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바 르 셀 로프유침식 변압기와 건식 변압기의 차이인용

릴리스 시간: 2022-11-30 17:22:29

본체 주택의 방음 처리는 건식 변압기 주택에 대해 방음 처리를 실시한다. 관건은 창문,바 르 셀 로프옥계 변압기, 통풍,바 르 셀 로프유침식 변압기는 온도와 온도 상승을 허용한다, 환기구, 노면 세 가지 측면에서 착수하고 방음창, 소음통, 부설 콘크리트 층판 감진 패드 등 방음 소음 감소 상품을 응용하여 방음 효과에 도달한다.비상시 의 소리바 르 셀 로프,변전기 작업 중 접지선 저항치는 년에 한 번씩 정확하게 측정한다.대량의 휘발유통 안에서 샘플을 채취하려면 반드시 휘발유통 수량의 %에 따라 샘플을 선택해야 하지만 배럴보다 낮으면 안 된다.대량의 중소형 드럼통이나 병에서 샘플을 채취하려면 총 통(병)수의 %에 따라 샘플을 채취해야 한다.일 로 자 르 비,상기 규정에 미치지 못하면 조급하게 해결해야 하며, 일반적으로 원심풍기를 한동안 운행하면 된다.전력 변압기의 청정도를 검사하고, 만약 너무 많은 먼지가 모인 것을 발견하면, 반드시 제거하여, 실내의 통풍과 절연 관통을 확보하고 특히 전력 변압기의 절연자를 깨끗이 청소하는 데 주의해야 한다.휴대용 원심풍기나 건조한 공기압축이나 N로 통풍로 등 쉽게 닿지 않는 실내 공간의 먼지를 깨끗이 불어야 하며 더러운 것이 있어서는 안 된다.실리콘 강판 중간의 절연층이 노화되고 철심을 꿰맨 지각 볼트 뚜껑이 손상되며 철심은 큰 소용돌이를 일으켜 열을 일으키고 온도가 높아지며 절연층의 노화가 빨라진다.전력 변압기의 철심 절연 압력 저항 강도는 반드시 제때에 정확하게 측정해야 한다.만일 절연의 압력 저항 강도가 지표치보다 작다는 것을 발견하면 지각 볼트 뚜껑을 뜯거나 구리심 케이블에 절연을 전개하여 해결하십시오.케이블 브리지의 감진 해결은 모선 브리지와 건식 변압기 중간의 단단한 연결을 수정하고 케이블 브리지에서 감진 해결을 한다.


바 르 셀 로프유침식 변압기와 건식 변압기의 차이인용



전력 변압기 영선에 대한 안내건식 변압기의 품질 수준은 외국과 비교하면 어떻습니까?전력 변압기는 온도 보호 방안에 따라 설계하고 전체 콘크리트 부설의 고(저)압 전자 코일 재료층 내부 예비 매립 부품은 수직 통풍로가 있으며 풍냉식 기계 설비(냉각 원심식 풍기)를 설치할 수 있으며 풍냉식 기계 설비를 선택한 후 수출 용량을 % 높일 수 있다.결론 을 검증 하 다,유침식 변압기 작동전력 변압기 도선은 각 전자 코일 중간 전자 코일과 그룹 출선관 중간 및 전자 코일과 전원 스위치 중간의 연결 송전선을 가리킨다.건식 변압기 두 개의 저항으로 구성되어 가지 연결 조별이 생겼다. “ Y, y”, y”, “D, y”, “, Y, d”와 ““ D, d&rdquuo;D”;;, d”;;;dquo;, D, d”;d” D, d&rdquuo;;;; D, d”;;;;;; D, d&rdquuo이다. Y를 연결할 때 중성선과 중성선이 중성선이 없으면 중성선이 없는 중성선이 없는 중성선이 없는 중성선이 없는 중성선이 없는영문 자모 Y 뒤에 자모 n을 붙여서 표시한다. n은 중성선에 변압기 접지선이 있음을 나타낸다. Yn접선조별, UAB와 uab가 중첩될 때 분침은 모두 를 가리킨다. “”새로운 접선조별에서는 “”로 표시한다.


바 르 셀 로프유침식 변압기와 건식 변압기의 차이인용



만약에 커버를 위해 활성탄소섬유를 검사하기 위해 먼저 저전압 방수 튜브와 적재 변압 전원 스위치를 꺼내고 그 다음에 큰 뚜껑을 덮는 시계 받침 볼트를 사용한다. 충분한 아연도금 강철 줄로 자주 사용하는 귀장식에 천천히 매달아 주위 나사 구멍에서 위에서 아래로 정원강 개를 뚫고 간격과 규격을 통계하면 다시 조립하기 편리하다.이와 동시에 사방에 케이블 바람을 가하여 매달리는 과정에서 심지 국제체가 손상을 입지 않도록 한다. 매달린 후 매달리는 것을 중지한다. 한편으로는 시계 덮개를 평온하게 하고 한편으로는 매달리는 핵심, 중심점과 천근의 지붕 감당력 상황을 검사하며 모든 것이 정상인 후에 다시 매달린다. 시계 덮개가 기체의 상대적인 높이를 초과할 때까지 회전중기는 시계 덮개를 깨끗한 매트리스 위에 놓는다.안전 위생,바 르 셀 로프건식 전력 변압기 규격 모델,전력 변압기 오일 샘플을 채취하는 방법과 전 과정은 다음과 같다.변압기 오일 탱크의 꼭대기와 중간, 자동차 오일 탱크 상단 방수 튜브 프랑판, 통 가죽 및 방수 튜브 중간.샘플링 용기는 .kg 또는 kg 용적의 광구모 유리마개를 활용한 색깔이 없는 유리병은 한 번에 , 병을 채취하여 각각 분석과 실험용으로 사용해야 한다. 샘플을 채취할 때 라벨을 붙이고 기름 샘플의 이름을 유의해야 한다. 샘플링 날짜, 날씨 상황과 다른 재료에서 유래한 것이다.바 르 셀 로프,도자기 탱크 및 겹유리 오일 위치계 누출 오일전력 변압기 오일 샘플을 추출하는 방법과 과정건식 변압기 소음은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