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라틴어건식 변압기 절연재사후 관리 방법은 무엇입니까

릴리스 시간: 2023-03-21 23:44:33

변압기가 철심을 끼워 넣은 천심 압출기 나사가 풀리고 철심에 나사못 부품이나 변압기가 작은 금속재료 물품에 떨어졌을 때 변압기는 &ldquo로 전송된다.댕그랑댕그랑부딪치는 소리나 “호…호… ”불음소리와 그 “삐걱삐걱 ”자석이 작은 코일을 흡동하는 소리와 같지만 변압기의 작업 전압, 유량과 온도는 모두 정상이다.이런 상황은 일반적으로 변압기의 모든 정상적인 운행에 해를 끼치지 않으며, 전기가 끊길 때까지 해결할 수 있다.열관 라디에이터 좌우 태블릿PC 밸브(접시 밸브)를 끄고 열관 라디에이터의 기름과 탱크 오일 인테리어를 차단하여 작업 압력과 누출량을 감소시킨다.누출 위치를 명확히 한 후 적당한 표면 해결을 전개한 후 복세람 원자재를 선택하여 밀봉 관리를 전개한다.라틴어,전력 변압기 공장의 시험 운행 작업 주의사항출하할 때 생산 가공이 매끄럽지 않고 밀봉이 좋지 않으며 유변식 변전기는 일정 시간 밀봉한 후에 기름이 새는 흔한 고장을 초래한다.카 보.,실리콘 강판 중간의 절연층이 노화되고 철심을 꿰맨 지각 볼트 뚜껑이 손상되며 철심은 큰 소용돌이를 일으켜 열을 일으키고 온도가 높아지며 절연층의 노화가 빨라진다.전력 변압기의 철심 절연 압력 저항 강도는 반드시 제때에 정확하게 측정해야 한다.만일 절연의 압력 저항 강도가 지표치보다 작다는 것을 발견하면 지각 볼트 뚜껑을 뜯거나 구리심 케이블에 절연을 전개하여 해결하십시오.섬유 재료를 골라 볼트를 밀봉하여 해결하여 누출을 다스리는 목적을 달성하다.다른 하나는 볼트(너트)를 돌려 표면에 복세람 탈막제를 바른 후 표면에 원자재를 바른 후 꽉 조여 굳힌 후에 눈을 관리할 수 있다.스위치 전원 삼상 전원 스위치는 서로 다른 시간 차이가 ms보다 낮아야 하고 스위치를 닫으면 고압 피뢰기 유지 보수가 있어야 하며 변압기 중성선은 스펙트럼 접지 장치(즉각 접지 장치)에 의존해야 한다.


라틴어건식 변압기 절연재사후 관리 방법은 무엇입니까



건식 변압기 두 개의 저항으로 구성되어 가지 연결 조별이 생겼다. “ Y, y”, y”, “D,라틴어scb12 건식 변압기 기술 매개 변수, y”, Y, d”와 ““ D, d&rdquuo;D”;;, d”;;;dquo;, D, d”;d” D, d” D, d&rdquuo;;;; D, d”;;;;;; D, UAB와 uab가 중첩될 때 분침은 모두 를 가리킨다. “”새로운 접선조별에서는 “”로 표시한다.변압기의 철 손실은 두 가지 측면을 포함한다.변압기 제조업체의 소개는 하나는 자체 손실이다. 교류 회로가 변압기에 따라 변할 때 변압기 철산소 코어의 자감선에 따라 그 방위와 사이즈가 바뀌면서 철산소 코어 내부의 분자 구조가 서로 에너지를 방출하고 일부 전자에너지를 손실시킨다. 이것이 바로 자체 손실이다.다른 하나는 터빈 손실이다. 변압기가 작업 중일 때.스위치 전원이 일상전이 부족하다.강력 추천,라틴어유침식 변압기 절연 등급,전력 변압기 공장() kV 및 아래의 건식 변압기의 외부 윤곽과 주변 난간이나 마당 벽 사이의 간격은 건식 변압기의 운송과 수리의 편리함을 고려하고 간격이 m보다 낮으면 안 된다.실제 조작이 있는 각도에서 m 위의 간격을 남겨야 한다.만약 금속 울타리를 선택한다면 금속 울타리는 접지 장치를 설치하고 현저한 위치에 경고판을 걸어야 한다.심장 나사가 느슨해지다.


라틴어건식 변압기 절연재사후 관리 방법은 무엇입니까



계전기 보호 건식 변압기에서 고장점의 전원이 끊어지는 것은 서로 관계가 있다.요컨대, 만약 어떤 문제가 있으면 전원 회로 전체에 그림자가 생긴다품질 위험야외에서 샘플을 채취할 때는 맑은 날이나 환경의 습도가 적은 건조한 날씨에 전개해야 하며, 샘플을 채취할 때는 비나 눈, 모래 등 더러운 물질의 침입을 단호히 막아야 한다.변압기 검사 비후법상기 규정에 미치지 못하면 조급하게 해결해야 하며, 일반적으로 원심풍기를 한동안 운행하면 된다.전력 변압기의 청정도를 검사하고,라틴어유침식 변압기 우위, 만약 너무 많은 먼지가 모인 것을 발견하면, 반드시 제거하여, 실내의 통풍과 절연 관통을 확보하고, 특히 전력 변압기의 절연자를 깨끗이 청소하는 데 주의해야 한다.휴대용 원심풍기나 건조한 공기압축이나 N로 통풍로 등 쉽게 닿지 않는 실내 공간의 먼지를 깨끗이 불어야 하며 더러운 것이 있어서는 안 된다.라틴어건식 변압기 제조 공정과 절차변압기 철심 절연의 열변 손상비상시 의 소리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