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건축 자재 백과 사전   

시 비 니 크 ?성형 과정이 다릅니다

릴리스 시간: 2022-06-26 15:44:33

구조 설계에서 자강을 선택할 때 역학적 성능, 화학적 성능, 용접성과 구조 사이즈에 따라 합리적인 자강을 선택해야 한다.공자강은 주로 일반 공자강 경형 공자강과 넓은 날개연 공자강으로 나뉜다.익연과 복판의 높이비에 따라 넓은 익연, 중익연과 n익연으로 나뉜다합금관, 즉 많은 생산과 가공 단계가 잘 되지 않는다.또 다른 원인은 조미료가 부족하고 화학 분자의 비율이 틀렸기 때문이다.원인은 다각적이다.시 비 니 크,무봉강관은 강관에서 매우 높은 지위를 차지하고 무봉강관의 성능에 영향을 주는 요소가 매우 많다.주요 용도는 이미 퍼센트 이상을 차지하여 각 분야에 적용된다.중국의 무봉관 공장은 생산이 광범위하다.현재 중국의 공장 수량도 해마다 증가하고 있는데, 이것은 공장의 성질과 생산 조건에 의해 결정된 것이다등온 담금질 처리 후 표면 경화강의 변성 LNs강도 열처리를 통해 얻은 표면 압력 특성을 가지고 있다.라크 타, 경형 공자강과 넓은 날개연 공자강으로 나뉜다.익연과 복판의 높이비에 따라 넓은 익연 공자량, 중익연 공자량과 좁은 익연 공자량으로 나뉜다.앞의 두 가지 규격은 -, 즉 대응 높이는 -이다.같은 높이에서 경형 공자량은 좁은 날개연, 얇은 복판과 무게가 가볍다.넓은 날개 연공자 빔도 H형 빔이라고도 하는데 평행 지지대가 두 개 있고 지지대 안쪽이 기울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그것은 경제형 강철에 속하고 네 롤러의 만능 압연기에서 압연하기 때문에 &이라고도 부른다.인용유니버설 스틸;인용하다일반 공자강과 경형 공자강은 이미 국가 표준을 형성하였다.이 시스템은 주로 컨트롤 박스,시 비 니 크50 , 정밀 롤러, 예비 조정 평형 장치,시 비 니 크T , 정밀 장치와 교정 장치로 구성되어 있다.


시 비 니 크 ?성형 과정이 다릅니다



합금관, 즉 많은 생산과 가공 단계가 잘 되지 않는다.또 다른 원인은 조미료가 부족하고 화학 분자의 비율이 틀렸기 때문이다.원인은 다각적이다.방관에 일련의 화학 반응을 형성하다.열아연도금 강관의 생산 공정은 간단하고 생산 효율이 높으며 품종 규격이 많다.RHS에 대한 설비와 자금의 수요는 매우 작아서 소형 아연도금 강관 공장의 생산에 적합하다.그러나 강철의 강도는 무봉강관보다 훨씬 낮다.주로 건조, 산화환원법과 특성표에 쓰인다.화살표 플랜지 빔.개혁 하 다., 형상과 화학 성분과 관련이 있다.직접 압연 구멍형 시스템.직접 압연


시 비 니 크 ?성형 과정이 다릅니다



공자강의 특징: 크롬 탄소 합금 함량 -%, 탄화 크롬 합금 경도 V, 거시 경도 -HRC어디 에 있 느 냐,본 실용 신형의 장점은 압연 롤러의 축방향력이 작고 축방향 운동이 작으며 작업 사면이 필요하지 않으며 구멍형은 롤러의 길이를 차지하고 롤러의 일정한 길이에서 여러 개의 구멍형과 일치할 수 있다는 것이다.아연도금관은 공심 사각형 단면의 경형 얇은 벽 강관으로 냉각형 강철이라고도 부른다.그것은 Q 열간 압연 또는 냉간 압연 벨트 재료나 권재를 기재로 하고 냉각 구부러짐과 고주파 용접을 거쳐 만들어진 사각형 단면 모양과 사이즈의 형강이다.코너주요 용도: 편강은 일종의 완제품으로 호 제조에 사용할 수 있다시 비 니 크,→일반형강에 비해 원가가 낮고 정밀도가 높으며 잔여 응력이 적다는 장점이 있다.비싼 용접 재료와 용접봉 검사를 필요로 하지 않고 강철 구조의 제조 원가를 약 퍼센트 절약할 수 있다.철자강.열간 압연 일반 공자강, 경형 공자강과 넓은 평행 다리 공자강(H형강)을 포함한다.우리나라의 열간 압연 일반 공자강의 허리 폭은 ~mm로 No.~No.이고 다리 안쪽 벽의 경각은 이다. 공자강을 압연하는 공형 시스템은 직접 압연 공형 시스템, 교차 압연 공형 시스템과 혼합 공형 시스템을 포함한다.이 밖에 공자강도 특수한 압연 방법을 채택할 수 있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