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에너지 백과 사전   

억양 격냉동창고 회사납품 시 상태

릴리스 시간: 2023-02-04 19:25:03

점점 더 많은 사람들 이 냉장 고 를 건설 하기 시 작 했 고,억양 격냉동창고 설치 가격, 대다수 사람들 은 냉장 고 를 이용 하여 냉장 고 를 건설 하 는 것 을 선택 했다.무슨 이유 입 니까?사람들 은 왜 냉장 고 를 선택 하여 건축 을 합 니까?냉동창고 에는 어떤 장점 이 있 습 니까?다음은 상세 한 소개.냉동창고 에 대해 서 는 우리 의 생산 생활 에서 매우 흔히 볼 수 있 습 니 다. 냉장 고 는 식품의 냉동 신선 도 유지 에 매우 중요 하지만 냉동창고 의 사용 에 있어 서 에너지 소모 가 매우 큽 니 다. 우 리 는 이 문 제 를 어떻게 해결 합 니까?억양 격,기밀 성 시험: 신선 도 유지 창고 시스템 의 기밀 성 시험 은 누 출 검사 과정 이 라 고도 부 르 는데 이 작업 은 압력 진공 과 암모니아 충전 검사 단계 로 나 눌 수 있다.냉동창고 냉각 압축 기 는 어떻게 정비 와 유 지 를 해 야 사용 수명 을 연장 하고 사용 과정 에서 고장 이 발생 하 는 것 을 줄 일 수 있 습 니까? 냉동창고 냉각 압축 기 는 정기 적 인 정비 와 유지 가 필요 합 니 다. 여기 서 냉동창고 압축기 의 정비 와 유 지 를 소개 합 니 다.라이 다,산 류 소독제 의 균 작용 은 주로 응고 균 체 중의 단백질 이다.흔히 있 는 소독 제 는 젖산,억양 격냉동약 이란 무엇 인가, 표류, 포르말린 등 이 있다.구체 적 으로 생선 이 급속 냉동 창고 에서 나 온 후 증발 관 조 에 있 는 서리 층 을 깨끗이 제거 하고 창고 의 온 도 를 ℃ 이하 로 유지 한 다음 에 급속 냉동 창고 창고 의 입방미터 용적 에 따라 식 초 량 ~ 그램 을 배합 하여 분무기 로 창고 안 으로 들 어가 먼저 창고 문 을 엄밀 하 게 닫 고 끊 어 졌 다 이 어 졌 다 하 며 송풍 기 를 작 동 시 켜 식 초 를 휘발 시 키 고 창고 안에서 흐 르 게 하여 식 초 를 생선 비 린 내 를 대량으로 흡수 하도록 한다.사용 자 는 평소에 냉동창고 틈새 의 밀봉 정 도 를 자주 해 야 하 며, 손상 이 있 는 부 위 를 발견 하면 즉시 냉동창고 에 통지 하여 유지 해 야 한다.같은 급속 냉동 고 는 주로 냉동기 로 냉각 되 고 기화 온도 가 매우 낮은 (암모니아 나 프레온) 이다.


억양 격냉동창고 회사납품 시 상태



안정성 이 강 한 폴리우레탄 발포 기술 은 우수한 접착 성능 을 가지 게 하고 폴리우레탄 경포 와 캐리어 층 이 튼튼 하 게 결합 하 는 것 이 외 보온층 의 안정성 을 확보 하 는 기본 전제 이다.즉, 현지의 불리 한 온도 와 습도 조건 에서 풍력 자중, 정상 적 인 충돌 등 각종 내외 가 결 합 된 부 하 를 사용 하고 보온층 은 캐리어 층 과 분리 되 지 않 고 떨 어 지 며 상태 에서 안정 을 유지한다.기계 장치 의 각종 보호 장치 의 설정 치 는 공장 이 이미 조정 되 었 으 니 사용 자 는 마음대로 바 꾸 지 마 십시오.창고 안의 조명등 이 밝 지 않다.스위치 가 고장 났 는 지, 전구 가 파손 되 었 는 지 확인 하 세 요.전원 을 차단 하고 등갓 을 설치 할 때 는 방수 에 주의해 야 한다.자산.,운전 기계 팀: 압축기 의 오 일 면 과 회 유 상황 과 기름 의 청결 도 를 자주 관찰 하고 기름 이 더러 워 지 거나 오 일 면 이 떨 어 지 는 것 을 발견 하면 제때에 해결 하여 불량 을 초래 하지 않도록 해 야 한다.큰 폭 의 지붕 판 을 설치 할 때 만약 에 창고 안에 지지 철 강 보 를 설치 했다 면 모든 창고 판 을 설치 할 때 지붕 판 과 지지 철 강 보 를 리벳 으로 고정 시 켜 야 한다. 모든 지붕 판 은 두 줄 의 각 부분의 리벳 을 쳐 야 한다.만약 에 크레인 형식 을 사용한다 면 천장 에 시공 을 설치 하기 전에 크레인 구조의 설치 시공 을 실현 하고 천장 에 설치 할 때 각 크레인 을 동시에 설치 할 수 있 도록 해 야 한다.크레인 은 모든 창고 판 이 너비 방향 을 따라 적어도 두 가지 가 있다 는 것 을 보증 해 야 한다.창고 냉각 시스템 은 정기 적 으로 기름 을 넣 고 때 를 제거 하 며 공 기 를 넣 는 중요성 을 가진다.


억양 격냉동창고 회사납품 시 상태



냉동창고 에 설 치 된 기술 보증 조치: 생산 현장 에서 생산 할 때 ISO 품질 운행 에 규정된 조작 규정 에 따라 엄격하게 생산 하고 자체 검사 와 검 사 를 실시 하 며 출하 합 격 률 을 확보 하 는 것 은 불합격 제품 은 출하 할 수 없다.자원.,전체적으로 말 하면 냉동창고 의 건설 은 엄격 한 단열 성, 견고성 과 항 동성 으로 건축물 의 질 을 확보한다.만약 에 물류 냉동창고 의 공사 디자인 이 저온 저장 과 운송 의 중요 한 책임 을 져 야 한다 면 KFC 냉동 은 상기 기본 기능 에 대한 계획 에 관심 을 가 지 는 동시에 기업 도 큰 포장 의 분류, 규모,억양 격의료 용 냉동창고 가격, 개봉, 포장 등 을 배치 할 수 있 고 업무 수요 에 따라 제품 조합 포장, 상표,라 이브 러 리 를 설치 하 다.라 이브 러 리 는 소형 라 이브 러 리 와 대형 라 이브 러 리 로 나 눌 수 있다. 소형 라 이브 러 리 는 기본적으로 라 이브 러 리 판 으로 조립 한 조합 냉동창고 이다. 대형 라 이브 러 리 는 주로 토 목 으로 냉장 고 를 짓 거나 조립 한 라 이브 러 리 와 같은 요구 가 평평 하고 긴밀 하 며 튼튼 해 야 한다. 공심 감 이 없고 하중, 냉동 방지, 습기 방지 등 이 모두 공사 요구 에 부합 해 야 한다.조명 시스템 의 에너지 절약 에 주의해 야 한다. 냉동창고 조명 은 안전, 과학, 합 리 적 인 토대 에서 에너지 절약 과 친 환경 적 인 측면 에서 냉장 창고 의 면적, 높이 와 창고 온도 등 을 종합 적 으로 고려 해 야 한다.냉동창고 안의 조명 처럼 작업 구역 내 에 집중 되 어 있다.청과류 급속 냉동 창고 처럼 배 냉 을 사용 하지 않 고 환풍기 로 바람 을 보 내 냉각 시 키 는 데 도움 이 되 지 않 는 다. 급속 냉동 창고 안의 기 체 는 정기 적 으로 순환 하여 흩 어 져 일부 지역 의 산화 탄소 농도 가 너무 높 아 산화 탄소 중독 을 초래 하지 않도록 해 야 하기 때문이다.그래서 냉동 창고 에서 냉동 설 비 는 공기 조절 설비 와 결합 하여 사용 해 야 하 며 냉동 설비 에 대한 선택 은 저온 냉동 창고 와 일반 냉동 창고 와 다르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