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세 르 니 모스 트소방 펌프장치 기능 및 고려 사항

릴리스 시간: 2023-01-26 09:04:58

  설치 전 검사든 설치 후 디버깅 검사든 모두 반드시 정확한 조작 절차를 엄격히 준수해야 한다.오직전기다리미로 주석을 골고루 스며들다.세 르 니 모스 트,   펌프 케이스 접지선의 연결은 관련 규정에 따라 엄격하게 진행해야 한다.전동펌프가 운행할 때 부근의 설비나 인원의 수중에서 작업하거나 이동하는 것을 엄금하여 전동펌프의 배전으로 인한 사고를 방지한다.  모래펌프를 사용할 때에는 반드시 전기기기와 펌프 사이의 회전 불일치에 주의해야 한다.모래펌프에는 주회전을 표시하는 화살표가 있다.전원을 연결한 후, 펌프를 공수하여 운행한다.모터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검사하다.작업 기간에는 펌프 브래킷의 베어링을 초과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투 티 코 이 린,  누수가 심하면 파손된 파이프를 철거하고 교체해야 한다.양정을 내려 물펌프 노즐을 물에 .m 눌러 넣다.  잠수 펄프 펌프는 평소에 사용할 때 막힐 수 있다.특히 일부 설비는 평소에 자주 사용하지만 사용시 유지 보수 작업이 잘 되지 않아 일정 시간 사용하면 막힌다   평소에 펌프에 윤활유를 첨가할 때에는 반드시 계량을 제어해야 하며, 펌프 안에 남은 윤활유는 반드시 정기적으로 배출하고 교체해야 한다.


세 르 니 모스 트소방 펌프장치 기능 및 고려 사항



그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다. 전체 기계는 건식 전기 펌프 구조이다.전기 기계는 기계 밀봉 보호를 채택하여 고압수와 불순물이 전기 기계강에 들어가는 것을 효과적으로 방지할 수 있다.주엽륜을 제외하고 교반엽륜이 곁들여져 있어 교반 후 바닥에 침전된 난로 부스러기를 펌프하여 물살을 형성할 수 있다.엽륜  펌프 제어 캐비닛의 가동 방식은 전압 가동, 성삼각형 강압 가동,세 르 니 모스 트슬래그 펌프 견적,세 르 니 모스 트ISG 단일 수직 파이프 펌프,세 르 니 모스 트WQ 잠수 오수펌프, 자체 결합 강압 가동, 소프트 가동과 주파수 변환 가동으로 나뉜다.전력 공급 조건 등 요소에 따라 적당한 가동 방식을 선택해야 한다.ry펌프 저속 운행.수위가 높을수록 속도가 낮다.수위가 낮을수록 속도가 빨라진다.동시에 수위 신호를 제어 캐비닛으로 전송하여 조작자가 제때에 액위를 이해할 수 있도록 한다.이런 제어를 통해 슬래그 탱크의 순환은 기본적으로 변하지 않는다휘황찬란 하 게 주조 하 다.,ter분류와 배기.설비에 물을 주입하는 데는 보통 두 가지 방법이 있다.하나는 펌프 실내에 직접 물을 주입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펌프 안의 기체를 추출하여 일정한 진공을 구축하여 수원에 도입하는 것이다.  펌프의 온도가 너무 높은 해결 방법: 전기를 선택할 때 반드시 출력과 속도와 일치하는 전기를 선택해야 한다.또한 냉각 팬은 주축에 설치해야 한다.선풍기 잎사귀의 수량을 적당히 늘릴 수도 있지만, 진공펌프 조정에 주의해야 한다잠수 시멘트 펌프를 사용하면 설비가 소실될 수 있다.이런 현상을 야기하는 주요 원인은 조작이 부적절하다는 것이다.우리는 어떻게 소각을 방지해야 합니까?


세 르 니 모스 트소방 펌프장치 기능 및 고려 사항



  잠유 펄프 펌프의 선형 계획은 사용 수명과 운행 안정성에 큰 영향을 미친다.과학적이고 합리적인 선형 방안은 슬래그 펌프가 효율적인 운행을 실현할 수 있는지에 영향을 줄 것이다.슬래그 펌프의 작업 전력은 매우 높고 손실은 매우 적다.펌프 과류 부품 사용 수명신용 과 신용 과 이익.,  대부분의 경우, 우리는 #;나는 펌프를 살 때 어떻게 선택해야 할지 모르겠다.사실 우리는 설비를 선택할 때 자신의 사용 수요에 따라 적합한 설비를 선택해야 한다.It&#;전통적인 가정에서 우리가 그것을 사용할 때 데이터가 매우 적은 것 같다  그 작업 원리는 다음과 같다. 나사산 펌프가 작업할 때 액체는 회전자와 정자로 이루어진 밀봉강에 흡입된다.회전자의 회전으로 액체는 밀봉강을 따라 축을 따라 펌프의 흡입 측면에서 배출 측으로 이동하여 연속적인 흡입과 배출로 액체의 수송을 실현하였다.  입식 펄프 펌프에 비해 응용 시장도 더 크다.기존의 공광에서 응용되는 입식 시멘트 펌프를 제외하고 잠수식 시멘트 펌프는 이동식 시멘트 펌프로 사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배에서 모래를 뽑고 탐사하는 등이다.잠유 펄프 펌프 조립 작업장세 르 니 모스 트,  상기 네 가지 방법은 모두 잠수 시멘트 펌프에 기식이 있는지 검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왜냐하면 설비가 사용 중이면 운행 효율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이다.설령 증식 시간이 비교적 길다 하더라도 설비의 다른 부분에 일정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때때로 잠수 시멘트 펌프  지금 펌프의 공기가 혼탁한 원인을 알게 되었습니다.사실 이것은 매우 보편적인 현상이다.당신은 & #;걱정 마.펌프는 물, 기름, 액상 금속, 산성 알칼리 밤 등 많은 물건을 수송할 수 있다.이것은 매우 좋은 교통수단이다.  상기 네 가지 방법은 모두 잠수 시멘트 펌프에 기식이 있는지 검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왜냐하면 설비가 사용 중이면 운행 효율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이다.설령 증식 시간이 비교적 길다 하더라도 설비의 다른 부분에 일정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때때로 잠수 시멘트 펌프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이 항목을 개선해야한다고 생각하는 경우 편집하다

이전 오 스 나 브 루 크HH 펄프 펌프역사를 발전시키다    다음 마드리드정밀 강관무슨 값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