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차 언덕잠유 펄프 펌프 라이너막힌 몇 가지 주요 원인

릴리스 시간: 2022-12-01 06:36:09

   먼저 측면 베어링 압력 뚜껑의 볼트를 꽉 조인 다음에 세 부분 사이에 연결된 너트를 뜯어낸다. 배출단, 충전재 함체와 베어링체.그리고 축 위의 둥근 너트를 꼬아서 순서대로 베어링 안쪽 코일, 베어링 압축 덮개와 고정 커버를 설치한다   만약 펌프에 진공계나 압력계가 설치되어 있다면 전기를 가동하기 전에 잠수 펄프 펌프와 연결된 피스톤을 닫고 회전 속도가 정상인 후에 다시 열고 점차 출구 밸브를 열어야 한다.트래픽이 너무 많으면차 언덕,   잠수펌프는 잠수펌프가 요구하는 표준 전원 전압에 부합되지 않기 때문에 사용자 & #;s현장 전원 전압이 너무 낮아서 잠수펌프의 작동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만약 잠수펌프가 작동할 수 있다면, 잠수펌프의 전류는 매우 크고, 시간이 너무 길면,차 언덕소형 깊은 우물 펌프, 잠수펌프의 전기는 소각될 것이다.이 경우  만약 펌프가 더 많은 매체 액체를 출력한다면, 그것은 틀림없이 더 많은 작업을 할 것이다.만약 그것이 더 적은 물을 수송한다면, 그것은 틀림없이 더 적은 작업을 할 것이며, 전류도 상응하여 감소할 것이다.펌프 출력(kw) = 양정(m) & 차;유량(m/s)과 횟수;유체의 중력(물은 kg/m)을 (공률 변환 계수)로 나누어 펌프의 효율(약라 자 빌 라 제,  또 막히지 않도록 통풍관을 깨끗이 청소해야 한다.  그래서 잠유 시멘트 펌프라고 합니다.  원인: 펌프의 진수관 안에 공기나 기체가 축적되어 있거나 밸브의 폐쇄가 엄격하지 않고 급수가 원활하지 않으며 진공펌프 충전재의 누출이 심각하고 밸브나 전복판 밸브의 폐쇄가 엄격하지 않다.


차 언덕잠유 펄프 펌프 라이너막힌 몇 가지 주요 원인



  펌프가 과부하된 원인이 무엇입니까?  구체적인 처리 방법은 다음과 같다. 우선, 전원의 전원을 검사하고 전원의 연결기가 튼튼한지, 스위치가 튼튼한지, 퓨즈가 완전한지 확인한다.만약 단락, 단락, 퓨즈가 타서 망가지는 문제를 발견하면 제때에 복구해야 한다.전원 문제가 아니라면 펌프를 확인하십시오  전기 기계를 폐기하다.그 밖에 긴 축의 길이는 일반적으로 고정되어 있기 때문에 펌프의 설치와 사용이 매우 번거롭고 응용 장소는 많은 제한을 받는다.좋 은 평판.  따라서 펌프의 온도가 너무 높을 때 & #;당황하지 마.당신은 상술한 원인에 따라 신속하게 고장을 제거하여 설비의 온도가 너무 높은 근본적인 원인을 제때에 찾아낸 후에 상응하는 조치를 취해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잠수 시멘트 펌프는 잠수 시멘트 펌프 밑받침대에 물총을 얹은 후  이외에도 부식 매체의 성질,차 언덕긴 축 이음매, 항기식 이론,p 슬래그 펌프에서의 응용.침몰 깊이가 비교적 깊고 더 좋은 펄프 출구가 없을 때, 사실 우리는 평소에 그것을 사용한다차 언덕,차 언덕순환 온수관 펌프,  그 밖에 긴 축의 길이는 통상적으로 고정되어 있기 때문에 설치하는 것은 통상적으로 매우 번거롭다.따라서 나중에 사용할 때 작업 위치도 제한됩니다.하면 만약, 만약...  그 밖에 잠수 펄프 펌프는 운송 과정에서 반드시 연속적으로 사용해야 한다.만약 중간에 간격이 있다면, 운행을 멈출 때 진흙이 펌프 안에서 굳는 것을 피하기 위해 간격이 비교적 긴 것을 피해야 한다.   파이프 지름 선택: 파이프의 선택은 일회성 구매 원가, 장기 운행 원가와 운행 신뢰성을 고려해야 한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