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아서 야.1600kva 상자식 변압기 정격 전류주조 광채

릴리스 시간: 2023-02-01 16:25:01

아서 야.scb11 건식 변압기 파라미터,아서 야.건식 변압기 125kva,아서 야.250kva 상자식 변압기 가격,

기름이 새는 관건은 주조 철 부품이 있기 때문이다유침식 변압기 흔한 고장 분석:아서 야.,변압기 검사귀유침식 변압기 불은 어떻게 합니까?킬 로.,()kVA 및 아래의 건식 변압기는 선택대에 설치할 수 있다.그 밑단의 거리는 노면에서 m보다 낮으면 안 된다.전기가 통하는 일부분의 거리는 노면에서 m보다 낮으면 안 된다.kV 및 ±정해진 전압의 무부하;분리 전원 스위치의 회로 차단기는 일부는 포름알데히드 수지 절연지통에 설치되어 있고 절연지통은 나무틀에 설치되어 있으며 실제 조작 로터는 나무로 만든 절연봉과 분리 전원 스위치의 동적 회로 차단기에 따라 연결된다.부하 분리 전원 스위치가 있고 대지 절연은 전원 스위치 자체의 절연 종이통과 절연의 상승과 정지로 구성된다.전력 변압기의 운행이 중단된 원인은 무엇입니까?


아서 야.1600kva 상자식 변압기 정격 전류주조 광채



전력 변압기가 만재되어 운행할 때에는 매우 큰 무공부하를 써야 한다.이런 무공부하는 배전 시스템에서 제공해야 한다.변압기의 용적을 너무 많이 선택하면 초기 프로젝트 투자를 높일 뿐만 아니라 변압기가 장기적으로 만재 또는 부하 운행에 처하게 하여 만재 손실의 비율을 확대하고 출력 요소를 감소하며 인터넷 손실을 증가시킨다. 그러면 운행은 경제 발전도 과학적이지 않다.발전소의 변압에 사용되는 건식 변압기는 유변식 변전기와 다르기 때문에 저압 측의 도로 운행을 엄금한다. 전력망 측에 과전압이 발생하거나 노선이 천둥을 맞아 과전압이 발생하여 건식 변압기 절연층을 관통하는 것을 방지한다.스위치 전원 삼상 전원 스위치는 서로 다른 시간 차이가 ms보다 낮아야 하고 스위치를 닫으면 고압 피뢰기 유지 보수가 있어야 하며 변압기 중성선은 스펙트럼 접지 장치(즉각 접지 장치)에 의존해야 한다.정보 추천,실험이 끝난 후, 기체 자동차 계전기 데이터 신호를 접점에 경보 회로를 연결하고, 흡합 접점 접분 브레이크 회로를 연결하며 전류 보호치를 조절해야 한다.스위치 전원 삼상 전원 스위치는 서로 다른 시간 차이가 ms보다 낮아야 하고 스위치를 닫으면 고압 피뢰기 유지 보수가 있어야 하며 변압기 중성선은 스펙트럼 접지 장치(즉각 접지 장치)에 의존해야 한다.절연과 배열은 다르다. 건식 변압기는 일반적으로 에폭시 수지로 절연한다. 당연한 풍냉, 대용량의 원심풍기로 냉각하고 유침식 변압기는 절연유로 절연을 전개한다. 절연유로 변압기 내부의 순환 시스템에서 절연유를 절연으로 하고 변압기 내부의 순환 시스템인 라디에이터(라디에이터)에서 배열을 한다.


아서 야.1600kva 상자식 변압기 정격 전류주조 광채



건식 변압기의 충격 감소 보호 조치특혜,변압기에 결함이 생겼을 때 제상이 막히면 제상을 보내도 소리가 없고 제상을 보낼 때만 소리가 난다.만약 제상이 막힌다면, 소리는 변화가 생기지 않고, 상시와 같다.결상이 생기는 원인은 대략 세 가지가 있다.건식 변압기는 보편적인 전기 설비로 어떤 값의 변환 전압을 같은 주파수의 다른 값의 변환 전압으로 바꿀 수 있다.승압 건식 변압기는 낮은 값의 변환 전압을 같은 주파수의 다른 비교적 높은 값의 변환 전압으로 바꾸는 데 쓰이는 건식 변압기이다.고주파 업계에서 주파수 변환 전원 등 운용이 비교적 넓다.건식 변압기의 연결 방식:아서 야.,전력 변압기전력 변압기가 h(환경습도 >% 시 허용시간이 감소할 경우)를 초과하여 운행을 정지할 경우 투입하기 전에 절연을 해야 한다. V 접지 로터로 정확하게 측정하고 한 번에 두 번 옆 및 땅에 대한 절연 저항 ^Mfl, 두 번째 옆에 있는 땅에 대한 절연 저항 ^MH, 철심 대지에 대한 절연 저항 >Mfl(접지 장치 슬라이스를 분해해야 함을 유의).중에서도 많은 고장이 발생할 수 있다. 유침식 변압기의 각종 고장을 효과적으로 처리하고 유침식 변압기의 성능 지표와 장점을 충분히 활용하여 유침식 변압기의 안전 계수를 지속적으로 향상시킨다.점화는 유침식 변압기의 보편적인 고장이다. 유침식 변압기의 관건적인 고장은 단락 고장이고 단락 고장은 더욱 일반적이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