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숀폐기된 변압기매일 청소

릴리스 시간: 2022-09-09 13:08:33

전력 변압기건식 변압기의 연결 조별의 대표 방식은 다음과 같다. 영문 대문자는 한 번(또는 원변)의 연결을 나타내고, 단전 청소와 검사의 주기 시간은 주변 환경과 부하 상황에 따라 명확하고 보통 반년에서 년에 한 번씩 한다.절연층축 시계 덮개와 심부의 연락 물품 등을 분해하고 만약에 덮개식 검사를 위해 기름을 시계 덮개 밑에 뽑아야만 비로소 하역식 시계 덮개를 벗을 수 있다.임 스,전력 변압기 철심은 고품질 결정을 선택하여 열간 압연 철산소 자석 코어를 중첩하고 도 전사 다단계 인터페이스에 놓는다.표면은 에폭시 수지 케이블 커버 코팅층으로 가리고 내구성, 녹 방지 처리로 해결하며 소음 방지.변압기 공중부하 충격 브레이크는 다음과 같은 사항을 유의해야 한다.섬유 재료를 골라 볼트를 밀봉하여 해결하여 누출을 다스리는 목적을 달성하다.다른 하나는 볼트(너트)를 돌려 표면에 복세람 탈막제를 바른 후 표면에 원자재를 바른 후 꽉 조여 굳힌 후에 눈을 관리할 수 있다.


숀폐기된 변압기매일 청소



전력 변압기는 어떤 중요한 작용을 하는가변압기건식 변압기의 연결 방식:항목.,심장 나사가 느슨해지다.샘플링 전후 좌우에 깔끔하거나 털이 없는 아마포를 활용하여 샘플링 입구 주변을 깨끗하게 합니다.유침식 변압기 작동


숀폐기된 변압기매일 청소



건식 변압기 두 개의 저항으로 구성되어 가지 연결 조별이 생겼다. “ Y, y”, y”, “D, y”, “, Y d”와 ““ D, d&rdquuo;D”;;, d”;;;dquo;, D, d”;d” D, d” D, d&rdquuo;;;; D, d”;;;;;; D, d&rdquuo이다. Y를 연결할 때 중성선과 중성선이 중성선이 없으면 중성선이 없는 중성선이 없는 중성선이 없는 중성선이 없는 중성선이 없는영문 자모 Y 뒤에 자모 n을 붙여서 표시한다. n은 중성선에 변압기 접지선이 있음을 나타낸다. Yn접선조별, UAB와 uab가 중첩될 때 분침은 모두 를 가리킨다. “”새로운 접선조별에서는 “”로 표시한다.환경 을 검증 하 다,건식 변압기의 연결 조별은 비교적 많고, 선택한 구조와 연결도 다르다. 그렇다면 건식 변압기의 조별은 무엇일까? 어떻게 연결을 전개할 것인가? 또는 건식 변압기 생산 업체의 네트워크 편성과 기본적으로 소개해 보자.전력 변압기를 오래 사용한 후에 철심이 자주 고장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걱정할 필요가 없다. 변전기 생산 업체와 연락할 수 있고 생산 업체는 전문 기술자를 분배하여 검사를 할 것이다. 주요 원인은 다음과 같다.플러그 프랑스에서 기름이 새다숀,숀800kva 오일 변압기,작동 중인 전력 변압기의 오일 샘플을 사용할 때에는 오일 탱크 하부의 가점 오일 밸브를 사용하거나 샘플링 밸브는 먼저 바닥에 쌓인 폐액을 약 kg 방출하여 오일 입구에 넣은 것을 깨끗이 정리한 다음에 오일 샘플을 취해야 한다.건식 변압기 공장일정한 부하를 가지고 h를 지속적으로 시험 운행한 후에 변압기의 행위 주체와 부품은 모두 정상적이고 변압기는 모든 정상적인 운행으로 돌아간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