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환경 백과 사전   

워 커 마 트미끄럼 방지 나무 마루어떻게 품질 을 판단 합 니까?

릴리스 시간: 2022-06-26 13:08:58

전통 적 인 두 께 는 - mm 에 불과 하 다.슬 림 디자인 은 전문 업계 의 대담 한 혁신 이다.표면 인쇄 재료 로 인파 장의 사용 수명 을 높이다.표면 에 실제 목재 무늬 와 천연 대리석 무늬 를 모방 하 다.원자재 의 특징 에 따라 열전도 가 빠 르 고 축 열 시간 이 길다.그것 은 마루 난방 의 가장 좋 은 마루 다.채 막 층: 나무 무늬, 돌 무늬, 카펫 무늬 등 여러 가지 장식 층 으로 서로 다른 장소, 서로 다른 취향 의 다양한 수 요 를 만족 시 킬 수 있다.워 커 마 트,원목 마루 가격 이 지속 적 으로 상승 하여 비교적 큰 강화 마루 판매 시장 을 형 성 했 고 강화 마루 를 가구 장식 에 응용 하면 대량의 원가 예산 을 절약 할 수 있다.초 경 량 초 박캉 지 치, 물 에 부 딪 히 면 더욱 수렴 되 어 쉽게 미 끄 러 지지 않 는 다.채 막 층: 나무 무늬, 돌 무늬, 카펫 무늬 등 여러 가지 장식 층 으로 서로 다른 장소, FCF. 초기 단계 에인조 판 의 포름알데히드 방출 기준 은 E (포름알데히드 방출 량 & le E, mg / g) 로 포름알데히드 방출 제한 치가 매우 느슨 하 다. 제품 이 이 기준 에 부합 하 더 라 도 포름알데히드 함량 은 E 인조 판 의 배 를 초과 하여 인체 건강 에 심각 한 해 를 끼 칠 수 있다.따라서 제차 환경보호 혁명 에서 마루 업 계 는 E 환경보호 기준, 즉 포름알데히드 방출 량 & le 를 실시 했다.m / l 은 인체 에 위협 이 되 지 는 않 지만 바닥 에 포름알데히드 가 대량으로 떠 돌 고 바닥 업 계 는 차 친 환경 혁명 을 시작 했다. 이 친 환경 혁명 에서 바닥 업 계 는 E 친 환경 기준 을 실시 했다. 즉,포름알데히드 방출 량 & le; 미터 / 리터. 바닥 이 친 환경 적 인지 확인 하 는 가장 좋 은 방법 은 망치 로 바닥 에서 대면 적 으로 냄새 를 맡아 바닥 에서 포름알데히드 냄새 를 많이 풍 기 는 것 이다.SPC 바닥 은 대리석 가루 와 새로운 재 료 를 사용 하여 더욱 친 환경 적 이 고 돌 로 만 든 바닥 은 원가 가 낮 으 며 연 소 를 방지 할 수 있 습 니 다.그것 은 물 과 친화력 이 없어 곰팡이 가 잘 슬 지 않 는 다.플라스틱 마루 는 흡음 효과 가 있 기 때문에 우 리 는 & # ;하이힐 떨 어 지 는 소리 걱정 하지 마.제품 조사,일상적인 유지 보 수 는 왁스 를 칠 할 필요 가 없다.수건 이나 젖은 대걸레 로 닦 아 도 된다.실내 가정, 병원, 서재, 오 피 스 텔, 공장, 공공장소 슈퍼마켓, 체육관 등에 광범 위 하 게 응용 된다. SPC 마루 는 주로 일정한 비율의 칼슘 가루 와 PVC 안정 제로 구성 되 어 복합 마루 포장 재 를 형성한다.말 할 것 도 없 이 오 랜 시간 동안 칠 포 시장 은 대만 과 다른 해외 국가 에서 생산 된 저급 안감 이 없 는 칠 포 에 의 해 차지 되 었 다. 이것 은 소비자 에 게 잘못된 정 보 를 주 었 다. 즉, 중국 & # 이다.s 의 품질 은 표준 에 이 르 지 못 한다.실제로 이런 검 사 를 통 해 표면 내 마모 층 은 .mm 에 불과 하고 가공 불량 과 회수 PVC 로 만 들 어 졌 다.국가 플라스틱 볼 륨 기준 에 전혀 부합 되 지 않 고 사용 수명 이 짧 아 사용 이 불편 하 다.각종 표면 처리 (요철 도안, 손잡이 도안, 쌍 도안, 거울 도안)


워 커 마 트미끄럼 방지 나무 마루어떻게 품질 을 판단 합 니까?



SPC 바닥 사용 장소: 두께 가 얇 고 색깔 이 많 으 며 디자인 이 완비 되 고 저 탄소 친 환경 성능 으로 인해 유치원, 병원, 사무실,워 커 마 트나무 마루 의 방습 패드 가 얼마나 두 꺼 운 지, 오 피 스 텔, 백화점, 가구,워 커 마 트마루, 노래방 등 공공 장소 에 널리 사용 할 수 있 습 니 다.생태 환경 보호.품질 파일,일반적인 상황 에서 판 재 는 어느 정도 팽창 이 있 고 연결 할 때 판 간 에 일정한 간격 (.mm 가 적당 하 다) 을 남 겨 서 아치 가 생기 는 것 을 방지 해 야 한다. 예 를 들 어 방 바닥 이 평평 하지 않 으 면 나무 용골 을 깔 아서 평평 하 게 한 다음 에 판 으로 단단히 박 을 수 있다.대패, 페인트 칠, 왁스 칠 을 통 해 방 을 우아 하고 비범 하 며 깨끗 하고 따뜻 하 게 만 들 었 습 니 다. 시장 에 짧 은 나무 바닥 을 내 놓 았 습 니 다. 방 의 크기 에 따라 자 유 롭 게 조합 할 수 있 고 여러 가지 도안 으로 조합 할 수 있 습 니 다. 이런 짧 은 널 빤 지 는 더욱 실 용적 입 니 다.그러나 원가 가 낮 지 않 은 것 이 단점 이다. 바닥 이 나무 로 만 들 어 졌 다 면 벽판 도 판재 로 장식 해 방 의 전체적인 구 조 를 통일 시 킬 수 있다. 벽판 은 전체 벽판 이나 보호벽 으로 만 사용 할 수 있다. 대형 벽판 콘크리트 벽 에 서 는 나무 벽판 이 가장 좋다.직접 접착제 로 판 을 벽면 에 고정 시 킬 수 있다. 만약 에 벽돌 혼합 구조의 백 회 내 벽 이 벽 으로 장식 된다 면 먼저 분 동안 고정 하고 회 다시 고정 해 야 한다.mm 수직 나무 벽 철근, 그리고 나무 나사 로 판 을 나무 벽 철근 에 고정 시 킵 니 다. 가정 장식 패 널 은 합판 을 바탕 으로 강도 가 적당 합 니 다. 그리고 sti.침실, 거실 서재 등 바닥 장식 재료. 많은 사람들 이 나 에 게 왜 같은 브랜드 의 바닥 가격 차이 가 이렇게 크 냐 고 물 었 다. 나무 바닥 의 가격 차 이 를 강화 하 는 주요 원인 은 다음 과 같다.나무 바닥 의 가격 을 결정 하 는 중요 한 생산 원가 이기 도 하 다. 고강도 바닥 장식 지 는 품질 이 높 지 않다. 건축 자재 시장 을 둘 러 보 는 소비자 들 은 강화 나무 바닥 의 장식 층 에 다양한 잔 나무 무늬 가 있다 는 것 을 안다.습 기 를 막 고 물 을 만나면 변형 되 지 않 으 며 주방, 화장실, 지하실 등에 사용 할 수 있다.워 커 마 트,대형 설 비 를 갖 춘 방 으로 새 바닥 을 보 내 려 면 이동 전에 다시 배선 해 야 할 수도 있 습 니 다. 바닥 을 설치 하기 전에 전기공 에 게 연락 하 세 요. 이동 장치 가 필요 하 다 면 낡은 바닥 을 설치 하기 전에 중장 비 가 바닥 을 긁 을 까 봐 걱정 하지 않 아 도 됩 니 다. 방수 오 일과 테 이 프 를 보관 하 세 요.SPC 바닥 어때요?SPC 바닥 에 특별한 점 이 있 나 요?딱딱 하고 부 드 러 운 결합. 거실 의 나무 바닥 은 매듭, 균열, 곰팡이 가 슬 지 않 은 널빤지 로 만들어 야 한다. 보통 Fra.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