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건축 자재 백과 사전   

발 키 아 코스 키모조 구리 스 테 인 리 스 강판여덟 가지 요구 사항

릴리스 시간: 2022-08-19 16:44:17

스 테 인 리 스 강의 내부 식성 은 크롬 에 달 려 있 지만 크롬 은 강철의 구성 부분 이기 때문에 보호 가 다 르 기 때문이다.오 씨 체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응력 부식 을 방지 하 는 초 주 된 경 로 는 Si ~ % 를 첨가 하고 제련 에서 N 함량 을 .% 이하 로 낮 추 는 것 이다. 또한 P, Sb, Bi, As 등의 불순물 함량 을 최소 화해 야 한다. 또한 A - F 쌍 상강 을 사용 할 수 있 으 며, 그것 은 C - 와 OH - 매체 에서 응력 부식 되 지 않 는 다. 당초 의 미세한 균열 이 철 소체 상 을 만 나 더 이상 확장 되 지 않 고, 철 소체 함량 은 % 안팎 이 어야 한다..발 키 아 코스 키,냉 간 압연 무 취향 규소강 벨트 는 공칭 두께 ( 배의 값 확대) + 코드 A + 철 손 보증 치 (주파수 HZ, 큰 자기 통 밀 도 를 T 일 때 철 손 값 을 배 후의 값 으로 확대) 로 한다.예 를 들 어 A 은 두께 가 .mm 이 고 철 손실 보증 치 는 & le 임 을 나타 낸다.. 냉 간 압연 무 취향 규소강 벨트.약 피 용접 사 를 이용 하여 바닥 용접 을 하고 용접 선 내 부 는 아르곤 가스 를 사용 하지 않 으 며 용접 공 은 조작 이 간편 하고 빠르다.노 츠.,개선 시 냉동 관련 공사 에 활용 할 가능성 이 있다.최근 에는 SUSLX (Cr - Ti, Nb - LC) 와 SUSL (등 냉동 케이스 에 사용 되 고 있다.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체 심방 구조 이기 때문에 재료 성능 이 약해 지면 날 카 로 운 균열 이 빠르게 확장 되 어 취약 성 을 일으킨다.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면 심방 구조 이기 때문에 취약 성 이 생기 지 않 는 다.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SUSL (Cr - Ni - LC) 과 SUSL 에 투입 된다.(Cr - Ni - mo - LC) 등 은 저온 상태 에서 도 우수한 충격 특성 을 가지 고 있 음 을 보 여 준다. 단, 페라이트 나 가공 으로 인 한 마 씨 체 의 석출 에 주의해 야 하 며, 같은 이상 석출 로 인 한 바삭 한 경향 도 있어 야 한다.그래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사용 환경 에 대한 요구 가 있 고 자주 먼지 를 제거 하고 깨끗 하고 건조 해 야 한다.가용성 종이 만 사용 하거나 가용성 종이 와 패 널 을 결합 하여 통기 보 호 를 하 는 (즉, 실제 코어 용접 사 + TIG + 수용 성 종이)


발 키 아 코스 키모조 구리 스 테 인 리 스 강판여덟 가지 요구 사항



모델 & mdash;고강도 칼날 강 은 탄 소 를 약간 함유 하고 적당 한 열 처 리 를 거 친 후에 비교적 높 은 굴복 강 도 를 얻 을 수 있 으 며 경 도 는 HRC 에 달 할 수 있 으 며 단단 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열 에 속한다.흔히 볼 수 있 는 응용 예 는 & ldquo 이다.면도상용 모델 은 세 가지 가 있 습 니 다. C 이 고 F (가공 하기 쉬 운 형) 도 있 습 니 다.냉 간 압연 강철 띠 의 표면 품질 외관, 사이즈 정밀도 가 모두 열 간 압연 판 보다 우수 하 다.뒷면 에 아르곤 가스 보 호 를 하지 않 고 약 코어 용접 사 + TIG 기법 을 사용 하여 중국 에서 이미 수 를 응용 해 야 한다. 현 재 는 ET - ELT - ET - ELT - T - ET - 등 약 코어 용접 사 를 생산 하고 현장의 용접 에 응용 하여 비교적 좋 은 경제적 이익 을 얻 었 다.성실 함 을 근본 으로 삼다.,모델 & mdash;황 을 첨가 하여 재료 의 가공 성능 을 개선 하 였 다.스 테 인 리 스 강관 원가 = 실 후 를 이 후 로 나 누 어 들 어 온 가격 + 운임 + 가공 비 롤 보드 가격 을 평판 가격 으로 전환 = 롤 가격 실 후 이 후 + 개평 비 평판 가격 을 롤 보드 가격 으로 전환부 씨 경 도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기준 에서 부 씨 경도 의 용도 가 넓 고 흔히 스 크 래 치 직경 으로 이 재료 의 경 도 를 나타 내 며 직관 적 이면 서도 편리 하 다. 그러나 비교적 단단 하거나 얇 은 강재 의 강관 에는 적용 되 지 않 는 다.


발 키 아 코스 키모조 구리 스 테 인 리 스 강판여덟 가지 요구 사항



& mdash; 고강도 칼날 강 으로 탄 소 를 약간 함유 하고 적당 한 열 처 리 를 거 친 후에 비교적 높 은 굴복 강 도 를 얻 을 수 있 으 며 경 도 는 HRC 에 달 할 수 있 으 며 단단 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열 에 속한다. 흔히 볼 수 있 는 응용 예 는 & ldquo; 면도 편 & rdquo 이다. 상용 모델 은 세 가지 가 있다. C 이 고 F (가공 하기 쉬 운 형) 도 있다.환영 전화,스 테 인 리 스 강관 원가 = 실 후 를 이 후 로 나 누 어 들 어 온 가격 + 운임 + 가공 비 롤 보드 가격 을 평판 가격 으로 전환 = 롤 가격 실 후 이 후 + 개평 비 평판 가격 을 롤 보드 가격 으로 전환강철 띠 공급 상태의 표면 은 거 칠 거나 밝 아야 한다.황, 인 을 소량 첨가 하여 절삭 가공 이 비교적 쉽다.발 키 아 코스 키,발 키 아 코스 키316 스 테 인 리 스 스틸 체인 플레이트,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와 반제품 을 연속 주조 하 는 제품 의 품질 장점 은 주로 머리 끝 부분 반제품 을 제외 한 표면 에 나타 나 는 수리 하지 않 는 확률 이 % 이상 에 달 했 고 전체적인 외관 의 연마 수익 률 은 .% 에 달 했다. 이 목 표를 실현 하기 위해 반드시 쇳물 을 정제 하고 비교적 낮은 산소 와 황화 함량 을 실현 하 며 큰 가방 과 중간 가방 의 야금 을 잘 하고 정확 한 쇳물 온 도 를 실현 하 며 무 산화 주 를 실현 해 야 한다.불순물 의 함량 을 한층 더 낮추다.용도 분 류 는 용도 에 따라 유정 관 (배관, 오 일 파이프 와 드릴 로드 등), 보일러 관, 기계 구조 관, 유압 동발 관, 가스 병 관,발 키 아 코스 키스 테 인 리 스 강판 절단, 지질 관, 화학 용 관 (고압 화학비료 관,발 키 아 코스 키3cr 13 스 테 인 리 스 강판 견적, 석유 분해 관) 과 선박 용 관 등 으로 나 눌 수 있다.물의 준비, 저장, 수송, 정화, 재생 해수 담수화 등 수산업 의 좋 은 선택 재 입 니 다. 수 요 는 약 톤 입 니 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