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몰 도 바 공화국폐전력 변압기품질 보증

릴리스 시간: 2022-09-05 22:25:14

몰 도 바 공화국변압기 공급 신청,

본체 주택의 방음 처리는 건식 변압기 주택에 대해 방음 처리를 실시한다. 관건은 창문, 통풍, 환기구, 노면 세 가지 측면에서 착수하고 방음창, 소음통, 부설 콘크리트 층판 감진 패드 등 방음 소음 감소 상품을 응용하여 방음 효과에 도달한다.전력 변압기 분리 전원 스위치의 흔한 문제몰 도 바 공화국,몰 도 바 공화국2000 건식 변압기 공장,최근 몇 년 동안의 발전 추세를 거쳐 현 단계에 중국 변압기 업계의 전체 수준은 기본적으로 국제적인 수준을 달성했고 품질 수준은 해외 상품과 다름없다.rdquo;중국 가전제품 업계 협회 변압기 연합회 관계자가 말했다.집류연배 별장 감진 해결, 집류연배 별장 연접 해결.설비의 저압 모선 배출 전선 슬롯 구리 배열에 대해 전자 감응 소음 진동은 별장을 연결하여 건축 구조로 전달할 수 있으며 소음 감소 해결 핵심은 반드시 그것을 구리 연결로 바꾸어야 한다.베 네 벨 락,계전기 보호 건식 변압기의 단거리 고장 발생 확률을 더욱 줄이기 위해 “방지 및 조종 ”주도하다.전력 변압기의 용적 선택이 너무 작으면 변압기가 장기적으로 과부하되어 기계 설비를 망가뜨리기 쉽다.따라서 변압기의 정해진 용량은 전기 사용량의 반드시 선택에 근거해야 하며 너무 크거나 너무 작으면 안 된다.전력 변압기의 용적 선택이 너무 작으면 변압기가 장기적으로 과부하되어 기계 설비를 망가뜨리기 쉽다.따라서 변압기의 정해진 용량은 전기 사용량의 반드시 선택에 근거해야 하며 너무 크거나 너무 작으면 안 된다.


몰 도 바 공화국폐전력 변압기품질 보증



변압기에 결함이 생겼을 때 제상이 막히면 제상을 보내도 소리가 없고 제상을 보낼 때만 소리가 난다.만약 제상이 막힌다면, 소리는 변화가 생기지 않고, 상시와 같다.결상이 생기는 원인은 대략 세 가지가 있다.한 변압기 생산 업체의 책임자는 원료 등 요소의 위해로 인해 에너지 절약형 변압기의 원가비가 전통식 변압기보다 현저히 높고 가격 요소도 에너지 절약형 변압기의 보급화와 마케팅을 해치는 관건적인 요소라고 말했다.에너지 절약 서민 보조 사업이 에너지 절약 변압기에 대한 지원을 펼치고 있지만 시장은 아직 철저하게 운행되지 않고 있다.건식 변압기 소음 산포지식.,몰 도 바 공화국상자 변형과 변압기의 차이,변압기 공중부하 충격 브레이크는 다음과 같은 사항을 유의해야 한다.작동 중인 전력 변압기의 오일 샘플을 사용할 때에는 오일 탱크 하부의 가점 오일 밸브를 사용하거나 샘플링 밸브는 먼저 바닥에 쌓인 폐액을 약 kg 방출하여 오일 입구에 넣은 것을 깨끗이 정리한 다음에 오일 샘플을 취해야 한다.유침식 변압기 불은 어떻게 합니까?


몰 도 바 공화국폐전력 변압기품질 보증



건식 변압기의 샤프트의 전 과정은 비교적 관건적이고 건식 변압기의 샤프트는 반드시 특별히 주의해야 하는 상황도 비교적 많다. 따라서 건식 변압기에 대한 샤프트는 위의 사항에 따라 전개해야 건식 변압기를 더욱 안전하게 할 수 있다!안전 위생,섬유 재료를 골라 볼트를 밀봉하여 해결하여 누출을 다스리는 목적을 달성하다.다른 하나는 볼트(너트)를 돌려 표면에 복세람 탈막제를 바른 후 표면에 원자재를 바른 후 꽉 조여 굳힌 후에 눈을 관리할 수 있다.유변식 변압기 보유는 새로운 기준에 부합되는 미사용 변압기 오일을 먼저 사용해야 한다. 게다가 같은 기본, 같은 브랜드, 같은 첨가제 유형의 오일은 기대 효과가 더욱 강하다. 오일의 특성은 기계설비 내의 오일보다 낮으면 안 된다. 새 남은 오일이 %보다 낮을 때는 일반적으로 문제가 없다. 그러나 만약 새로 남은 오일이 비교적 많다면 오일식 전에 오일을 해야 한다.크로마토그래피 분석과 압력 시험을 통해 기름 얼룩이 없다는 것을 확립하고 분석을 전개하여 산값과 개전 손실이 기계 설비 내의 기름을 초과하지 않는다는 것을 확립한다.울려 단락의 장애를 초래하다.제대로 처리하지 않으면 큰 손해를 볼 수 있다.몰 도 바 공화국,야외에서 샘플을 채취할 때는 맑은 날이나 환경의 습도가 적은 건조한 날씨에 전개해야 하며, 샘플을 채취할 때는 비나 눈, 모래 등 더러운 물질의 침입을 단호히 막아야 한다.비상시 의 소리실리콘 강판 중간의 절연층이 노화되고 철심을 꿰맨 지각 볼트 뚜껑이 손상되며 철심은 큰 소용돌이를 일으켜 열을 일으키고 온도가 높아지며 절연층의 노화가 빨라진다.전력 변압기의 철심 절연 압력 저항 강도는 반드시 제때에 정확하게 측정해야 한다.만일 절연의 압력 저항 강도가 지표치보다 작다는 것을 발견하면 지각 볼트 뚜껑을 뜯거나 구리심 케이블에 절연을 전개하여 해결하십시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