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환경 백과 사전   

하 워드바닥 방수 마루끊 임 없 는 연구 개발 을 통 해서 만amp;amp;D 와 혁신 이 야 말로 기업 을 더욱 잘 발전 시 킬 수 있다.

릴리스 시간: 2023-03-28 05:07:47

바닥 난방 에 적합 합 니 다.SPC 바닥 은 열전도 성 이 좋 고 방열 이 고르다.SPC 바닥 은 석재, 테라초, 얼음, 냉, 미끄럼 등의 결함 을 극복 하고 가정 에서 벽걸이 로 바닥 을 가열 하 는 데 에너지 절약 효 과 를 제공한다.그것 은 바닥 난방 과 열전도 마루 의 최 우선 선택 입 니 다. SPC 바닥 은 어떤 장점 이 있 습 니까?내 마모 성 내 마모 등급 T하 워드,ng 대 브랜드 는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전문가 들 은 진정 으로 성숙 한 브랜드 는 브랜드 이미 지 를 매우 중시한다 고 지적한다. 그들의 명예 칭 호 는 왕왕 권위 기구 에서 수여한다. 예 를 들 어 중국 & # ;중국 대 바닥 브랜드 는 중국 브랜드 네트워크 와 인터넷 사용자 의 투표 로 만들어 져 권위 성 이 높다. 따라서 바닥 대리상 (바닥 특허 경영 권) 이 되 려 는 사람 은 브랜드 조 사 를 할 때 브랜드 명예 증서 의 권한 수여 기 구 를 잘 알 아야 한다.음소 거 걷 는 발 이 편안 하고 탄력 이 있어 추락 할 때 쉽게 다 치지 않 는 다.세인트루이스,방수, 남쪽 장마철 이 많은 지역 에 서 는 SPC 바닥 이 습기 로 인해 변형 되 지 않 아 바닥 이 좋 은 선택 이다.미끄럼 방지.일반 바닥 재료 에 비해 나 노 섬 유 는 물 속 에서 촉감 이 더욱 수렴 되 고 미 끄 러 지지 않 는 다.물 을 만나면 만 날 수록 떫 어서 어르신 께 서 드 시기 에 적합 하 다냄새: 제품 이 인 체 를 자극 하 는 화학 냄새 가 있 습 니까?비교적 큰 냄새 는 유해 물질 이 기준 치 를 초과 하거나 바닥 가죽 표면 인쇄 층 에서 유독 가스 를 방출 할 수 있다.


하 워드바닥 방수 마루끊 임 없 는 연구 개발 을 통 해서 만amp;amp;D 와 혁신 이 야 말로 기업 을 더욱 잘 발전 시 킬 수 있다.



경질 SPC 실내 바닥 은 국가 감축 에 호응 하기 위해 발 명 된 새로운 재료 다. SPC 바닥 은 칼슘 가루 를 주 원료 로 한다.SPC 바닥 은 플라스틱 으로 판 재 를 짜 내 고 롤러 로 열 압 채 막 장식 층 과 내 마모 층 을 압연 한 후 중금속 포름알데히드 와 유해 물질 을 함유 하지 않 습 니 다.무 포름알데히드 친 환경 바닥, 진짜 포름알데히드 바닥.많은 이른바 마루 브랜드 는 실제로 한 사람 이 상 표를 등록 하고 다른 사람 에 게 처 리 를 요구 하 는 것 이다.그것들 도 브랜드 바닥 이 라 고 불 린 다.바닥 대리상 (바닥 특허 경영 권) 일 때 바닥 브랜드 의 배경 도 알 아야 한다.때때로 그들 은 외자 배경 을 위조 한 외국 브랜드 를 조심해 야 한다. 속담 에,하 워드타일 마루, 조심 하 라 고, 너 는 만년 선 한 척 을 만 들 수 있다.나무 바닥 에 비해 먼저 나무 바닥 이 친 환경 적 이 고 내구성 이 있 으 며 사용 수명 이 길다.나무 마루 는 천연 목 재 를 가공 하여 만 든 것 으로 인조 마루 가죽 보다 친 환경 적 이 고 나무 마루 의 사용 수명 이 길다.믿음직 스 럽 다,하 워드복합 나무 마루 의 장단 점,초 내 마모.SPC 바닥 표면 내 마모 층 은 첨단 기술 로 가공 한 투명 내 마모 층 으로 내 마모 전 수 는 회전 정도 에 달 하 며 내 마모 층 의 두께 에 따라 SPC 바닥 의 사용 수명 은 - 년 이 넘 고 SPC 바닥 은 장수 명 마루 이다.특히 사람 유 동량 이 많 고 착용 정도 가 높 은 공공장소 에 적용 된다.SPC 와 WPC (방수 코어) 비닐 나무 바닥 은 모든 방 이나 공간 에 설치 할 수 있 습 니 다. 온도 변동 이나 수분 노출 은 걱정 하지 않 아 도 됩 니 다. 두 바닥 모두 최대 안정성 을 유지 합 니 다. 다양한 날씨 조건 에 저항 할 수 있 습 니 다. 두 바닥 모두 성능 수준 이 우수 합 니 다.초 내 마모.SPC 바닥 표면 내 마모 층 은 첨단 기술 로 가공 한 투명 내 마모 층 으로 내 마모 전 수 는 회전 정도 에 달 하 며 내 마모 층 의 두께 에 따라 SPC 바닥 의 사용 수명 은 - 년 이 넘 고 SPC 바닥 은 장수 명 마루 이다.특히 사람 유 동량 이 많 고 착용 정도 가 높 은 공공장소 에 적용 된다.


하 워드바닥 방수 마루끊 임 없 는 연구 개발 을 통 해서 만amp;amp;D 와 혁신 이 야 말로 기업 을 더욱 잘 발전 시 킬 수 있다.



방수, PVC 는 물 과 친화력 이 없고 습도 가 높 아 곰팡이 가 슬 지 않 으 며, 남쪽 장마철 이 많은 지역 에 서 는 SPC 바닥 이 습기 로 인해 변형 되 지 않 아 바닥 이 좋 은 선택 이다.모두 보 세 요.,방화 등급 B 은 석재 다음으로 높다.조절 효과: 목 재 는 일정한 흡습 성능 을 가지 고 있다.실 내 는 건조 한 목재 로 장식 한 후 공기 습도 가 너무 높 아 목 재 는 공기 에서 일부 수분 을 흡수한다.반면 수분 을 방출 해 실내 상대 습 도 를 조절 하 는 역할 을 해 쾌적 한 환경 을 만들어 준다. 목재 로 장 식 된 집에 서 는 여름 에는 온도 가 낮 고 겨울 에는 따뜻 한 것 으로 측정 됐다.세그먼트 가 있 는 바닥 에나멜 롤 을 표시 하고 바닥 에나멜 롤 의 길 이 는 적어도 cm (즉, 두 개의 완전한 도안 보다 적지 않 음) 를 증가 해 야 한다. 일반적인 상황 에서 고 품질의 제품 은 한 단락 만 있 을 수 있다. 급 품 과 합격 품 은 권 당 절 수 는 절 을 초과 해 서 는 안 된다. 급 제품 의 각 단락 의 길 이 는 m 보다 작 지 않 고 합격 품 의 각 단락 의 길 이 는 m 보다 작 지 않 으 며 바닥 에 칠 한 가죽의 외관 품질 을 검사 할 때 햇빛 이나 조 도 를 산란 시 켜 야 한다.(시료 & plusmn, 금 이 갔 는 지, 층 이 나 뉘 었 는 지 살 펴 보 자. 있 으 면 바닥 가죽의 불합격 을 확인 할 수 있다. 두 번 째 단 계 는 주름 이 있 는 지, 기포 오염 점 과 도안 의 변형 을 살 펴 보 는 것 이다. 무엇이 안 되 는 지 살 펴 보 자.관찰 은 우수, 일등품 이 고 경미 한 것 이 뚜렷 하지 않 은 것 이 합격 이다. 세 번 째 단계 로 돌아 가 바닥 가죽 표면 에 무늬 가 없 는 지, 표면 투명 내 마모 막 에 결함 이 있 는 지, 없 으 면 첫 번 째 단계 이다.ss 제품, 급 제품, 경미 한 결 막 또는 결 막 이 있 으 면 합격 품, 그렇지 않 으 면 불합격 품 입 니 다. 마지막 으로 표면 다색 인쇄 시 편차 가 있 는 지, 부위 별로 색 차 가 있 는 지 우등품 이 고 르 지 않 은 지 자세히 검사 합 니 다.만약 에 상기 두 가지 결함 이 존재 한다 면 급 제품 은 있 지만 뚜렷 하지 않 은 결함 이 있 는 제품 이 고 상기 결함 이 뚜렷 하지만 전체적인 미관 에 영향 을 주지 않 는 제품 은 합격 제품 이다.하 워드,내구성단단 한 나 무 를 위해 마루 를 설치 하 다.광택 에나멜 이나 표면 투명 내 마모 막 에 결함 이 있 으 며 급 품 으로 급 품 입 니 다.가 벼 운 결 인 이나 결 막 이 있 으 면 합격 품 이 고 그렇지 않 으 면 격 에 맞지 않 는 다.마지막 으로 표면 다색 인쇄 에 편차 가 있 는 지, 부위 별로 색 차 가 있 는 지, 상품 이 고 르 지 않 은 지,하 워드다 층 마루, 상기 두 가지 결함 이 있 는 지 자세히 검사 하지만 뚜렷 한 것 이 없다 면,상기 결함 이 뚜렷하게 존재 하지만 전체적인 미관 에 영향 을 주지 않 는 것 은 급 품 으로 합격 품 으로 판정 된다.마지막 으로 상술 한 판단 에 따라 광택 페인트 천의 외관 품질 을 확정한다.샌 드 에나멜 을 사용 할 때 는 먼저 코 를 찌 르 는 냄새 가 나 는 지 를 맡아 야 한다.좋 은 코일 을 열 면 가 벼 운 냄새 가 나 고 저질 제품 의 냄새 가 더욱 강하 다.그 다음 에 사용 면적 을 계산 할 때 같은 방 은 같은 번호, 도안, 두께 의 권 재 를 선택해 야 한다.구 매 할 때 외관 의 질 을 자세히 관찰 하고 광택 페인트 천 한 권 을 열 어 양쪽 을 몇 미터 나 누 어 샘플 표층 을 관찰 하 며 표층 이 두 껍 고 내 마모 층 이 두 꺼 우 며 사용 시간 이 길 며 균열, 균열, 주름 등 이 있 는 지 관찰 합 니 다.기포 와 큰 결함;횡단면 이 층 을 나 누고 갈 라 지 는 지 여부;도안 에 열 림, 누 출, 결 막 과 인쇄 편차 등 색 차, 색 차 와 오염 등 결함 이 있 습 니까?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