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건축 자재 백과 사전   

베 더 고 시316 l 스 테 인 리 스 강관고장분석 및 개선

릴리스 시간: 2022-11-30 08:26:53

재결정 온 도 는 형 변수 에 따라 달라 진다. 형 변수 가 % 일 때 재결정 온 도 는 ℃ 로 내 려 가 냉 변형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재결정 소 둔 온 도 는 ~ ℃ 이 고 ℃ 는 h, ℃ 로 보온 하면 열 이 나 면 된다. 그리고 물 은 차 가워 진다.형 태 는 단조 품 과 금 형의 수 동력, 온도, 금속 흐름 등 이다.그 결과 고온 조건 에서 사용 하 는 다 공 보 변형 압출 공 예 는 강관 말단 을 성형 요구 에 이 르 게 할 수 있다.결론 적 으로 제 시 된 강관 말단 의 소성 성형 공 예 는 실행 가능 하 며 철도 화물차 제동 시스템 의 관 계 연결 방식 의 개선 에 중요 한 참고 의 미 를 가진다.베 더 고 시,생산지: 국산, 수입 (스웨덴, 일본, 핀란드, 남 한, 남아프리카 공화국, 대만), 두께 박판 (.mm - m) 중판 (m - mm) 후 판 (mm - mm) 특 후 판 생산 열 간 압연 강판 냉 간 압연 강판관 끝 모양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관 끝 상태 에 따라 광 관 과 필라멘트 관 (나사산 강관) 으로 나 눌 수 있다.차관 은 일반 차관 (수송 수, 가스 등 저압 용 관, 일반 원통 또는 원추 관 나사 로 연결) 과 특수 나사 관 (석유, 지질 시추 용 관,베 더 고 시316 ti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외부 두께 또는 내외 두께).이 카 자,번호 규칙 은 요소 기 호 를 사용한다.중국어 병 음, 평로 강: P;비등 강: F;진정 강: B;갑 류 강: A;T: 특 GCr : 구슬.모델 & mdash;황, 인 을 소량 첨가 하여 절삭 가공 이 비교적 쉽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연결 방식 이 다양 하고 흔히 볼 수 있 는 파이프 유형 은 압축 식, 압착 식,베 더 고 시410 스 테 인 리 스 스틸, 활 접 식, 추진 식, 푸 시 나사산 식, 삽입 용접 식, 활 접 식 플랜지 연결, 용접 식 과 용접 이 전통 적 인 연결 과 결 합 된 파생 시리즈 연결 방식 이 있다.이러한 연결 방식 은 그 원리 에 따라 적용 범위 도 다 르 지만 대부분 설치 가 편리 하고 튼튼 하 며 믿 을 만하 다.연결 에 사용 되 는 개스킷 이나 개스킷 소 재 는 대부분 국가 표준 요구 에 부합 되 는 실리콘 고무, 부타디엔 고무 와 원 을 병 고무 등 을 사용 하고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등 각종 브랜드 제품 을 장기 적 으로 제공 하 며 지 정 된 제품 이 완비 되 고 품질 보증 이 면제 된다.


베 더 고 시316 l 스 테 인 리 스 강관고장분석 및 개선



설비 제조 와 수 리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톤 이상 을 소모 합 니 다. 이런 업 계 는 주로 위생 또는 급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사용 합 니 다. 수입 SUS L 로 제 작 된 위생 이음매 없 는 관 을 사용 하여 식품, 식품 산업의 작업대 와 그릇, 의료 기기 에 있 습 니 다.일상생활 의 식기 와 수건 받침대, 냉장고 받침대 등 분야 의 수요 가 계속 증가 합 니 다.내 응력 부식 성능 을 제외 하고 전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성능 이 안정 적 이 고 안전 하 며 믿 을 수 있 으 며 유지 보 수 를 실현 할 수 있 으 며 기술 수준 은 이미 국내 수준 에 이 르 렀 고 국제 동종 제품 의 선진 수준 에 이 르 렀 다. 다른 내 국부 부식 성능 은 모두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 시리즈 & mdash;마 씨 체 침전 경화 스 테 인 리 스 강.우세 적 자질,유체 수송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음매 없 는 강관 (GBT - 대체 GBT - 대체 GB - )관 로 직 식수 의 발전 이 신속히 국민 경제의 발전 에 따라 관 로 직 수 는 국내 베 이 징 심 천, 상하 이, 충 칭 등 도시 에서 신속히 발전 하고 경제가 발달 한 중등 도시 도 적극적으로 계획 하여 따라 잡 았 다.직 식수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계 는 의심 할 여지없이 첫 손가락 에 꼽 힌 다.현재 국내 고급 호텔, 공공 장 소 는 모두 직 식수 관 을 배치 하거나 배치 하고 있다.스 테 인 리 스 강 은 이미 건축 자재 가 요구 하 는 많은 이상 적 인 성능 을 갖 추고 있 기 때문에 금속 에서 유일무이한 것 이 라 고 할 수 있 지만 그 발전 은 여전히 계속 되 고 있다.스 테 인 리 스 강 이 전통 적 인 응용 에서 성능 이 더욱 좋 도록 기 존의 유형 을 개선 해 왔 고 고급 건축 응용의 엄격 한 요 구 를 만족 시 키 기 위해 새로운 스 테 인 리 스 강 을 개발 하고 있다.생산 효율 이 계속 향상 되 고 품질 이 계속 개선 되 기 때문에 스 테 인 리 스 강 은 건축 가 들 이 선택 한 원가 효 익 을 가 진 재료 중 하나 가 되 었 다.스 테 인 리 스 강 은 성능, 외관 과 사용 특성 을 한데 모 으 기 때문에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여전히 세계 에서 가장 좋 은 건축 자재 중의 하나 가 될 것 이다.


베 더 고 시316 l 스 테 인 리 스 강관고장분석 및 개선



여 년 동안 건축 가 들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을 사용 하여 원가 효율 이 좋 은 건축물 을 지어 왔 다. 기 존의 많은 건축물 들 은 이러한 선택의 정확성 을 충분히 설명 했다. 어떤 것들 은 매우 감상 적 이다. 예 를 들 어 뉴욕 시의 Chrysler 빌딩 등 이다. 그러나 많은 다른 응용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역할 은 그다지 사람들의 주목 을 끌 지 못 하지만 건축물 의 미학 과 성능 이다.한편 으로 는 중요 한 역할 을 한다. 예 를 들 어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다른 같은 두께 의 금속 재료 보다 내 마모 성과 내 압 흔적 성 을 가지 기 때문에 인구 유 동량 이 많은 곳 에서 인 도 를 건설 할 때 설계 자의 최 우선 재료 이다.잠재력 발전,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전형 적 인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Cr ~ Cr 과 Cr 등 강 가공 공정 의 성능 이 양호 하 다.예열 을 거치 지 않 고 심 충, 구 부 림, 권 변 및 용접 을 할 수 있다.Crl 냉각 변형 전에 예열 을 요구 하지 않 지만 용접 전에 예열 을 해 야 한다. CrlCr 은 주로 증기 터빈 날개 등 내식 구조 부품 을 만 드 는 데 사용 되 고 crCr 은 주로 의료 기기 외과 수술 과 내 마모 부품 을 만 드 는 데 사용 된다.Crl 은 내식 베어링 과 구 조 를 만 들 수 있다.스 테 인 리 스 강 은 대기 산화 능력, 즉 녹 슬 지 않 는 능력 을 가지 고 있 으 며, 즉 부패 에 견 디 는 능력 을 가지 고 있다. 그러나 부식 에 견 디 는 능력 의 크기 는 그 강 질 자체 의 화학 구성, 상호 상태 사용 조건 과 환경 매체 유형 에 따라 달라 진다. 예 를 들 어 는 건조 하고 깨끗 한 대기 에서 절대적 으로 우수한 부식 방지 능력 을 가지 고 있 으 나, 그것 을 옮 겨 간다.해변 지역 에 서 는 소금 이 많이 함 유 된 안개 속 에서 곧 녹이 슬 고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잘 표현 된다. 따라서 어떤 스 테 인 리 스 강 도 부식 되 지 않 고 녹 슬 지 않 는 다.물의 준비, 저장, 수송, 정화 재생, 해수 담수화 등 수산업 의 좋 은 선택 재 입 니 다. 수 요 는 약 톤 입 니 다.베 더 고 시,철 강 종 류 를 정확하게 선택 하고 관리 가 적당 하 다 면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부식, 부식, 장식 용, 예 를 들 어 자동차 액세서리 에 사용 된다.양호 한 성형 성 이지 만 내 온 성과 부식 성 은 떨어진다.부 씨 경 도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기준 에서 부 씨 경도 의 용도 가 넓 고 흔히 스 크 래 치 직경 으로 이 재료 의 경 도 를 나타 내 며 직관 적 이면 서도 편리 하 다. 그러나 비교적 단단 하거나 얇 은 강재 의 강관 에는 적용 되 지 않 는 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이 항목을 개선해야한다고 생각하는 경우 편집하다

이전 고 블 린Gh2747 업계 집중 경쟁    다음 인 드 리 성변압기 유침식늦은 가격 변동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