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그레이 시 예건식 변압기의 특징실용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방법

릴리스 시간: 2022-08-19 10:58:07

울려 단락의 장애를 초래하다.제대로 처리하지 않으면 큰 손해를 볼 수 있다.용량과 작업 전압이 다르기 때문에 건식 변압기는 일반적으로 배전 설비에 적용되고 용량은 일반적으로 kVA 이하이며 작업 전압은 kV 이하이며 kV의 정해진 전압을 보장한다.유침식 변압기는 일반적으로 배전 설비에 적용된다.그레이 시 예,많은 사람들이 배전 변압기 제조업체를 대상으로 잘 파악하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사실상 변전기는 자금이 투입되기 전에 심혈을 기울여 검사한 후 삽입하여 시험 운행할 수 있다. 시험 운행 기간 내에 반드시 아래의 각 점을 검사해야 한다. 이상 소리, 이색 단락 또는 지면에 단락을 초래하여 전력 변압기의 점화 발생을 초래할 수 있다.따라서 전력 변압기는 설치 운행 전에 절연 저항 압력 검사를 전개하고 운행 전 과정에서 과부하를 허용하지 않는다.회남,수리 부주의로 절연을 훼손하는 것을 피해야 한다. 전력 변압기가 코어를 수리할 때 전자 코일이나 절연 방수 튜브를 특히 주의해야 한다. 만약에 찰과상이 있는 것을 보면 적절하게 처리해야 한다.건식 변압기 공장전력 변압기 생산 업체


그레이 시 예건식 변압기의 특징실용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방법



심장 나사가 느슨해지다.변압기 공장은 전기가 통하는 고압 설비, 예를 들어 운행 중인 변압기, 소호선권의 중성점 접지 설비에 대해 터치법 검측을 엄금한다.전기가 통하지 않고 케이스가 스펙트럼 접지 장치에 의존하는 설비에 대해 온도를 검사하거나 온도가 올라갈 때 반드시 손으로 터치해서 검사해야 한다.차 설비가 뜨거워지고 진동하는 등은 터치법으로 검사할 수 있다.전력 변압기의 운행이 중단된 원인은 무엇입니까?휘황찬란 하 게 주조 하 다.,스위치 전원이 일상전이 부족하다.계전기 보호 건식 변압기에서 고장점의 전원이 끊어지는 것은 서로 관계가 있다.요컨대,그레이 시 예전력 변압기 제조업체, 만약 어떤 문제가 있으면 전원 회로 전체에 그림자가 생긴다건식 변압기는 구체적인 일부분을 가지고 있는데 그것이 바로 건식 변압기의 샤프심이다. 건식 변압기 샤프심은 매우 중요한 구성 부분이다. 어떻게 샤프심을 전개합니까?


그레이 시 예건식 변압기의 특징실용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방법



변압기 철심 절연의 열변 손상품질 지표,그 중에서 절연층 재료의 성능과 주요 용도, 각종 절연층 부품, 부품 생산 제조 공정과 품질 기준을 포함한다.각종 전선의 성능과 주요 용도, 각종 방식의 전자 코일의 코일 감지 기법, 전자 코일 전체 세트 복용 기법과 품질 기준;철산소 코어의 성능 주요 매개 변수, 철칩의 절단 작업,그레이 시 예전력 공급 변압기 공장, 철심 중첩 작업과 품질 기준,그레이 시 예유럽식 상자 변압기 얼마예요?, 전자 차단의 생산 제조 작업과 품질 기준.변압기 검사목측법KVA 전력공학 변압기 철심. 핀셋과 전자 코일의 한가운데에 가소성 부품을 선택하여 전자 코일을 안정적으로 팽팽하게 하여 소음을 낮춘다.그레이 시 예,실험이 끝난 후, 기체 자동차 계전기 데이터 신호를 접점에 경보 회로를 연결하고, 흡합 접점 접분 브레이크 회로를 연결하며 전류 보호치를 조절해야 한다.건식 변압기의 연결 조별 구조온도 제어기를 설치하고 저압 전자 코일 꼭대기의 매립 구멍 옆에 백금 열저항(Pt)을 설치한다. 변압기 회전 저항 제온을 검사하고 냉각 원심식 풍기를 정지하며 흔한 문제 경보를 개설한다. 초온 경보와 초온 점전 효과는 시험 변압기에 믿을 만한 과전압 보호 기계 설비를 제공하여 변압기 운행의 안전성을 시험한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