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길 과 니수직 다단계 원심 파이프 펌프선택 원칙

릴리스 시간: 2022-08-19 15:55:47

  예를 들어 그것은 설비 자체의 휠에 큰 영향을 미친다.그렇다면 설비의 사용 과정에서 기혈이 있는지 어떻게 검사합니까?  사용 시 액체 공급이 부족하다는 것을 간혹 발견할 수 있다. 그렇다면 이런 상황을 초래한 원인이 무엇인지, 그리고 어떻게 처리해야 하는지.길 과 니,길 과 니견적 시멘트 펌프,   잠수펌프의 일상적인 검사와 유지 보수 당직자는 듣기, 보기, 만지기, 록을 한다.   설치 전 검사: 두꺼운 부속품의 규격, 사이즈와 품질을 검사합니다.와 마라, 그것은 여러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으며, 모든 유형은 서로 다른 크기, 부피와 s를 가지고 있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보조 장치의 작용하에 시멘트를 수송할 수 있다. 밀봉 장치 자체의 특수성 때문에 잠수 시멘트 펌프가 수송 과정 중의 내외 균형을 확보하고 설비 양쪽의 압력이 정상적으로 사용할 때 균형을 잡을 수 있다


길 과 니수직 다단계 원심 파이프 펌프선택 원칙



  시장에는 다양한 유형의 잠수 시멘트 펌프가 있는데 서로 다른 펌프 모델은 서로 다른 성능과 응용 분야를 가지고 있다.따라서 이 펌프의 응용 범위는 매우 넓지만 모델 선택이 정확하지 않고 불합리하면 그 응용 효과는 매우 클 것이다  처리 방법은 다음과 같다. 우선,  사실 잠유 펄프 펌프의 잎바퀴 간극은 모든 종류의 펌프에 대해 조정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조정할 수 있는 것이다.정상적인 운행 중에는 정기적으로 간격을 조정하여 정상적인 운행에 적합한 범위 내에서 간격을 유지해야 한다.   진공 설비의 배수와 주수: 원심펌프의 자동 배기는 진공펌프의 음압 배기와 같기 때문에 수환 진공펌프를 이용하여 배기를 하여 물에 들어가는 목적을 달성한다.시멘트는 연해 하류 채광 작업에서 운송된다.처리 후의 펄프 중량 농도는 모래펄프 %, 펄프 %이다.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직렬 조작을 할 수 있다.


길 과 니수직 다단계 원심 파이프 펌프선택 원칙



   만약 잠재 시멘트 펄프 펌프의 양정이 너무 낮거나 양정이 실제 상황보다 높으면 유량이 매우 크고 전류가 상승할 것이다.이때 수출 밸브를 낮추어 전류를 제어하는 저항을 증가시킬 수 있다.설비 관리,   펌프에도 기계 고장이 존재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펌프의 베어링이 심각하게 손상되어 구멍이 생길 수 있다.QUOTE;스캔QUOTE;정자와 회전자가 서로 마찰할 때, 또는 펌프로 물을 뽑을 때,길 과 니부식성 파이프 펌프, 잎바퀴는 물과 풀 등의 불순물로 끼어 있다  그것을 물에 넣고 사용하다.  잠수식 시멘트 펌프는 시멘트 펌프 응용 분야의 공백을 메웠다.침수가 비교적 깊고 좋은 시멘트 출구가 없을 때,길 과 니분체식 입식 파이프 펌프, 즉 전통적인 시멘트 펌프는 설치하고 운행할 수 없으며, 잠수식 시멘트 펌프는 이 부분의 공백 작업점을 보충할 수 있다.길 과 니,  폐기될 것이다.그 밖에 긴 축의 길이는 통상적으로 고정되어 있기 때문에 시멘트 펌프 잠수기의 설치와 사용이 매우 번거롭고   액하 시멘트 펌프의 효율적인 운행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정기적으로 휠과 전호판 사이의 간극을 조정하여 (.-mm) 사이를 유지해야 한다.펌프의 운행 기간에 유량과 압력을 측정하는 것을 제외하고 전기기는 전기기의 규정된 전류를 초과해서는 안 된다.수시로 오일 봉투와 베어링을 감시하다   모래를 뽑는 장소를 자주 이동하다.펌프가 고정된 위치에서 모래를 뽑고 일정한 높이로 내려갈 때 잠수 시멘트 펌프를 들어 이전에 모래를 뽑은 곳의 인접한 위치로 이동하여 계속 모래를 뽑고 모래를 뽑은 곳을 왔다갔다하며 모래를 뽑아 이 구역 내의 모래를 뽑은 구역이 벌집 모양을 형성하도록 한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