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로마 리 도건식 변압기 구조 설명도치수 정확도 요구 사항

릴리스 시간: 2023-03-22 14:32:35

전력 변압기가 h(환경습도 >% 시 허용시간이 감소할 경우)를 초과하여 운행을 정지할 경우 투입하기 전에 절연을 해야 한다. V 접지 로터로 정확하게 측정하고 한 번에 두 번 옆 및 땅에 대한 절연 저항 ^Mfl, 두 번째 옆에 있는 땅에 대한 절연 저항 ^MH, 철심 대지에 대한 절연 저항 >Mfl(접지 장치 슬라이스를 분해해야 함을 유의).전력 변압기 내부에 과부하 또는 단락이 발생하고 인화성 절연 원자재는 고온과 전기 고해의 위해를 받는다. 용해 점화로 인해 많은 기체가 발생하여 전력 변압기 내부의 작업 압력을 대폭 높여 케이스에 점화를 초래하고 대규모 단전을 초래하여 모든 정상적인 생산 제조와 생존에 해를 끼친다.전력 변압기가 작동 중에 화재 사고가 발생한 원인은 세 가지가 있다.로마 리 도,에너지 절약 변압기의 운용을 촉진하기 위해 국가재정부,로마 리 도저항 변압기,로마 리 도400kva 건식 변압기 가격, 국가공신부와 발전위원회는 일찍이 년에 을 공동으로 발표하여 에너지 절약형 변압기에 대해 위안-위안/KVA의 보조금을 지급했다.그러나 링이 철멍에에 있는 전장에서는 반드시 비교적 강한 단선 분량이 있기 때문에 낮은 전류에서 슬라이딩 충전과 방전이 발생할 수 있다.이러한 단점을 더욱 잘 해결하기 위해 링이 철멍에 사이의 절연부품에 대한 모양은 가능한 링이 철멍에 절연에 대한 중등 수평면위의 모양과 같이 절연부품과 교차하는 전장분량을 낮춰야 한다.라이트 난,이미 누출이 발생한 상황에 대해 먼저 누출점을 찾아야지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누출이 비교적 심각한 위치에 대해 삽이나 뾰족한 펀치 등을 선택할 수 있다. 금속재료 전용 공구는 누출점을 리벳으로 고정시키고 누출량을 조종한 후에 표면을 깨끗하게 제거한다. 고분자 재료 복합 재질을 많이 선택하여 건조를 전개한다. 건조한 후에 장기적으로 누출을 관리할 수 있다.전력 변압기는 각 분야에 응용된다.따라서 변전소 설비의 설치 절차에서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피뢰침을 설정하여 뇌격이 계전기 보호 건식 변압기에 손해를 초래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또한 피뢰침의 설치 사용 절차에서 운영 상황에 따라 합리적인 피뢰침의 종류를 선택하여 양자가 같은 상황에 처해 있음을 확정한다.또한 피뢰침을 설치하는 부분에서 가능한 한 각 노선을 연결하여 기타 고장을 방지하십시오.


로마 리 도건식 변압기 구조 설명도치수 정확도 요구 사항



건식 변압기의 연결 조별 구조잔여 용접 흉터가 철심 점 접지 장치를 생성한다.전력 변압기는 어떤 중요한 작용을 하는가약속 하고 신용 을 지키다.,전력 변압기 오일 샘플을 채취하는 방법과 전 과정은 다음과 같다.전력 변압기의 도선 절연은 내부 절연의 주요 부분이다. 어떤 도선은 전자 코일 중간, 또는 전자 코일과 철멍에 부품과 자동차 오일 탱크 벽 사이를 넘어야 하기 때문에 반드시 이런 도선이 충분한 절연 저항 강도,로마 리 도변압기 자동 송전, 즉 절연 간격을 확보해야 한다.주조 철재 누출유


로마 리 도건식 변압기 구조 설명도치수 정확도 요구 사항



전력 변압기의 운행이 중단된 원인은 무엇입니까?어디 에 있 느 냐,전력 변압기 공장전력 변압기를 오래 사용한 후에 철심이 자주 고장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걱정할 필요가 없다. 변전기 생산 업체와 연락할 수 있고 생산 업체는 전문 기술자를 분배하여 검사를 할 것이다. 주요 원인은 다음과 같다.전력 변압기의 운행이 중단된 원인은 무엇입니까?로마 리 도,건식 변압기 소음 해결울려 단락의 장애를 초래하다.제대로 처리하지 않으면 큰 손해를 볼 수 있다.샘플링 전후 좌우에 깔끔하거나 털이 없는 아마포를 활용하여 샘플링 입구 주변을 깨끗하게 합니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