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델 란 시ISG 단일 수직 파이프 펌프생활 수준

릴리스 시간: 2023-03-22 12:14:36

  잠수 시멘트 펌프는 광산용 펌프의 하나다.너는 그것의 축봉의 작용과 형식을 아니?임대 & #;어디 보자.  잠수 시멘트 펌프를 사용할 때는 각 방면의 시험과 주의사항을 잘 해야 한다.우리는 또 설비 부품과 전기 기계 부분 부품의 보호 작업을 잘 해야 한다.오직 이렇게 해야만 물과 기타 불순물이 전기기계에 들어가는 영향을 피할 수 있다델 란 시,  회전자가 파손되다.   주파수 변환기 한 대, 슬래그 펌프 한 대를 설치하다.구체적인 개조 방법은 다음과 같다. 회류 밸브를 닫고 수위 폐쇄 제어 방식을 사용하며 펄프 펌프 업체는 탱크 내벽에 액위 센서를 설치하고 주파수 변환기 PID 조절을 한다.언제미 야자 키 하야 오,   만약 펌프의 휠이 장시간 사용한 후에 손상된다면, 펌프의 액체 공급 부족을 초래할 수도 있다.  펌프가 과부하된 원인이 무엇입니까?  사용 시 엽륜을 회전시켜 엽륜의 흐름을 이끌 수 있다.


델 란 시ISG 단일 수직 파이프 펌프생활 수준



  만약 축봉의 선택이 부적절하면 운행 과정에서 자주 유지해야 할 뿐만 아니라 대량의 수송 액체도 누출될 수 있다.  펌프 제어 캐비닛의 가동 방식은 전압 가동,델 란 시잠수펌프는 오수를 뽑을 수 있다,델 란 시WQ 잠수펌프 매개 변수, 성삼각형 강압 가동, 자체 결합 강압 가동,델 란 시백항 심정 펌프, 소프트 가동과 주파수 변환 가동으로 나뉜다.전력 공급 조건 등 요소에 따라 적당한 가동 방식을 선택해야 한다.  펄프 펌프의 모델 선택 시 모델 선택이 부적절하다.실제 사용에서 부하 조건이 슬래그 펌프의 모델과 일치하지 않을 때, 예를 들어 사용하는 펌프의 양정이 너무 높거나 너무 낮으면 과부하를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펌프를 선택한다재무 부,  양정은 펌프를 통해 액체를 출력하는 단위 중량을 펌프에서 얻는 에너지를 가리키기 때문에  펌프를 이용하여 농업 배관을 진행하면 농업이 자연 재해를 막고 증산하며 수확을 보장하는 능력을 향상시키고 농업 기계화와 수리 건설에 물질적 조건을 제공할 수 있다.   슬래그 펌프의 주요 목적은 유량을 수송하는 것이기 때문에 가능한 한 운행 모니터링 시스템에 유량계를 설치하고 유량이 요구를 충족시키는지 수시로 모니터링해야 한다.파이프 시스템에서 찌꺼기 시스템과 여과 탈수 시스템에는 수력 회전기가 설치되어 있다.


델 란 시ISG 단일 수직 파이프 펌프생활 수준



  펌프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제때에 펌프를 수원에서 매달아 펌프 안에 고인 물을 배출해야 한다. 특히 추운 겨울에는 배출해야 한다.그리고 그것을 건조한 곳에 두어라.조건이 있는 사용자도 펌프의 관건적인 부위에 기름을 칠하고 베어링에 윤활유를 넣어 부품이 녹슬지 않도록 할 수 있다.그 밖에제조 비,  잠유 펄프 펌프는 전기 기계와 연결되어 동시에 수중에서 작업하는 잠수 펌프다.그 밖에 수평식 펄프 펌프와 입식 펄프 펌프에 비해 잠수식 펄프 펌프는 유연성과 편리성의 커다란 장점을 가지고 각종 작업 상황에 더욱 적합하다.잠유 펄프 펌프의 기술 요점은 그 전기기기와  커버는 전 커버와 후 커버로 나뉘어 천연고무로 만들어진다.안감은 고크롬 합금을 채택하여 내마모성이 좋다.마모될 때까지 계속 사용할 수 있어 유지 보수와 교체 주기를 연장할 수 있다   입식 시멘트 펌프와 잠수식 시멘트 펌프의 차이는 입식 시멘트 펌프의 작업 위치가 다르다.입식 펄프 펌프 부분은 구덩이 안에 침입하여 완전히 액위에 침입할 수 없다.잠수 시멘트 펌프는 액위 이하(전기 부분 포함)에 완전히 침몰할 수 있다.입식 펄프 펌프 모터의 사용델 란 시,  희유 윤활 베어링 슬래그 펌프 설치 문제 분석 가동 전에 기름 표지 유위선에 따라 주유해야 한다.겨울에는 (HL)액압유를 첨가하고, 여름에는 (hl)액압유를 첨가하며, 슬래그 펌프 베어링 윤활유는 연속 운행 시간 후에 한 번 교체해야 한다.  양수기그 밖에 잠유 펄프 펌프의 주요 특징은QUOTE;진흙탕과QUOTE;,내마모성과 입자 통과성을 가지고 있다.  이렇게 하면 설비를 다시 사용할 때 펌프 중의 용제는 왕왕 더욱 적고 소모도 더욱 적으며 사용 중의 펌프의 효율은 왕왕 향상된다. 사실은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