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안도 라공급 전원 변압기문제가 있을 때 해야 할 일

릴리스 시간: 2022-08-13 22:56:18

기름이 새는 관건은 주조 철 부품이 있기 때문이다() 지면에 설치된 건식 변압기 변대돈의 높이는 보통 .m이고 그 주위에는 m보다 적지 않은 난간을 설치하고 현저한 위치에 경고판을 걸어야 한다.안도 라,원심풍기 자동 시스템: 예비 매립 부품이 저압 권선열에 있는 Pt 열 민감 저항 온도 측정 저항기에 따라 온도 데이터 신호를 측정한다.변압기의 부하가 확대되고 작동 온도가 높아지며 링 온도가 ℃에 달할 때 시스템 소프트웨어가 자동으로 원심풍기 냉각을 시작한다.링 온도가 ℃까지 낮을 때 시스템 소프트웨어는 자동으로 원심풍기를 중지한다.건식 변압기의 고장을 줄이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과 달 루 페,석유 저장 탱크 기계 설비 중의 기름에 대해 샘플을 채취하기 전에 일반적으로 h 이상 정지해야 하며, 운행 중인 전력 변압기에서 샘플을 채취하면 정지할 필요가 없다.유침식 변압기 운행의 실제 조작이 정상적인 상황에서 현장 운송 관리 직원이 책임진다. 네트워크 운행 내의 일주일 동안 운송 관리 직원은 변압기에 대한 안전 순찰 검사 폭을 높여야 한다. 모든 난제는 현장 공사 항목의 직원과 즉시 소통하고 교류하며 연락하여 기계 설비의 믿을 만하고 안정적인 운행을 확보해야 한다.주: 안전 순찰 검사 전 과정에서 현장 운송 관리 직원은 반드시 온도 측정기나 열성상기를 응용하여 변압기 자체와 인터페이스 단자 배열 등 부품에 대해 목적성 있는 검사를 실시해야 한다.변압기 운행 중의 소리는 균형 잡힌 전기 유량 소리이다. 만약에 소리에 이상이 있음을 발견하고 현저하게 확대되거나 국방음이 존재하면 즉시 원인을 찾아내고 일정한 효과적인 조치를 취해야 한다. 필요할 때 부하를 줄이거나 변압기 운행을 정지하는 등 방식을 사용할 수 있다.


안도 라공급 전원 변압기문제가 있을 때 해야 할 일



입력, 출력 삼상 전원선은 변압기 접선판 모선조 색조 노란색, 녹색, 빨간색에 따라 각각 A상, B상, C상을 받아야 한다. 영선은 변압기 압축기 중성화 영선과 연결되고 접지선, 변압기 케이스와 변압기점은 서로 연결해야 한다.평소에 사람들이 말하는 지선과 영선은 모두 변압기 중성선으로 끌어낸 것이다.(예를 들어 변압기 상자는 케이스 지선 표시와 일치하여 서로 연결해야 한다).입력과 출력선을 검사하여 적절하고 정확하며 틀림없음을 확정하다.우선,안도 라s13형 오일 스프레이 변압기, 건식 변압기는 내습성이 강하지만 일반적으로 개방식 구조이기 때문에 습기를 받기 쉽다. 특히 우리나라에서 생산하여 제조한 건식 변압기는 절연층 수준이 비교적 낮다(저연소 등급)따라서 건식 변압기는 공기습도 % 이하에서 운행해야만 비교적 높은 안정성을 얻을 수 있다. 건식 변압기도 장기적으로 운행을 정지하는 것을 방지하여 비교적 심각한 습기를 방지해야 한다. 접지저항치가 /V(운행작업전압)보다 적을 때 변전기가 비교적 엄격하게 습기를 받으면 시험운행을 중지해야 한다.계전기 보호 건식 변압기의 단거리 고장 발생 확률을 더욱 줄이기 위해 “방지 및 조종 ”주도하다.품질 이 좋다,안도 라s11 유침식 변압기 파라미터,유입식 변압기실제로 지선은 접지 보호의 하나일 뿐만 아니라 아래에서 지선 지선은 접지 시스템의 통칭으로 상세하게 소개하고 지선은 보호 접지와 안전 계수 접지 장치로 나뉘는데 그 중에서 안전 계수 접지 장치는 접지 보호, 접촉 방지 접지 장치와 전자파 복사 방지 접지 장치로 나눌 수 있다.보호 접지는 그것으로 회로를 해서 시설이 기능이 규정된 접지선을 이루게 하는 것이다.건식 변압기 소음은 저주파 소음에 속하는데 작은 지역에서 대부분은 건축 구조에 따라 흩어진다. 이런 저주파 소음은 건물에 따라 주택에 흩어지고 기체 진동 소음을 일으켜 소비자의 귀에 흩어진다.소음량이 비록 그리 큰 편은 아니지만,안도 라유침식 변압기 온도 컨트롤러, 산포 간격과 좋지 않은 영향은 매우 크다.


안도 라공급 전원 변압기문제가 있을 때 해야 할 일



전력 변압기의 용적 선택이 너무 작으면 변압기가 장기적으로 과부하되어 기계 설비를 망가뜨리기 쉽다.따라서 변압기의 정해진 용량은 전기 사용량의 반드시 선택에 근거해야 하며 너무 크거나 너무 작으면 안 된다.투자 하 다.,건식 변압기 공장사실상 재정국 적용 외에 업계도 규범에 따라 업그레이드 촉진 변압기 상품의 에너지 소모 등급을 높이는 것을 시도해 왔다.따라서 변전소 설비의 설치 절차에서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피뢰침을 설정하여 뇌격이 계전기 보호 건식 변압기에 손해를 초래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또한 피뢰침의 설치 사용 절차에서 운영 상황에 따라 합리적인 피뢰침의 종류를 선택하여 양자가 같은 상황에 처해 있음을 확정한다.또한 피뢰침을 설치하는 부분에서 가능한 한 각 노선을 연결하여 기타 고장을 방지하십시오.안도 라,수리 부주의로 절연을 훼손하는 것을 피해야 한다. 전력 변압기가 코어를 수리할 때 전자 코일이나 절연 방수 튜브를 특히 주의해야 한다. 만약에 찰과상이 있는 것을 보면 적절하게 처리해야 한다.열관 라디에이터의 배열관은 일반적으로 틈이 없는 강관으로 납작하게 짜낸 후 프레스 금형을 통해 배열관의 구부러진 부분과 용접 일부분을 만들어 기름이 자주 새게 한다. 이것은 금형 배열관을 프레스할 때 파이프의 표면이 지지력을 받고 그 안쪽은 작업 압력을 받아 내응력이 존재하기 때문이다.피뢰침의 설치에 있어서 천둥을 맞으면 건식 변압기의 계전기 보호 안팎의 두 가지 면을 매우 쉽게 망가뜨린다.비교적 심각한 상황이라면 화재 사고, 단전, 기계 설비의 피해 등을 일으키기 쉽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