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베 흐 티긴 축 이음매부식 방지 품질

릴리스 시간: 2023-03-06 13:39:57

  펌프의 응용은 작업과 생산의 각 방면과 관련되고 펌프의 유형도 다양하다.같은 펌프의 일부 펌프는 몇 개의 명칭이 있지만, 일부 명칭은 매우 비슷해서 구분하기 어렵다.오늘 우리는 잠수펌프와 잠수진흙펌프를 소개할 것이다.이 두 가지는 무슨 차이가 있습니까?   슬래그 펌프의 주요 목적은 유량을 수송하는 것이기 때문에 가능한 한 운행 모니터링 시스템에 유량계를 설치하고 유량이 요구를 충족시키는지 수시로 모니터링해야 한다.파이프 시스템에서 찌꺼기 시스템과 여과 탈수 시스템에는 수력 회전기가 설치되어 있다.베 흐 티,   펌프를 가동할 수 없는 것은 전원이나 펌프 자체의 고장으로 인한 것일 수 있다.   회전자 총성은 실제 상황에 따라 설계하고 조작한다포 르 칸 버그,   준비 공구 및 재료: 공제 세트통/개구부 스패너, 베어링 뽑기(속칭 삼각 뽑기), 자성 천분계, 카드자, 네모난 자,베 흐 티우물 파이프 펌프, 동봉, 손잡이 드라이버, 망치, 같은 규격의 V형 철 개, 청결 석유, 기름, 면사 등.   슬래그 펌프의 주요 목적은 유량을 수송하는 것이기 때문에 가능한 한 운행 모니터링 시스템에 유량계를 설치하고 유량이 요구를 충족시키는지 수시로 모니터링해야 한다.파이프 시스템에서 찌꺼기 시스템과 여과 탈수 시스템에는 수력 회전기가 설치되어 있다.  잠유 펄프 펌프의 발전은 날로 복잡해지는 작업 상황에 적응하고 사용자의 사용을 편리하게 하기 위해 그 사용 방식이 더욱 유연하다.메웠어요.


베 흐 티긴 축 이음매부식 방지 품질



  조정할 때, 먼저 지출 브래킷을 풀고, 다시 너트를 꽉 눌러서, 다시 베어링 받침대를 늦춘다.나사를 조정한 후, 베어링 받침대의 압축 나사를 골고루 조여 총체를 펌프 헤드로 이동시킨다.꽉 조일 때는 판자가 움직이지 않을 때까지 반드시 작은 차를 돌려야 한다.펌프의 운행 상황에 따라 회전하다  전기 기계의 롤러 베어링을 교체하다.  이런 유형의 펌프가 평상시에 사용될 때, 펌프와 전기기는 같은 축으로 전체적으로 운행한다.그것이 운행할 때 전기축은 펌프의 휠을 회전시키고, 이때 회전력은 매체로 가져와판매 부,  모래펌프를 사용할 때에는 반드시 전기기기와 펌프 사이의 회전 불일치에 주의해야 한다.모래펌프에는 주회전을 표시하는 화살표가 있다.전원을 연결한 후,베 흐 티깊은 우물에 관개하는 펌프,베 흐 티슬래그 펌프 견적, 펌프를 공수하여 운행한다.모터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검사하다.작업 기간에는 펌프 브래킷의 베어링을 초과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사용 시 엽륜을 회전시켜 엽륜의 흐름을 이끌 수 있다.  하강축 방향력은 발전소, 액체 압력 등 업계의 액체 수송에 사용할 수 있다.기계 밀봉이 엄밀하고 믿을 만하며 누출 확률은 분을 넘지 않으며 주로 인화성, 폭발성, 독성, 강한 부식성과 귀중한 고온, 고압, 저온 액체 또는 재료를 운송하는 데 쓰인다.


베 흐 티긴 축 이음매부식 방지 품질



  대부분의 경우, 우리는 #;나는 펌프를 살 때 어떻게 선택해야 할지 모르겠다.사실 우리는 설비를 선택할 때 자신의 사용 수요에 따라 적합한 설비를 선택해야 한다.It&#;전통적인 가정에서 우리가 그것을 사용할 때 데이터가 매우 적은 것 같다더 많이 확인 하 세 요,  마찰만약 사용할 때 펌프의 표면이 매끄럽다면, 설비는   황화수소 가스 함량mg/l  잠수 시멘트 펌프의 선형 설계는 시멘트 펌프의 사용 수명과 운행 안정성에 큰 영향을 미친다.과학적이고 합리적인 선형 설계는 당신의 슬래그 펌프가 최상의 효율적인 운행을 실현할 수 있는지에 영향을 줄 것입니다.베 흐 티,  조작 환경이 다르다. 잠수식 시멘트 펌프와 입식 시멘트 펌프의 관건적인 차이는 잠수에 있다.입식 슬래그 펌프는 운행 과정에서 일부 부품이 구덩이 안에 침입하여 완전히 뒤집을 수 없다  나  유한했어관련 자료에 따르면 절단된 엽륜의 직경은 표준 엽륜의 직경의 %보다 작으면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펌프의 성능에 매우 불리한 변화가 생길 수 있다.이후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