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건축 자재 백과 사전   

푸 른 호수.삼상유침식 안정기신기술 개발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릴리스 시간: 2022-03-04 02:58:19

푸 른 호수.상자식 변압기 400kva 가격,

이미 누출이 발생한 상황에 대해 먼저 누출점을 찾아야지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누출이 비교적 심각한 위치에 대해 삽이나 뾰족한 펀치 등을 선택할 수 있다. 금속재료 전용 공구는 누출점을 리벳으로 고정시키고 누출량을 조종한 후에 표면을 깨끗하게 제거한다. 고분자 재료 복합 재질을 많이 선택하여 건조를 전개한다. 건조한 후에 장기적으로 누출을 관리할 수 있다.작동 중인 전력 변압기의 오일 샘플을 사용할 때에는 오일 탱크 하부의 가점 오일 밸브를 사용하거나 샘플링 밸브는 먼저 바닥에 쌓인 폐액을 약 kg 방출하여 오일 입구에 넣은 것을 깨끗이 정리한 다음에 오일 샘플을 취해야 한다.푸 른 호수.,변전기 작업 중 접지선 저항치는 년에 한 번씩 정확하게 측정한다.건식 변압기는 구체적인 일부분을 가지고 있는데 그것이 바로 건식 변압기의 샤프심이다. 건식 변압기 샤프심은 매우 중요한 구성 부분이다. 어떻게 샤프심을 전개합니까?로 비 드전력 변압기 기름의 실험을 더욱 잘 전개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전력 변압기 기름을 샘플링해야 한다. 샘플링 작업은 건조한 맑은 날씨에 전개해야 한다. 샘플링할 때 자주 사용하는 용기와 샘플링 방식은 기름의 구체적인 질을 진정으로 나타낼 수 있는지에 대해 즉각적인 위해를 가진다. 교류 내압 시험을 하는 기름 샘플은 .kg보다 낮으면 안 되고, 단순화 실험을 하는 기름 샘플은 kg보다 낮으면 안 된다.전력 변압기 철심 절연 노화 파괴를 피한다. 철심 절연 노화나 지각 볼트 방수 튜브가 망가지면 철심이 비교적 큰 와선을 일으키고 철심이 장기간 뜨거워져 절연 노화를 초래할 수 있다.어떤 것은 플라스틱 테이프로 묶고, 밀봉 효과가 없으며, 여전히 기름이 새기 때문이다.


푸 른 호수.삼상유침식 안정기신기술 개발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공정조가에 따라 용량변압기의 구매가격에 비해 건식변압기의 구매가격은 유침식변압기보다 훨씬 높다.변전기 작업 중 접지선 저항치는 년에 한 번씩 정확하게 측정한다.건식 변압기의 진동은 건식 변압기에 대한 감진대를 응용하고 저주파 감진 관리를 실시하면 진동의 조종을 .% 이하로 하고 건식 변압기의 진동이 전달되는 건축 구조의 소음을 줄일 수 있다.제도.모래구멍과 균열이 생기다.균열의 누출에 대해 구멍을 뚫고 균열을 막는 것은 지응력의 넓이를 방지하는 좋은 방식이다.관리할 때 균열의 상황에 따라 누출 위에 아연도금 철사를 넣거나 망치로 리벳을 박아 죽일 수 있다.뒤이어 메틸벤젠으로 누출점을 깨끗이 정리하고 원자재로 밀봉한다.복막사 주조안은 즉시 원자재로 밀봉할 수 있다.입력, 출력 삼상 전원선은 변압기 접선판 모선조 색조 노란색, 녹색, B상, C상을 받아야 한다. 영선은 변압기 압축기 중성화 영선과 연결되고 접지선, 변압기 케이스와 변압기점은 서로 연결해야 한다.평소에 사람들이 말하는 지선과 영선은 모두 변압기 중성선으로 끌어낸 것이다.(예를 들어 변압기 상자는 케이스 지선 표시와 일치하여 서로 연결해야 한다).입력과 출력선을 검사하여 적절하고 정확하며 틀림없음을 확정하다.


푸 른 호수.삼상유침식 안정기신기술 개발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전력 공급 시스템이 전자에너지를 전송하는 전 과정에서 반드시 전압과 출력 두 부분의 손실을 초래할 것이다. 같은 출력을 운송할 때 전압 손실과 전압 반비례, 출력 손실과 전압의 평방미터 반비례.변압기를 이용하여 전압을 높여 브레이크의 손상을 낮추었다.환영 전화,유침식 변압기 운행의 실제 조작이 정상적인 상황에서 현장 운송 관리 직원이 책임진다. 네트워크 운행 내의 일주일 동안 운송 관리 직원은 변압기에 대한 안전 순찰 검사 폭을 높여야 한다. 모든 난제는 현장 공사 항목의 직원과 즉시 소통하고 교류하며 연락하여 기계 설비의 믿을 만하고 안정적인 운행을 확보해야 한다.이런 부정확한 근본 원인은 용량 사용률의 사이즈에 따라 변압기 “대라르 소형차 ”를 느낄 때 반드시 사용률이 높은 소용량 변압기로 대용량 변압기를 대체해야 하기 때문이다. 더 나아가 철 손실을 단일하게 고려하여 구리 손실을 소홀히 했기 때문이다. 사실상 어떤 부하를 대상으로 소용량의 유공률 손실이 대용량을 초과했기 때문이다.변압기의 유공 전력 손실을 재기 때문에 전자에너지를 소모했다.고압 링 저항 머리 꼬리와 중간 분리 추출 머리는 구리 상감 부품의 매립 구조를 선택하여 강도가 좋고 자료를 조정하는 데 유리하며 독특한 격식을 갖추고 가지런하다.푸 른 호수.,프랑스 디스크 표면의 높낮이가 평평하지 않아서 볼트를 꽉 조이면 벗겨지고 설치 가공 공정이 잘못되어 볼트를 꽉 조이는 것이 좋지 않아 기름이 새게 된다.건식 변압기 소음 산포건식 변압기 두 개의 저항으로 구성되어 가지 연결 조별이 생겼다. “ Y, y”, y”, “D, y”, “, Y, d”와 ““ D, d&rdquuo;D”;;, d”;;;dquo;, D,푸 른 호수.삼상변압기 480v 변380v, d”;d” D, d” D, d&rdquuo;;;; D, d”;;;;;; D, d&rdquuo이다. Y를 연결할 때 중성선과 중성선이 중성선이 없으면 중성선이 없는 중성선이 없는 중성선이 없는 중성선이 없는 중성선이 없는영문 자모 Y 뒤에 자모 n을 붙여서 표시한다. n은 중성선에 변압기 접지선이 있음을 나타낸다. Yn접선조별, UAB와 uab가 중첩될 때 분침은 모두 를 가리킨다. “”새로운 접선조별에서는 “”로 표시한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