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건축 자재 백과 사전   

프 레 위 자317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전체 용량 초과

릴리스 시간: 2022-09-09 01:08:16

강 에서 오 씨 체 가 형성 하 는 원소 와 철 소체 가 형성 하 는 원소 의 비율 을 조정 하여 오 씨 체 + 철삭 체 쌍 상 조직 을 가지 게 하 는데 그 중에서 철 소 체 는 %, % 를 차지한다. 이런 쌍 상 조직 은 수정 간 부식 이 발생 하기 쉽 지 않다.연성 이 좋아 성형 제품 에 도 사용 된다. 기계 가공 으로 빠르게 경화 시 킬 수 있다. 용접 성 이 좋다. 내 마모 성과 피로 강 도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프 레 위 자,스 테 인 리 스 스틸 표면 에 유기물 (예 를 들 어 과 채, 면 탕, 가래 등) 이 붙 어 있 고 물 과 산소 가 있 는 상황 에서 유기산 을 구성 하 며 장시간 동안 유기산 이 금속 표면 에 부식 된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용접 은 보통 바닥 용접, 충전 용접,사용 환경 에 염소 이온 이 존재 한다.염소 이온 은 소금, 땀 자국, 바닷물, 바 닷 바람, 토양, 철 거품 의 녹 등 광범 위 하 게 존재 한다.스 테 인 리 스 강 은 염소 이온 이 존재 하 는 환경 에서 부식 이 매우 빠 르 고 심지어 일반적인 저탄소강 을 초과 한다.그래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사용 환경 에 대한 요구 가 있 고 자주 먼지 를 제거 하고 깨끗 하고 건조 해 야 한다.(이렇게 하면 그 에 게 & ldquo 를 정 해 줄 수 있다. 부당 & rdquo 를 사용 할 수 있다.모델 & mdash; 티타늄 요 소 를 첨가 하여 재료 용접 선 이 녹 슬 어 부식 되 는 위험 을 낮 추 는 것 을 제외 하고 다른 성능 이 유사 합 니 다.크롬의 첨가 량 이 % 에 이 르 렀 을 때 강철의 대기 부식 방지 성능 은 현저히 증가 하 였 으 나 크롬의 함량 이 더욱 높 을 때 부패 방지 성 을 높 일 수 있 으 나 뚜렷 하지 않다.크롬 으로 강 을 합금 화 처리 할 때 표면 산화물 의 유형 을 순 크롬 금속 에 형 성 된 표면 산화물 로 바 꾸 었 기 때문이다.이런 긴밀 하 게 붙 어 있 는 부 크롬 산화물 은 표면 을 보호 하여 진일보 한 산 화 를 방지한다.이런 산화 층 은 매우 얇 아서 그것 을 통 해 강 표면의 자연 광택 을 볼 수 있 고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로 하여 금 독특한 표면 을 가지 게 한다.그리고 표층 을 손상 시 키 면 나 오 는 강 표면 과 대기 반응 을 자체 수리 해 이런 둔화 막 을 다시 만들어 보호 작용 을 계속 한다.


프 레 위 자317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전체 용량 초과



체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음매 없 는 강관 과 용접 강관 기계 구 조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일반 파이프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파이프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보일러, 열 교환기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화학 용 이음매 없 는 강관 이다.(CrNIT) QHYAD CrNiMOSi 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음매 없 는 강관 자동차 산업 에 사용 되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주로 배기 시스템 으로 자동차 스 테 인 리 스 스틸 총 사용량 의 이상 을 차지 하 며 % 는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용접 관. 측정 에 따 르 면 자동차 가 사용 하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전체 하류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에 대한 용량 의 약 % 를 차지 하고 장기 적 으로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 mdash 이 고 온도 에 강 합 니 다.환경 을 검증 하 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용접 은 보통 바닥 용접, 충전 용접, 뚜껑 용접 몇 부분 으로 구성 된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베이스 용접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용접 의 관건 적 인 일환 으로 공사 와 관련 이 있 을 뿐만 아니 라모델 & mdash; “칼날 급 & rdquo;마 씨 체 강 은 부 씨 고 크롬강 과 같은 이 른 스 테 인 리 스 강 이다.외과 수술 구 에 도 사용 되 어 매우 밝 게 만 들 수 있다.모델 & mdash;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프 레 위 자316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장식 관, 장식 용, 예 를 들 어 자동차 액세서리 에 사용 된다.양호 한 성형 성 이지 만 내 온 성과 부식 성 은 떨어진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저온 아 삭 화 - 저온 환경 에서 변형 에너지 가 적다. 저온 환경 에서 연장 율 과 단면 축 률 이 떨 어 지 는 현상 을 저온 아 삭 화 라 고 한다. 주로 페라이트 계열 의 체 심방 조직 에서 발생 한다.


프 레 위 자317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전체 용량 초과



모델 & mdash;유 니 버 설 모델; 스 테 인 리 스 스틸.GB 브랜드 는 CrNi 입 니 다.설치 요구 사항,모델 & mdash;고강도 칼날 강 은 탄 소 를 약간 함유 하고 적당 한 열 처 리 를 거 친 후에 비교적 높 은 굴복 강 도 를 얻 을 수 있 으 며 경 도 는 HRC 에 달 할 수 있 으 며 단단 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열 에 속한다.흔히 볼 수 있 는 응용 예 는 & ldquo 이다.면도상용 모델 은 세 가지 가 있 습 니 다. C 이 고 F (가공 하기 쉬 운 형) 도 있 습 니 다.  SPHESPHE——심 충 용 열 간 압연 강판 및 강철 띠 를 나타 낸다.석유화학 공업 은 화학비료 공업 이 스 테 인 리 스 강관 에 대한 수 요 량 이 매우 크다 는 것 을 포함한다. 이 업 계 는 주로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을 사용한다. 규격 은 , L 등 이 고 외경 은 . - . 정도 이 며 벽 두 께 는 mm - mm 정도 이다. (일반적으로 규격 은 & Phi mm 이상 의 중 저압 수송관 을 선택한다). 구체 적 인 응용 분 야 는 난로 관, 재료 수송관, 열 교환기 관 등 이다.프 레 위 자,그래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사용 환경 에 대한 요구 가 있 고 자주 먼지 를 제거 하고 깨끗 하고 건조 해 야 한다.모델 & mdash;자주 사용 하 는 침전 경화 스 테 인 리 스 스틸 모델 은 보통 - 라 고도 부른다.%Cr,%Ni.스 테 인 리 스 스틸 수출 은 중국 수출 경제의 중요 한 구성 부분 으로 중국의 경제 성장 을 이 끌 어 가 는 데 중요 한 역할 을 하지만 현재 중국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대외 무역 상황 을 보면 중국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수출 은 비교적 큰 저항력 을 만 났 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