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에너지 백과 사전   

우 스 티 나 드 라 베 임냉동창고 설치 설계 업 체작업 전에 어떻게 정확하게 설치 합 니까?

릴리스 시간: 2023-03-28 08:07:46

냉동 실과 냉동기 방 의 도 로 는 방 취 지 누 출 을 설치 해 야 하 며 누수 봉 의 높이 와 너 비 는 밀리미터 보다 낮 으 면 안 된다.엘리베이터 의 우물, 전자 구덩이 등 은 배수 처 에 배수 와 역류 방지 설비 가 있어 야 한다.급속 냉동 창고 에서 흔히 볼 수 있 는 현상 은 급속 냉동 창고 의 온도 가 내 려 가지 못 하고 내 려 가지 못 할 때 가 있다. 지금 은 창고 의 온도 가 느 린 원인 에 대해 간단하게 분석 할 수 있다. 급속 냉동 고 는 단열 이나 밀봉 성능 이 떨 어 지기 때문에 냉 량 의 손실 이 크다. 단열 성능 이 떨 어 지 는 것 은 파이프, 창고 의 단열 벽 등 보온층 의 두께 가 부족 하고 단열 과 보온 효과 가 좋 지 않 기 때문이다.그것 은 주로 디자인 할 때 보온층 의 두 께 를 잘못 선택 하거나 시공 할 때 보온 재 의 질 이 떨 어 지면 서 생 긴 것 이다.우 스 티 나 드 라 베 임,신선 도 유지 고 는 냉동기 와 냉 량 을 사용 하 는 시설 이 결 합 된 장치 다.냉동 장 치 를 설계 하고 건조 하 는 것 은 식품 이나 다른 물품 을 효과적으로 냉장 하기 위해 서 이다.이번 에는 신선 도 유지 창고 에 배기 온도 가 정상 적 이지 않 은 구체 적 인 원인 을 구체 적 으로 소개 한다.압축기 의 효율 이 낮 고 냉동 량 은 창고 의 부하 요 구 를 만족 시 킬 수 없다. 압축기 가 장기 적 으로 작 동 하기 때문에 실린더 커버 와 링 등 부품 은 마모 가 심각 하기 때문에 장기 적 으로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건설,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우 스 티 나 드 라 베 임창고 설치,우 스 티 나 드 라 베 임냉동창고 의 설 치 는 1 평방미터 에 얼마 입 니까?, 의료 냉동창고 등 각종 브랜드 제품 으로 지정 제품 이 완비 되 고 품질 보증 이 있다. 배합 간격 이 커지 면 밀봉 성능 이 상응 하 게 떨어진다.압축기 의 송기 계수 도 이에 따라 낮 아 지고 냉각 량 도 줄 어 들 것 이다.냉동 량 이 창고 의 열부 하 보다 적 을 때 창고 의 온도 가 더 디 게 떨 어 질 것 이다.잉 카 스 던 록,구조 냉장 창고 의 시공 구 조 는 벽돌 콘크리트 구조 일 수도 있 고 철 강 구조 일 수도 있 으 며 자신의 예산 과 실제 수요 에 따라 확정 할 수 있다.현재 대부분의 냉동창고 건설 은 단층 철 강 구 조 를 사용 하고 냉장 창고 유통 의 실제 수요 에 따라 조합 식 보온 저장 체, 하역 플랫폼, 냉동 시스템, 시스템, 파이프 시스템 등 을 배치 했다.서로 다른 온도 냉 간 의 충 (융) 서리 배수관 은 사람 을 받 아 충 (융) 서리 배수관 앞 에 배기 밸브 설 비 를 설치 해 야 한다.완벽 한 컴퓨터 네트워크 를 구축 하여 냉장 공급 체인 의 배 송 을 과학 화하 고 음식 안전 의 트 레이스 성 을 실현 한다.유럽 연합, 미국, 일본 에 서 는 음식 공급 체인 에서 트 레이스 를 실시 하 는 법 적 책임 이 있다.


우 스 티 나 드 라 베 임냉동창고 설치 설계 업 체작업 전에 어떻게 정확하게 설치 합 니까?



조합 냉동창고 문 이 엄밀 하 게 닫 히 지 않 으 니 창고 문 에 있 는 페이지 와 자물쇠 와 창고 사이 의 거 리 를 조절 하 십시오.도면 의 요구 에 따라 전기 제어 박스 를 엄 격 히 하고 전 기 를 받 아 무 부하 실험 을 한다.디자인 방안 의 타당 성: 냉동 창고 디자인 은 당연 하 다 고 생각 할 수 없다. 많은 제약 요 소 를 고려 해 야 한다. 실제 상황 에 따라 합 리 적 인 디자인 방안 을 제시 해 야 한다. 예 를 들 어 내 가 집에 지어 준 대형 냉동 고 는 이론 적 으로 암모니아 로 냉동 해 야 한다. 암모니아 냉각 량 이 많 기 때문에 나 는 실제 적 으로 현장 조 사 를 통 해 복사 가 저렴 하 다 는 것 을 발견 했다.어느 집 이 좋아요?,냉동창고 에 설치 할 때 사실 특유 의 설치 기술 이 있 습 니까?이러한 기법 에 따라 설 치 된 냉장 고 는 효과 든 품질 이 든 모두 짧 고 길 며 흔히 있 는 것 이 며, 냉동창고 와 관련 된 구체 적 인 설치 기법 도 다음 과 같은 글 내용 에서 상대 적 으로 상세 한 관련 소 개 를 해 드 리 겠 습 니 다. 냉동창고 설 치 를 할 때 는 먼저 코너 에서 설치 해 야 합 니 다.이후 냉동창고 의 높이 에 따라 보온 판 중간 에 구멍 을 뚫 고, 각 철 부품 이후 에는 냉 난방 판 에 꽉 조 여 있다.폴리우레탄 보온 판 을 플러그 식 홈 으로 연결 하 는 방식 으로 연결 해 야 합 니 다. 이렇게 연결 할 때 가지 고 있 는 강도 가 더욱 높 기 때 문 입 니 다.스로틀 조절 이 부적 절하 거나 막 히 고 냉 매 유량 이 너무 크 거나 너무 작다. 스로틀 조절 이 부적 절하 거나 막 히 면 증발기 에 들 어 가 는 냉 매 유량 에 직접적인 영향 을 줄 수 있다.스로틀 이 너무 크게 열 리 면 냉 매 의 유량 이 비교적 크 고 증발 압력 과 증발 온도 도 이에 따라 높 아 지 며 창고 의 온도 하락 속 도 는 느 려 질 것 이다.이 동시에 스로틀 이 작 거나 막 히 면 냉 매 유량 도 줄 어 들 고 시스템 의 냉 방 량 도 줄 어 들 며 창고 의 온도 하락 속도 도 느 려 질 것 이다.


우 스 티 나 드 라 베 임냉동창고 설치 설계 업 체작업 전에 어떻게 정확하게 설치 합 니까?



우 리 는 정기 적 인 수리 와 일상 유 지 를 실시 해 야 한다. 전문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설치,우 스 티 나 드 라 베 임소형 냉동창고 의 설치 가격.,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의료 냉동창고, 양 이 많 으 면 좋 고 질 이 좋 으 며 가격 이 저렴 하 다. 내화 - 방수 - 내 고온, 튼튼 하고 내구성 이 있 으 며 안전 하고 믿 을 수 있다. 압축기 운행 율 을 유지 해 야 한다.판 촉 활동 을 하 다.,냉장 창고 의 응용 장면 은 매우 많 습 니 다. 장면 이 다 릅 니 다. 장기 적 으로 전국 개인 과 기업 에 각종 냉장 고 를 설치 하고 냉장 고 를 설치 합 니 다. 냉동창고 건설,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의료 냉동창고, 성실 경영, 각지 에 사무 소 를 설치 하여 장기 적 으로 합작 할 수 있 습 니 다. 용도 기능 이 다 르 고 디자인 도 다 릅 니 다. 그러면 냉장 창고 디자인 은 어떤 수 요 를 알 아야 합 니까?기계 장치 의 각종 보호 장치 의 설정 치 는 공장 이 이미 조정 되 었 으 니 사용 자 는 마음대로 바 꾸 지 마 십시오.냉동창고 의 안정성 이 강하 다.폴리우레탄 의 발포 기술 은 그것 으로 하여 금 우수한 접착 성능 을 가지 게 하고 폴리우레탄 의 단단 한 거품 과 캐리어 층 을 단단 하 게 결합 시 키 는 것 이 외부 보온층 의 안정성 을 확보 하 는 기본 전제 이다.즉, 현지의 비교적 불리 한 온도 와 습도 조건 에서 사용 하면 냉동창고 의 특징 은 캐리어 층 과 분리 되 지 않 고 떨 어 지 며 상황 에서 안정 을 유지 하지 않 는 다.우 스 티 나 드 라 베 임,폴리우레탄 보온 재 거품 사이즈 안정성: 냉동창고 의 폴리우레탄 거품 재 료 는 심 한 온도 변화 나 장기 적 으로 낮은 온도 에 있 을 때 사이즈 변화 (예 를 들 어 수축) 가 나타 나 고 사이즈 의 변 화 는 거품 이 갈 라 지 거나 떨 어 지 는 것 으로 나타 나 는데 이런 것들 은 반드시 냉동창고 의 정상 적 인 사용 에 영향 을 줄 것 이다.시 뮬 레이 션 의 성능 검 사 를 자주 하 는 것 을 제외 하고 양질 의 재 료 를 선택 하 는 데 더욱 중시 합 니 다. 특수 에너지 폴리 에테르 의 재배 치 사용 으로 거품 형체 그물 모양 구 조 를 크게 향상 시 켜 거품 의 저온 성능 을 크게 향상 시 켰 습 니 다.현재 스프레이 재료 가 자주 사용 하 는 폴리 에테르 에는 대량의 관능 도 성분 이 함유 되 어 있어 반응 후 형 성 된 대량의 선형 구 조 는 저온 상황 에서 안정 되 기 어렵다.능 도 교련 제의 사용 도 거품 의 사이즈 안정성 을 크게 높 였 다.그 가 선택 한 폴리 에테르 는 생산 단계 에서 촉 매 를 사용 하고 반응 이 철저 하여 폴리 에테르 가 비교적 높 은 반 응 률 을 유지 하도록 한다 (즉, 검 은 재료 와 반응 할 때 비교적 완전 하 게 반응 할 수 있다).일부 업 체 들 은 거품 표 관 에 변형 현상 이 발생 하지 않도록 발포 재 에 구멍 을 뚫 을 수 있 는 성분 을 첨가 하여 거품 의 폐 공 률 을 낮 추고 사 이 즈 를 안정 시 키 는 효 과 를 거 두 었 으 나 이 는 우레탄 냉동창고 보온 재 거품 의 보온 성능 을 희생 시 켰 다.완벽 한 컴퓨터 네트워크 를 구축 하여 냉장 공급 체인 의 배 송 을 과학 화하 고 음식 안전 의 트 레이스 성 을 실현 한다.유럽 연합 미국, 일본 에 서 는 음식 공급 체인 에서 트 레이스 를 실시 하 는 법 적 책임 이 있다.입지 선정 냉장 고 는 저온 상품 의 유통 을 담 고 있 기 때문에 입지 선정 시 도로, 철도 등 냉동창고 건설 장소의 운송 편의 성 을 우선 고려 해 야 한다.또한 냉장 창고 의 입지 선정 은 오염 원 이 크 고 햇빛 이 직사 하 는 곳 에 있 는 것 을 피해 야 하 며 냉동창고 의 건설 은 양호 한 배수 통풍 조건 을 갖 추어 야 한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