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에너지 백과 사전   

라 바스냉동창고 설치의 3 가지 분류

릴리스 시간: 2022-08-12 09:26:17

유통 상품 유형 이 많 고 저장 온도 차이 가 큰 경우 에는 냉장 + 냉동 냉장 고 를 건설한다.냉동창고 의 사이즈 확정 은 유통 되 는 상품 의 종류

폴리우레탄 시트 재 는 단열 성능 이 뛰 어 나 기 때문에 같은 단열 요구 하에 건축 보호 구조의 두 께 를 줄 여 실내 사용 면적 을 늘 릴 수 있다.유형 냉장 고 를 건설 하 는 냉동창고 유형 은 유통 되 는 상품 유형 에 따라 구체 적 으로 결정 해 야 한다. 예 를 들 어 채소 만 유통 되 는 냉장 고 는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만 건설 하면 되 고, 수량, 빈도, 주기, 선반 더미 사용 여부 등에 따라 구체 적 으로 결정 해 야 한다.예 를 들 어 종이 상자 에 포 장 된 청과물 류 상품 은 세제곱 당 - KG 를 저장 할 수 있 음 을 참고 하고, 저장량 율 . - . 정도 와 결합 해 냉동창고 건설 의 크기 등 을 추산 할 수 있다.라 바스,냉동창고 의 냉동 은 갈수 록 환경 보호 와 에너지 절약 의 수 요 를 중시한다.창고 의 온도 조절 범위 가 넓 고 냉동 설비 의 선택, 배치 와 풍속 장 묘 사 는 각종 화물 의 냉동 수요 에 적합 하 다.완벽 한 저장 온도 주동 검 측, 기록 과 주동 설 비 를 갖 추고 있다.증발기 에 비교적 많은 공기 나 냉동유 가 존재 하고 전열 효과 가 떨어진다. 단 증발기 전열 관 내 표면 에 비교적 많은 냉동 유 를 붙 이면 환 열 계수 가 줄어든다. 마찬가지 로 전열 관 에 비교적 많은 공기 가 존재 하면 증발기 의 환 열 면적 이 줄 어 들 고 전열 효과 도 현저히 떨 어 지 며 창고 의 온도 가 떨 어 지면 속도 가 느 려 진다.내부 검사 카드, 규격 을 만들어 많은 사용자 들 의 다양한 요 구 를 만족 시 킬 수 있다.


라 바스냉동창고 설치의 3 가지 분류



초음파 진 자 는 특허 기술 로 폴리 에 너 지 를 가지 고 있 으 며 시간 당 유효 가 습 량 이 - % 증가 하 는 급속 냉동 창고 디자인 은 몇 가지 측면 에 합 리 적 으로 나타 납 니까?냉동 기 계 는 운행 전 과정 에서 진동 을 방지 해 야 한다. 진동 은 기계 설비 의 마모 가 나 는 것 을 제외 하고 발전 설비 의 연결 관 이 느슨 하거나 갈 라 질 것 이다.설 비 는 운행 전 과정 에서 소음 에 이상 이 발생 하면 전원 을 끄 고 검 사 를 한 다음 에 운행 해 야 한다.냉동기 그룹의 유지 보수 작용 은 모두 이미 설정 되 었 으 니 조절 할 필요 가 없다.일련 번호 의 냉동창고 공사 에 보 관 된 물품 을 정리 할 때 반드시 색 표를 실행 하여 관리 하면 입고 오류 가 발생 하 는 문 제 를 피 할 수 있 고 운반 하 는 과정 에서 도 사용 설명 에 엄 격 히 따라 야 한다.지표.,기계 장치 전기 박스 의 설치: 기계 장치 전기 박스 는 기계 장치 부근 에 설치 해 야 한다.직립 설치, 예 를 들 어 기계 장치 가 창고 꼭대기 에 설치 되 어 있 을 때 상자 바닥 이 창고 꼭대기 에서 떨 어 지 는 거 리 는 반드시 & amp;gt; 밀리미터;전기 상 자 는 건축 벽면 에 고정 되 거나 앵글 프레임 에 고정 시 킬 수 있다.상품 의 출입 이 빈번 하고 물동량 이 많아 생산 경영 에 근거 한냉장 고 를 만 드 는 데 사용 되 는 우레탄 보온 판 은 전체적으로 연속 되 어야 하 며, 중간 에 이음매 가 없 는 우레탄 보온 판 과 천반,라 바스냉동창고, 바닥 의 연결 부 는 모두 원 각 원호 형 으로 과도 해 야 위생 수 요 를 잘 만족 시 킬 수 있다.


라 바스냉동창고 설치의 3 가지 분류



운전 기계 팀: 압축기 의 오 일 면 과 회 유 상황 과 기름 의 청결 도 를 자주 관찰 하고 기름 이 더러 워 지 거나 오 일 면 이 떨 어 지 는 것 을 발견 하면 제때에 해결 하여 불량 을 초래 하지 않도록 해 야 한다.재산권.,조합 냉동창고 문 이 엄밀 하 게 닫 히 지 않 으 니 창고 문 에 있 는 페이지 와 자물쇠 와 창고 사이 의 거 리 를 조절 하 십시오.만약 에 냉장 고 를 사용 한 지 한 달 이 넘 었 거나 고 / 저압 스위치 가 자주 고장 이 나 거나 냉동 능력 이 떨 어 지면 직원 들 에 게 응축기 를 세척 하도록 배정 해 주 십시오.초 박 등 상 자 는 여러 차례 이상 의 지시 에 따라 수 리 를 하고 냉장 창고 의 고장 이 여전히 길 게 울 리 면 냉장 고 를 수리 하 는 사람 에 게 수 리 를 해 야 한다.다 층 냉동창고 의 점: 작 아서 용 지 를 절약 할 수 있다.창고 의 용량 이 같은 상황 에서 외부 보호 구조의 표면적 은 단층 냉동창고 보다 작다. 이렇게 하면 소 모 량 을 줄 일 수 있 고 식품의 건조 소 모 를 낮 출 수 있다. 기계 설비 비용 과 경영 관리 비용 이 상응 하 게 감소 하 는 동시에 단열 재 료 를 절약 하기 때문에 단위 면적 의 토 목 건축 가격 이 낮 고 투자 비용 이 비교적 적다.합 리 적 이 고 다 층 적 인 위 치 를 가 질 수 있다. 예 를 들 어 실 은 냉각 물 냉장 실, 층 꼭대기 층 은 제빙 실 등 을 만 들 수 있다.라 바스,라 바스의료 용 냉동창고,라 바스냉동창고 설치 설계 건설, 통풍, 수력발전 등 시스템 의 협 조 를 고려 해 야 한다. 안전, 과학 친 환경 이 모두 요구 에 부합 되 어야 한다. 냉장 고 는 디자인 과 설 치 를 할 때 반드시 배수 문 제 를 고려 하고 설 치 를 할 때 다음 과 같은 가 지 를 주의해 야 한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