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에너지 백과 사전   

그 라 자 니 차냉동창고 설치 공사 업 체기초 지식

릴리스 시간: 2023-01-25 03:46:53

기둥

지붕 판 의 설 치 는 벽판 의 설치 와 교체 하여 진행 하고 벽판 은 시공 장 비 를 철수 하 는 구멍 을 남 겨 두 어야 한다.지붕 판 을 설치 할 때 벽판 과 연결 하 는 부분의 강철 가죽 은 mm 를 끊 어 냉 교의 냉각 을 방지 해 야 한다.지붕 창고 판 은 각 조각 간 의 결합 면 에 두 개의 발포 재 를 골 고루 쳐 야 한다. 재 료 는 골 고루 연속 되 어야 한다. 강판 내외 의 연결 부분 에 리벳 을 당 겨 고정 시 키 고 리벳 의 거 리 는 mm 가 적당 하 다.디자인 도면 에 따라 만약 에 창고 안에 지지 보, 지지 철 강 프레임 이 있 으 면 디자인 도면 의 요구 에 따라 선 을 놓 고 포 지 셔 닝 을 하여 정확 하고 명확 한 표 지 를 해 야 한다.용접 하거나 지지 보 기둥, 지지 철 강 프레임 등 을 설치 하고 용접 구 는 도면 의 요구 에 따라 습기 방지, 처 리 를 한다.라 이브 러 리 를 설치 하 다.라 이브 러 리 는 소형 라 이브 러 리 와 대형 라 이브 러 리 로 나 눌 수 있다. 소형 라 이브 러 리 는 기본적으로 라 이브 러 리 판 으로 조립 한 조합 냉동창고 이다. 대형 라 이브 러 리 는 주로 토 목 으로 냉장 고 를 짓 거나 조립 한 라 이브 러 리 와 같은 요구 가 평평 하고 긴밀 하 며 튼튼 해 야 한다. 공심 감 이 없고 하중, 냉동 방지, 습기 방지 등 이 모두 공사 요구 에 부합 해 야 한다.그 라 자 니 차,과일 신선 도 유지 창고 든 다른 냉동창고 든 창고 개조 냉장 고 는 많은 세부 사항 을 주의해 야 한다. 만약 에 다른 작은 항목 이 잘 되 지 않 으 면 후기 사용 에 많은 번 거 로 움 을 가 져 올 수 있다. 예 를 들 어 에너지 소모 가 많 고 작은 문제 가 있다.냉동창고 건설: 단층 과 다 층 냉동창고 중 어느 것 이 당신 에 게 적합 합 니까? 단층 과 다 층 냉동창고 중 어느 것 이 당신 에 게 적합 합 니까?주 그 디 디,고장 현상: 기계 장치 가 작 동 할 때 전류 가 크 거나 스위치 가 뛰 거나 사용자 의 공기 스위치 문제;입력 전압 이 너무 낮다.별 - 각 전환 간격 이 너무 짧 음 ( ~ 초);유압 실린더 고장 (리 셋 없 음);공기 유입 밸브 고장 (오픈 도가 너무 크 거나 렉 스);연결선 이 느슨 하 다.호스트 고장;주전 기 고장;TR 시간 계전기 고장.조명 시스템 의 에너지 절약 에 주의해 야 한다. 냉동창고 조명 은 안전, 과학, 합 리 적 인 토대 에서 에너지 절약 과 친 환경 적 인 측면 에서 냉장 창고 의 면적, 높이 와 창고 온도 등 을 종합 적 으로 고려 해 야 한다.냉동창고 안의 조명 처럼 작업 구역 내 에 집중 되 어 있다.형 전환, 그 설 비 는 저온 배 송 중간의 운용 수요 에 따라 건설한다.다음 과 같은 가지 에 나타난다. 저온 천장, 폐쇄 식 플랫폼 을 구축 하고 전동 미끄럼 식 냉장 문, 충돌 방지 유연성 밀봉 구, 플랫폼 높이 조절 설비 (승강 경로) 를 설치 하여 완성 & ldquo;문 대 문 & rdquo;식 하역 작업 은 이미 현대화 냉장 창고 의 상징 이 되 었 다.


그 라 자 니 차냉동창고 설치 공사 업 체기초 지식



냉동창고 판 의 특징: 단열 보온 성능 이 좋 고 무게 가 가 볍 고 강도 가 높 으 며 부식 방지, 노화 방지, 외형 이 아름답다.공기 조절 창고 가 설치 되 기 전에 상품 의 냉동 시간 에 대한 수 요 는 장기 적 으로 알 아야 한다. 공기 조절 고 를 설치 한 후에 먼저 신선 도 유지 창고, 냉동 창고, 냉동 창고 로 나 눌 수 있다. 신선 도 유지 고 는 가장 중요 한 것 은 보통 물품 을 보관 하 는 것 이다. 냉장 고 는 가장 중요 한 것 은 도 이하 의 물품 을 보관 하 는 것 이다. 냉동 창고 의 가장 중요 한 것 은 영하 도 정도 의 물품 이다.얼 어 붙 는 시간 코드 는 시간 이 필요 하 다. 만약 에 냉동 창고 에 넣 으 면 ~ 시간 이면 냉동 현상 에 도달 할 수 있다. 화물 을 보관 하 는 과정 에서 온도 가 너무 낮은 현상 이 나타 나 면 보관 품 의 정상 온도 에 영향 을 줄 수 있다. 고가 의 각종 규격 의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건설,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의료 냉동창고 의 납품 이 신속 하 다.성 비가 높 아서 이미 많은 전선 제품 의 최 우선 브랜드 가 되 었 습 니 다. 선택 구 매 를 환영 합 니 다!유통 기한 에 도 영향 을 미 칠 수 있다.냉동창고 의 사용 수명 의 길 이 는 냉동 설비 의 좋 고 나 쁨 에 달 려 있 지만 냉동창고 가 설 치 된 후의 일상적인 관리 와 관리 가 적절 한 지 와 도 큰 관계 가 있다. 많은 경우 에 사람들 은 뒤의 점 을 소홀히 한다. 일상생활 은 우리 가 냉동창고 에 대해 정기 적 으로 관 리 를 하고 유지 하면 냉동창고 의 사용 수명 을 크게 향상 시 키 고 원 가 를 줄 일 수 있다.품질 보증,그 라 자 니 차육 류 냉동창고 설치 회사,증발기 에 비교적 많은 공기 나 냉동유 가 존재 하고 전열 효과 가 떨어진다. 단 증발기 전열 관 내 표면 에 비교적 많은 냉동 유 를 붙 이면 환 열 계수 가 줄어든다. 마찬가지 로 전열 관 에 비교적 많은 공기 가 존재 하면 증발기 의 환 열 면적 이 줄 어 들 고 전열 효과 도 현저히 떨 어 지 며 창고 의 온도 가 떨 어 지면 속도 가 느 려 진다.냉동창고 의 선택 은 냉동창고 에 매우 중요 하 다. 냉동창고 가 일반 냉동창고 와 다 르 기 때문에 냉동창고 의 온 도 는 보통 비교적 낮 고 공기 온도, 습도 와 환경 요구 가 상대 적 으로 높 은 온도 가 높 기 때문에 냉장 고 를 선택 할 때 온도 가 비교적 좋 은 냉동창고 의 선택 에 주의해 야 한다.만약 에 냉동창고 의 선택 이 좋 지 않 으 면 냉동창고 안의 온도 가 어렵 고 냉동창고 안의 제품 이 변질 되 거나 냉동창고 안의 냉동 압축기 가 자주 일 해서 더 많은 자원 을 낭비 하고 원 가 를 증가 하기 쉽다.급속 냉동 창고 의 곰팡이 제거 와 소독 은 먼저 산 류 소독 제 를 사용 할 수 있다.


그 라 자 니 차냉동창고 설치 공사 업 체기초 지식



창고 에 설치 하고 입고 내 장 비 를 제자리 에 설치 하거나 창고 내 적당 한 위치 에 배치 해 야 합 니 다.창고 의 모서리 부분 부터 벽 체 창고 판 을 설치 하고 전문 적 인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건설,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의료 냉동창고 의 내 압 등급 이 높 고 방수 성능 이 좋 으 며 방화 내 고온, 과부하 능력 이 강하 고 부식 방지, 복사 방지, 수명 이 길다. 각 부 는 . 채 판 각 강 으로 임시 고정 한다.모든 벽 을 설치 할 때 공 모 조 결합 면 에 두 개의 발포 재 를 골 고루 치고 폴리스티렌 벽 을 설치 할 때 발포 재 를 넣는다.재 료 는 고 르 게 연속 해 야 한다.벽 판 을 설치 한 후에 두 개의 벽 판 내외 강판 연결 부 에 리벳 을 연결 하여 고정 시 키 고 리벳 간격 창고 안에 mm 가 적당 하 다.편심 갈고리 연결 형식의 라 이브 러 리 판 을 연결 할 때 는 설치 전에 편심 고 리 를 여러 번 풀 어 설치 할 때 믿 을 수 있 도록 잠 글 수 있 도록 해 야 한다.온라인 상담,작업 을 준비 하고 냉동창고 의 공사 계획 을 준비 하 며 시공 장소 와 시공 자 재 를 준비한다.냉동창고 공사 의 각종 재 료 는 모두 고객 의 수요 에 따라 맞 춤 형 으로 요구 에 부합 되 는 시공 장 소 를 정리 하고 모든 설치 재 료 를 시공 장소 로 운반 하 며 재료 의 품질 과 모델 을 확인 하고 틀림 이 없 음 을 확인 한 후에 냉장 고 를 설치 하기 시작한다.공기 조절 고 는 설 치 된 후에 도 비교적 중요 한 마무리 작업 은 전체 시스템 을 청소 하 는 것 이다.압축 공 기 는 공기 조절 창고 에 남아 있 는 불순물 을 청소 하 는데 이 조 치 는 공기 조절 창고 의 사용 에 관건 적 인 역할 을 한다.급속 냉동 창고 의 기밀 시공: 공기 조절 신선 도 유지 고 는 전통 적 인 고온 신선 도 유지 고 를 바탕 으로 발 전 된 것 으로 신선 도 유지 창고 가 가지 고 있 는 & ldquo 도 있다.냉장 & rdquo;기능, 장기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건설,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의료 냉동창고 제품 이 완비 되 고 품질 이 좋 으 며 가격 이 저렴 합 니 다. 또한 신선 도 유지 창고 에 없 는 & ldquo 도 있 습 니 다.공기 조절 & rdquo;기능그러나 급속 냉동 고 는 일반 고온 창고 와 공기 조절 설비 의 간단 한 중첩 이 아니다.창고 안의 기체 성분 의 조절 속 도 를 빠르게 하기 위해 서 는 반드시 급속 냉동 창고 가 양호 한 기밀 성 을 가지 도록 보장 해 야 한다.이 점 은 이미 급속 냉동 창고 의 이론 연구 와 대량의 실천 경험 에 의 해 입증 되 었 다.그 라 자 니 차,형 전환, 그 설 비 는 저온 배 송 중간의 운용 수요 에 따라 건설한다.다음 과 같은 가지 에 나타난다. 저온 천장,그 라 자 니 차냉동창고 견적 설치,그 라 자 니 차약품 냉동창고 설치, 폐쇄 식 플랫폼 을 구축 하고 전동 미끄럼 식 냉장 문, 충돌 방지 유연성 밀봉 구, 플랫폼 높이 조절 설비 (승강 경로) 를 설치 하여 완성 & ldquo;문 대 문 & rdquo;식 하역 작업 은 이미 현대화 냉장 창고 의 상징 이 되 었 다.사용 자 는 평소에 냉동창고 틈새 의 밀봉 정 도 를 자주 해 야 하 며, 손상 이 있 는 부 위 를 발견 하면 즉시 냉동창고 에 통지 하여 유지 해 야 한다.각종 배선 은 반드시 가지런 해 야 한다.각 스위치 와 버튼 은 개폐 가 민감 하고 믿 을 수 있 으 며 정확 해 야 한다.접선 은 전용 접선 헤드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