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모드 라 니탈부착 가능한 시멘트 펌프어떻게 정확하게 유지보수합니까

릴리스 시간: 2023-01-25 05:36:46

  정상적으로 운행할 때, 전기 기계의 온도는 매우 높고, 어떤 것은 심지어 ℃에 달한다.이런 상황에서 전기를 소각하고 새 전기를 교체하기 쉽다.사실 이때 전기 기계 하나가 타서 망가졌다.Don&#;교체할 걱정 마세요.당신은 반드시 전기 기계의 원인을 찾아야 합니다 #;가열   급 직렬 펌프의 급 펌프 축은 (충전재 밀봉) 으로 봉하고 직렬 펌프의 가동도 상술한 방법을 따른다.급 펌프가 가동된 후에만 잠유 펄프 펌프가 마지막 펌프의 출구 밸브를 열 수 있다(개도 크기는 급 펌프 전기 전류를 정격 전력으로 한다모드 라 니,모드 라 니분체식 입식 파이프 펌프,  V 메가 유로계로 펌프 모터와 상대적인 절연 저항을 측정하는데 그 값은 조 유로보다 작아서는 안 된다.그렇지 않으면, 전기 기계의 정자 링은 반드시 단조 처리를 해야 하며, 단조 처리 온도는 ℃를 초과해서는 안 된다.  하강축 방향력은 발전소, 액체 압력 등 업계의 액체 수송에 사용할 수 있다.기계 밀봉이 엄밀하고 믿을 만하며 누출 확률은 분을 넘지 않으며 주로 인화성, 폭발성, 독성 강한 부식성과 귀중한 고온, 고압, 저온 액체 또는 재료를 운송하는 데 쓰인다.시호.,  시장에는 다양한 유형의 잠수 시멘트 펌프가 있는데 서로 다른 펌프 모델은 서로 다른 성능과 응용 분야를 가지고 있다.따라서 이 펌프의 응용 범위는 매우 넓지만 모델 선택이 정확하지 않고 불합리하면 그 응용 효과는 매우 클 것이다sible 펄프 펌프는 주로 광산, 야금, 전력 등 업계에서 부식성 고체 입자 펄프를 수송하는 데 쓰인다.예를 들어 화학 공업 분야에서 화학 결정체의 부식성 혼합 풀 모양물이 운송된다.전동 재제거 세탄공장 펄프 수송 등 잠수식 펄프 펌프 잎사귀  잠유 시멘트 펌프는 전기 기계와 연결되어 동시에 수중에서 작업하는 시멘트 펌프다.수평식 펄프 펌프와 입식 펄프 펌프에 비해 가장 큰 장점은 유연하고 편리하며 각종 작업 상황에 응용하기 쉽다는 것이다.잠유 펄프 펌프의 가장 중요한 기술점은 전기 기계와 펌프체 간의 긴밀성, 밀봉의 안정성과 신뢰성이다.


모드 라 니탈부착 가능한 시멘트 펌프어떻게 정확하게 유지보수합니까



   예비 잠유 펄프 펌프는 매주 롤러 샤프트 /바퀴를 굴려서 베어링이 정적 하중과 외부 진동을 고르게 견딜 수 있도록 한다.펌프실의 건축 구조를 개조하다.벽 주위와 기계실 꼭대기에 흡음 방음판을 설치하고 경강 용골로 고정한다.기계실과 다른 방의 연결구멍  이 계열의 펄프 펌프는 적용 범위가 넓고 기식성이 좋으며 효율이 높다.과류 부품은 좋은 내마모성을 가지고 있다.벨트 전동은 속도를 조절하고 메인 벨트 바퀴를 통해 유량과 양정을 조절할 수 있다.   준비 공구 및 재료: 공제 세트통/개구부 스패너, 베어링 뽑기(속칭 삼각 뽑기), 자성 천분계, 외경 천분자,모드 라 니QJ 잠수펌프, 카드자, 마개자, 네모난 자, 동봉, 손잡이 드라이버,모드 라 니잠수 오수펌프, 망치, 같은 규격의 V형 철 개, 청결 석유, 기름, 면사 등.경영,  뭐 공부 해요?  잠수 시멘트 펌프가 작업할 때 펌프를 육지에 놓아야 하고 흡입관은 물에 놓아야 하며 펌프는 작동해야 한다.특수한 구조 요구 때문에 슬래그 펌프의 전기가 물에 잠길 때 슬래그 펌프와 침몰식 슬래그 펌프는 수면 위에 놓아야 하기 때문에 고정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전기가 물에 빠질 것이다  그것이 우리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은 옳지 않다.


모드 라 니탈부착 가능한 시멘트 펌프어떻게 정확하게 유지보수합니까



  꽉 조이고 베어링 안쪽 코일, O형 코일,순시 순찰 하 다.,그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다. 전체 기계는 건식 전기 펌프 구조이다.전기 기계는 기계 밀봉 보호를 채택하여 고압수와 불순물이 전기 기계강에 들어가는 것을 효과적으로 방지할 수 있다.주엽륜을 제외하고 교반엽륜이 곁들여져 있어 교반 후 바닥에 침전된 난로 부스러기를 펌프하여 물살을 형성할 수 있다.엽륜운영 비용 절감이 시리즈 펌프의 출구는 개 각도에 설치할 수 있다   만약 상응하는 누수 센서가 없다면 정기적으로 잠수 펄프 펌프를 유지하고 밀봉 부품을 교체해야 한다.모드 라 니,  펌프는 반드시 두 가지 방면으로 나뉘어야 한다. 그것이 바로 전기와 기계다.기계에 관해서는 너는 이전의 정비 기록을 비교할 수 있다.둘째는 전력이다.당신은 모든 펌프의 출력을 이해하고 제어 시스템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해야 합니다.기계 밀봉 슬래그 펌프  만약 잡동사니가 막힌다면, 펌프는 물이 가득 차지 않을 것이다.이런 상황이 다시 발생할 때 기술자는 펌프 탱크의 액위를 적당한 높이로 조정하고 휠을 검사해야 한다.손상되거나 노화되면 제때에 교체해야 하고,조작이 더욱 안정적이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이 항목을 개선해야한다고 생각하는 경우 편집하다

이전 콘 지 크 씨냉동창고 비용시공 중 주의해 야 할 문제    다음 키 비 니스에코 백문의 환영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