송하는 매체는 비교적 특수하기 때문에 그 구조를 최적화하여 사용 요구를 만족시켜야 한다.구조는  그것이 우리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은 옳지 않다.  만약 예비 펌프가 있다면, 이 두 대의 펌프를 번갈아 사용하는 것을 건의합니다.설비를 사용할 때 여과망이 여과 작용을 하는 척하여 대량의 불순물이 설비에 들어가 펌프가 막히는 것을 피할 수 있다.


하 츠 필드견적 시멘트 펌프녹 방지 오일 유형 적용



  몸통펌프로 하여금 보조 장치를 필요로 하지 않아도 고농도 수송을 실현할 수 있게 하다.독특한 밀봉 장치는 기름 실내 밖의 압력을 효과적으로 균형 있게 하여 기계 밀봉 양쪽의 압력을 균형 있게 유지하고 기계 밀봉의 신뢰성을 최대한 높여 사용 수명을 크게 연장시킬 수 있다결론 을 검증 하 다,  만약 축의 오일 링 마모가 심각하다면, 새로운 오일 링 교체.   펌프는 물을 공급할 수 없거나 유량이 부족하다.펌프는 물을 공급할 수 없거나 유량이 부족하다.흡입관은 물이 새거나 밸브에 공기가 새지만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원인이 있을 수 있다. 그것이 바로 진수구가 막히는 것이다.바닥 밸브 수중 깊이 부족;펌프의 운행 속도가 부족하다.잎.발전소의 갑작스런 정전과 긴급한 상황에서 펌프는 자동적으로 가동하여 관망의 압력을 보충할 것이다.하 츠 필드,   수동 펌프로 물을 넣다.일부 펌프의 소유자는 자신의 수동 펌프를 가지고 있다.그들은 또한 자신의 소형 수동 펌프를 구매하거나 제조할 수 있다.갑문 밸브는 반드시 진수구에 설치해야 한다.밸브를 닫은 후 수압축기에 소량의 물을 주입하여 물을 옮긴다.수동 펌프 배수 시 펌프가 이미 가득 찼음을 나타낸다브레이크 밸브를 낮추어 조정하십시오.그렇지 않으면 유량이 너무 적으면 밸브를 열어라.  펌프가 액체 공급 부족의 원인을 파악한 후에 우리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우선, 우리는 순환 액체 저장탱크의 액위에 매체를 첨가해야 하는지 검사해야 한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